11월의 전쟁이 끝나면 다들 보려 했는데요, 본의 아니게 오늘 만나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잘 있더군요, 추석연휴라 한두명 보게 될 줄 알았는데, 예상과는 달리 넘 좋았습니다. 아래에 있는 사이트 소개..가 봤습니다만, 별로 신경 안써도 될 듯 하네요.다만,닐루 말대로 크리스챤으로서의 기본적인 생활을 모범적으로 해야 겠다는 교훈을 주는 사이트였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을 알고 예수님을 따른다는건 너무나도 어려운 일입니다.하루에도 수차례씩 내 자신에게 채찍질하고 울며 기도하고 욕을 듣습니다. 마땅히 그런 어려움이 있을거란걸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나의 자연스런 인격 그 자체가 될 때까지는 앞으로도 많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 잠깐 앨범 소개.>>
: 다은이가 넘 힘들게 길게 썼는데요, 그렇게 부르지는 않구요, 최근에 새로 나온 WOW Worship Orange 라고 2CD짜리가 있죠. BLUE 앨범 2탄이기도 한데요, 미국에서 불려지는 인기 예배Song들을 모아놓은 옴니버스입니다. 각 판매순위에서 크게 1위를 차지하고 있기도 하구요. 익히 알려진 호산나 인터그리티의 곡 과 각종 CCM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제가 추천하는 Hosanna Integrity 앨범.
종류가 참 많죠.인도자에 따라서 보통 분류하는데요,
"돈 모엔"님,"론 케놀리"님,"밥 피츠"님 등이 리더로 유명하시구요, 우리에게 익히 알려진 워십송들의 작곡자이시며,목사님이십니다.(이엘범은 예배실황이거든요.)
인터그리티 슈퍼 밴드라고 부르는 이 밴드는 동일합니다.
100여명의 전문 합창단과,일렉,바이올린,베이스,드럼,플룻,기타,신디싸이져,피아노,키보드 를 비롯한 각종 모든 악기가 TOM BROOKS 라는 최고의 Producer 의 손으로 만들어져 나옵니다. 음악적인 조예가 있는 주변의 멋진 놈들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주었다는 엘범이죠.연주자들의 실력이 모두 미국에서도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수준입니다.
: God With Us , God For Us , Sing Out ,
Jerusalem(??)Arise , 등등..구입하셔서 개인의 방에서 드리는 멋진 예배의 감격 체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