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받은 걸(10종) 쓰고 있었는데..다 떨어져가네요.
여기서 알려주신 부국랩테크 들어가서 보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요.
보통 5종 쓰신다던데, 그럼 Uriscan 5(YD) 로 사면 될까요?
(*동물병원에서는 10종을 쓰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그리고 하루에 소변검사를 몇 번쯤(& 몇 시쯤?)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저는 이제 막 아이의 하루 스케줄을 잡아가는 중이라.. 궁금한 게 많아요~;
호두님을 비롯한 고수분들이 올리신 글을 보고 또 보며 참고하고 있지만,
저희 애한테 맞는 하루일과를 찾아내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죠...
어제까지 이틀간 혈당곡선 그린 후, 일단 휴물린N 원액으로 3units 투여하기로 했는데요.
오늘 아침 소변스틱에서 거의 적갈색에 가까운 당수치가 나와서 맘이 무겁네요.
아직 한 번도 보지 못한..스카이블루를 보고싶어요...ㅠ_ㅠ

첫댓글 저는 2, 5, 10종 골고루 사용해요...10종은 1~2주에 한번,,, 2, 5종은 더 자주 사용합니다.
5종이 당뇨견들에게 가장 적갑합니다...^^ 10종은 종류수는 많은데 ,, 사람용이라 멍이들에겐 다 정확치가 않아요^^;;
저는 10종, 5종 ~:-) 5종이 제일 무난하고, 2종은 당뇨와 케톤 등 최소한의 정보만 알고 싶을때. 10종은 염증 여부 때문에 사용합니다. 근데 비싸니까 자주는 아니고 어쩌다가 사용해요. 염증반응 있을때만. 호두님 말씀대로 10종에는 "비중" 같이 당뇨견에는 필요없는 정보도 있거든요~ 사이드(?)로 잔병이 많이 없을때는 걍 2,5종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 밥,주사주고 약 4시간후 , 8시간후, 저녁밥먹기전, 한번 자기전 인데요.. 오줌을 그리 제가 정한시간에 누는것아니라 정확한건 아닙니다..
저도 늘 쓰는건 2종이구요~ 5종은 혈당이 좀 높거나 그냥 다른게 궁금할때 한번씩 써요~ 전에 10종도 써봤는데.. 이건 크게 안 써지더라구요~ㅎ
답변 캄사드려요^^ 2종이랑 5종 사서 번갈아 써볼게요~:)
저도 잘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