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학생들의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계획한 휘문고 의대 진학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과 서울대 의대 탐방행사가 진행되었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신동원교감선생님의 '대자봉'하고 부르시는 외침으로 회장님을 모시고 그들 일행과 동행시작..
의학역사 문화원(의학 박물관)에 들어가 학생들은 꽤 진지한 모습으로 친절한 설명과 함께 첫번째 일정을 마치고 서울대학교 병원 의생명 연구원으로.. 신약개발에 대한 현주소를 짚어보고 서울대 의대 . 라파엘센터까지 방문으로 그곳의 봉사활동을 통해 또다른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 되었다. 조금은 힘든 일정이었지만 신동원 교감선생님을 비롯하여 라파엘센터 윤지선생님..그리고 학생들에게 실질적 멘토역할로 박현진 선배님.그리고 설명을 맛깔나게 해주신 두분.뒷풀이 자리에 함께해준 휘문고 졸업 서울의과대 선배님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희 대자봉에 애정을 많이 주시는 안규리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휘문고 학생 여러분들 ~~ 교감선생님 말씀대로 큰꿈을 향해 무조건 돌진입니다..봉사와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봉사의마음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홧팅!!!
첫댓글 모두 더운 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좀더 뚜렷한 목표의식을 같는 계기가 되었을듯 하네요. 이런 계기를 만들어주신 안규리교수님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학생들과 하루 일정을 소화하신 김명희회장님, 신동원교감선생님, 전혜선 부총무님~ 고생하셨습니다.
회장님과 부총무님~~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두분의 대자봉에 대한 사랑은 저희에게 더욱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