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후기 남깁니다.
제가 이번에 부와 풍요가 절실하여
이렇게 알파웨이브님의 글을 읽고 매직힐러3번을 돌렸습니다.
이번에 전세만기가 되어서 집을 빼줘야 하는 상황이였고, 전세값은 높아갔고, 같은 아파트에 전세물량이 없었습니다.
매직힐러와 안테나를 3번으로 하고 돌렸습니다.
잘 될거야 마음을 비우면 기회가 올꺼야~ 하면서 지내고 있었습니다.
문득 인터넷으로 찾아볼까? 하는데 새로운 물량이 올라왔고 원하는 가격대와 위치 집 수리부분 등 완벽한 곳이 있었고
제가 처음 부동산으로 문의하여 제일 먼저 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보자마자 계약을 하겠다!! 외쳤고 계약하기 까지 많은 우열곡절이 있었습니다.
날짜가 안맞아서 틀어질뻔했고 그때마다 다른 번호를 하고있다가 3번을 돌려놓고 그저 마음을 비웠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금액을 저희 친정부모님이 채워주셨고 부동산에서도 날짜를 맞춰주기 위해 애써주셨습니다.
그리하여 큰 일 중에 하나가 해결되었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과 아이 상담을 하였는데 저희애 활동량이 1순위이고 ADHD는 아직 아닌데 기질은 보인다.
소리에 이제는 마냥 어리게만 보면 안될 나이구나 느꼈고 더 노력해야겟다고 느꼈습니다.
예전 후기에 남겼듯이 저희애는 새벽 마다 깨고 잠을 잘 못잤어요.
미니공간정화기를 들여놓고 169카드 The peace of GOD 카드도 넣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 후 아이가 새벽에 깨지 않고 너무 잘 자고 지금까지도 잘 잡니다.
또래에 비해 키도 작고 언어랑 수의 개념 한글 등 많이 부족합니다.
작년에 초기 말을 못한 아이가 단어들을 말하기 시작했고 올 해 초는 4살 수준까지 올라온듯 합니다.
올해 6살이고 작년 언어수준이 2년 4개월 이라고 했었습니다.
4월 선생님과 상담후 바로 매직힐러 445번 뇌파치유 번호로 아이 머리곁에 틀어주었습니다.
집에선 차분하게 책을 혼자서 읽고(한글은 아직 몰라요.) 책 있는 장소가 미니공간정화기옆입니다.
그 자리에서 책을 많이 읽고 좋은 모습이 보입니다.
몇주전에 어린이집에서 수족구가 유행을 하고있었습니다.
저희아이도 열이 나서 집에 데려왔었고 미니공간정화기를 아이가 누워있는 방으로 데려오고
매직힐러 477 복합기생충곰팡이 세균제거를 틀어주었습니다.
다행히 저희애는 열만 났고 수포는 전혀 없었고요 이틀정도만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금 이 일이 한달안에 모두 있었던 일이고 가정의달 특별행사로 미니공간정화기를 한대 더 주문했습니다.
거실 한대 안방 한대 이렇게 있으면 더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추가글로 작년에 제가 또 한번 42번 부와풍요 815 카드를 받고
사장님이 휴가비(백만원) 주셨습니다. 어머님 아이 언어에 여행이 좋다하니 여기저기 다니라고 백만원주심
사장님이 부동산처분하시면서 그동안 회사외의 일 도와줬다고 백만원 주심
연말 가전제품 150만원선으로 선물주심 (저포함 두명만)
이상입니다.
첫댓글 부와 풍요 매직힐링카드, 매직힐러, 그리고 공간정화기 등 정보파동을 활용하는 여러 힐링툴이 함께 어울어져서 부와풍요 에너지를 놀랍게 체험하셨군요. (자유게시판에서 매직힐링카드 체험게시판으로 글 옮깁니다)
부와풍요 파동은 생각지 않은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오는데 초콜릿님의 경우도 그러네요.
매직힐러 3번 부외풍요 파동+매직안테나로 사용하면서 진행된 전세 계약 과정이 정말 놀랍습니다.
욕심안내고 일상에서 담담하게 활용하면 천천히 작동하면서 찾아오는게 부와풍요 파동입니다.
참 놀랍습니다.
추가로 이번 대가족이 여행을 갔고 제가 잘 방에 미니공간정화기를 켜두었습니다.
유독 그 방에서만 아이들이(아이만6명) 놀고 사람들이 많았고 나중엔 5명이 편안하게 잠들어 있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은 파동에 더 잘 반응합니다.
달리 말하면 유해파동에 더 민감한거죠.
여행중 갖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정화기3-미니가 역할을 잘 했네요.
아이에게 미니공간정화기와 169번 카드가 주는 정보파동 효과도 드라마틱할 정도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에게 얼마나 기쁜 일일까요.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부와풍요 및 공간정화기 등 여러 내용의 후기글 나눔 선물로 큰 사이즈 포함 모든 힐링카드중에서 필요한 카드 3개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에너지왕볼 한봉지도 함께 드릴게요.언제든지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적어주세요.
온가족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최근에 공간정화기 미니에 부요풍요카드를 넣어두었는데 뜻밖의 행운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뜻깊은 후기글 잘 읽고가요..아이 키우시는게 많이 힘들어보이지만 힘내시고 성숙하게 잘 자라길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로또같은 풍요까진 아니지만 필요할 때 마다 돈이 생겼어요.
아무래도 외벌이라서 생활비걱정없이 아이와 추억쌓으면서 여행다녔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그렇게 필요할 때마다 돈이 들어왔고요. 이번 일주일 사이에는 아이의 언어와 학습이 끌어올려줄수 있는 학원과 센터 지원금이(시댁에서) 주신다고 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의 성장이 쑥쑥
눈으로 느낄 만큼 발달하고 있고
전세난에 빠르게 대처 할 능력을
끌어모아 해결함을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더 많은 부와풍요가 함께
하시기바랍니다.
경기도권으로 빠지면 전세가격이 어느정도 타협이 가능했는데 아무래도 어린이집과 센터등 함부로 옮길 수가 없더라고요.
20년이 넘은 아파트라서 어느정도 수리된 집으로 가고싶었는데 가격 + 수리 + 위치 + 이사날짜 완벽했어요.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보금자리를 주세요~ 이러면서 지냈거든요.
와~~읽는 내내 놀랍고 참 잘됐다. 소리가 나오는 후기였습니다.
부와 풍요파동은 정말 생각지도 않던곳에서 효과가 나는거 같더라구요. 저만 느끼는 효과지만요.ㅎ
힐링툴들로 아이가 점점 더 좋아지는 후기를 계속 읽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후기 잘 읽었습니다.^^
작년에는 아이의 발달에 도움이 될수있게 여러 경험을 할수 있는 여행을 하고 싶었거든요.
필요할 때 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메꿀수 있는 돈들이 생겼었어요.
초콜릿님의 부와풍요 체험기 감사합니다! 저도 크든 작든 뭔가 필요한 때에 생각지 않은 곳에서 얻게 될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초콜릿님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다 하늘에서 정해 준 답이 있겠지. 되면 되는 이유가 있을 테고 안되면 안되는 이유가 있을꺼야. 하고 있었거든요.
응원 감사합니다~
귀중한 체험기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