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 지원하시는 예비 신입생여러분~~ 모집요강절차를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바로 참조하셔도 괜찮습니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모집요강 (☜☜바로가기 터치)
원서접수
- 본교 홈페이지 (원서접수 바로가기)
- 선발기준 : 각 전공 및 세부진로별 전형 내용 참조 수능 및 내신 성적 미· 반영
원서 작성시 유의 사항
- 가. 입학원서의 모든 항목은 정확히 입력 하여야 합니다.
- 나.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는 정확히 기입 하여야 합니다.
- 다. 연락처는 본인과 즉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입력 하여야 합니다.
- 라. 연락 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지원 자격
-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 전문(실업계) 및 예•체능계 고교 졸업(예정)자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 종합고등학교 전문(실업)교육과정 졸업(예정)자
- 고등학교졸업학력검정고시에 합격한 자
- 가을학기 편입 수시지원자 또는 합격자
- 기타관련 고등학교 혹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전문대 및 대학 중퇴자 또는 졸업자
- 타 대학 수시, 정시 지원과 무관
지원자 유의 사항
- 가. 원서접수자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유의 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나. 다음에 해당하는 지원자는 결격 처리하거나 합격 또는 입학을 모두 취소 합니다. 1.서류제출 공지시 공지된 서류 미제출자
2.입학원서 접수 후에 지원 자격에 부합하지 않은 사실이 확인된 자
3.제출 서류의 허위 기재, 위조, 변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한 자
4.합격자 중 잠재적 능력평가비 또는 학습비 납부 기간 미납자
- 다. 입학원서 접수 시 누락, 착오, 오기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에게 있기에 신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 라. 원서접수자는 원서접수 확인을 통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인하기 바랍니다.
- 마.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가 이루어지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을 하기 바랍니다.
- 바. 원서 접수 완료 후 원서접수는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 사. 면접 및 실기 시험 이후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전형 일정
- 입학원서 접수 : 홈페이지 모집 일정에 맞춰 원서접수(예술계열 홈페이지 모집 일정에 맞춰 원서접수)
- 입학 서류 제출 : 3월 입학식 이후 필요 서류 공지 참고 서류 제출
- 면접 및 실기 : 원서 접수 후 개별 연락(면접 및 실기고사 시간, 장소는 개별 연락시 통보됨)
- 실기 시작 전 연습을 희망할 시에는 사전 예약을 통하여 가능 합니다.
- 합격자 발표 : 면접 및 실기고사 후 2일이내 홈페이지 확인(홈페이지 확인 및 담당자 연락)
- 잠재적 능력평가비 납부 : 합격자 발표 확인 후 학습비 고지서내 기간까지
- 면접 및 실기는 지원자가 다수인 관계로 무리없는 진행을 위하여 개별로 일정이 통보 됩니다.
- 타 기관과 면접 일정이 중복될 경우 일정 변경은 불가 합니다.
성적 반영 비율
- 내신 및 수능 성적은 반영 하지 않으며, 과별 적성 검사가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타 기관(전문대, 4년제, 전문학교, 전산원 등) 지원자 및 합격자도 지원 가능합니다.
- 전문대, 4년제 대학 지원과는 무관 합니다.
- 동일전형에는 1회만 응시가 가능하며, 불합격시 동일전형으로 재응시는 불가 합니다.
- 원서 접수시 입력 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의 불이익은 전적으로 수험생에게 있습니다.
- 입학 이후 공지된 제출서류의 미제출에 관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수험생에게 있습니다.
- 접수된 입학원서 및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별도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 서류
- 입학 원서는 인터넷 접수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하여 접수를 받습니다.
- 입학에 필요한 서류는 합격자를 대상으로 2017년 3월에 서류 제출에 관한 공지가 이루어집니다.
- 입학식 이전 3월까지는 별도 공지되는 내용외의 서류 제출은 없습니다.
- 제출기간 : 입학식 이후 3월 공지 사항 참고
- 서류 제출처 : 각 계열별 행정실 제출(2016년 3월 공지 사항 참고)
합격자 발표 및 등록
- 합격자 발표 : 면접 및 실기 시험 이후 2일 이내 발표
- 등록 기간 : 학습비 고지서 명시 기간내
-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 되나 지원자도 필히 확인(합격자확인 바로가기)
-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77- 0967)을 통하여 확인 가능 합니다.
- 학습비 고지서를 출력 또는 납부계좌 확인 후 명시된 은행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고지서에 명시된 기간내에 미납시 불합격 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면접 및 실기고사 유의 사항
- 실기고사는 본교 아트홀에서 부터 진행
- 면접 및 실기의 시간과 장소는 원서접수자를 대상으로 개별 통보가 이루어집니다.
- 면접 과 실기는 지원자수에 따라 연장 되며, 지원순서에 따라 면접과 실기가 이루어 집니다.
- 타 기관 면접, 실기 일정과 중복될 경우 일정 변경은 불가 합니다.
- 면접 및 실기고사 당일 증명사진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면접 및 실기 결시생은 불합격으로 처리 되며, 동일 전형으로 재응시가 불가능 합니다.
입학 준비 및 특강
- 입학 전 기숙사 신청
- 예비 신입생 특강, 공지 사항을 참고하여 입학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