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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유 게시판 [지식정보]7000 :1의 동적 명암비(Dynamic Contrast) 에 대한 "허" 와 "실"
최우성(chroma) 추천 0 조회 925 06.12.07 22:2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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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12.07 22:55

    첫댓글 90년대 중반즈음에 도드피치 가지고 삼성이 장난친거 생각나네요... 다들 장축의 도트피치를 광고하는데 삼성이 단축을 광고해서 당시 0.26 수준이었던 CRT모니터의 도트피치를 0.22였나... 그 이후로 정나미가 떨어져서 여태 집안에 삼성제품이 냉장고 하나뿐이랍니다.(와이프가 이것만은 삼성사자고 하소연하는 바람에) 앞으로도 안사겠지만.. ㅡㅡ^

  • 06.12.08 13:11

    하하하 그러셨군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그래도 이젠 마음을 좀 푸셔도 될듯 합니다. 그래도 국내에서는 기술투자 규모나 제품력이 삼성이 최고임은 틀림이 없는것 같고 세계적으로도 알아줄 만큼 많이 진보 되어 있습니다. 일반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에는 화가나지만요.^^

  • 06.12.08 08:33

    오래전 부터 지적 되왔던 문제죠...내수 와 수출품 의 명암비 차이...다음 글 도 기대 하겠읍니다..

  • 06.12.08 09:58

    언제가는 뽀록날것을 우매한 국내소비자만 우롱하는 처사같아 씁쓸하군요.

  • 06.12.09 16:47

    동적명암비를 처음 표기해준데가 소니 같은데요, 동적이라는 표기없이 큰숫자로 표기했다면, 뭔가 잘못이해될수도 있겠네요. 눈에보이는 화질이 좋아 보이는점은 부정할수 없지만, 동적/고정 구분없이 큰 숫자로만 표기하는건 글로벌스텐다드 가아니라 로컬에도 못미치는 생각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 06.12.09 14:23

    예, 그렇지요.

  • 06.12.11 02:05

    글쎄요 ^^ 아마도 경쟁에서 비롯된게 아닌가 싶네요. 우리나라는 그런부분 외국보다 민감하게 받아들여서 가전사에서 그걸 어떻게보면 이용할수도 있지않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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