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강화석이 개당 2 ~ 3.5 다이아
방어구가 0.7 ~ 1다이아
세공석이 20 다이아 .. 세공석이야 욕심만큼 쓰는거니 가격 뛰는거 그렇다치자
일반 강화석은 난쟁이던전 효율좀 올려줘야 하는거 아니냐?
이발디도 할말 많은데 그것도 그래, 선택이다 치자
강화석 가격이 너무 천정부지라서 고급템 컬렉하기도 어렵다, 컬렉 거의 7-9강으로 구성해놓고
난쟁이 던전 경험치는 똥, 골드도 개똥 하다못해 일반 강화석이라도 잘 나와야할거 아니야
시계 모아서 8시간씩 3일을 돌려봤다,
8시간 난쟁 사냥 드랍율 -
무기강화석 30-35개
방어구강화석 40-55개 (편차가있음)
세공석 12~18
오딘놈들아 이거 맞냐?
8시간 돌리고 일어나서 쳐다보면 어이가없어서 캡쳐는 안했는데,
6.5 팔라딘으로, 8층에서 돌리고 있는데 10분치 데이터라도 봐라.
이게 맞냐 진짜?? 쳐 맞을래??
넌 마바리라 잡는게 느려서 못먹는거야 하는 불편러들 있을까봐 9.7스나 이속 세팅으로 똑같이 10분 돌려왔다
경손실땜시 안내려가는데 글쓰면서 어이가 없다보니 함 해봤다
이쯤되면 뭔가 느껴지는게 있어야하지 않겠냐.
오딘 개발사 너네랑 우리랑 3년이다. 그 동안 이정도에 재료 인플레이션은 없었다
인게임내 다이아나 재료가 너무 많이 풀려있다 판단해서 쪼여놨을 수 있다.
작업장이 많은 섭이나, 도라에몽이 있어서 가방에 홀랑 담아두고 개인 시세 조정일 수 있다...
근데 섭 시세가 개인에 좌우되는것도 비정상이고, 서버 전체의 보유값을 기준으로 잡아 인플레이션을 규정하고 드랍율을
조정했다면 너네 조직안에 대가리가 얼마나 없는지 자인하는 꼴밖에 되지않는다
작업장이 많아, 전체 보유량이 높고 드랍율을 높였을때 가치하락에 대한 입체적인 고민을 너희도 하고있겠지만,
그 문제는 드랍율에 문제가 아니라, 작업장이라는 계정 관리/검증의 문제다.
유명한 일화가 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학(UNC) 문화지리학과 1980년대 졸업생 평균 연봉이 10만불
(한화 1억2000만)로 모든 과를 제치고 가장 높은 평균 연봉구간을 보였다. "문화지리학"과가 그리 돈이 되는 과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취업률이 40%가 되지않는 과임에도 불구하고, 이유는 그 과 졸업생에 마이클 조던이 포함되어있었기 때문이다.
평균의 함정은 보는 시선에 따라 그 간극이 벌어진다. 이런 문제는 비교적 간단한 계산으로 해결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너네가 3년간 클라이언트에 덧빵 코딩을 해온덕에 매번 패치할때마다 샤머니즘을 빌려 스테이징하고 있을걸 알고있다
근데 사용성 개선이 대단히 위대한 무언가를 해야하는게 아니다 가까이 쉬운것부터 빠르게 해결하고 지나가자
지금 난쟁이 던전은 진짜 씨발 심각해 이새끼들아
첫댓글 6.5팔라로 난쟁이 8시간씩 3일간돌려서 강화석캘바에 칠흑템중에 그나마 가격 좀나가는자리에서 하나만캐도 이득이 아닐까 싶은데요
초중고 의무교육 12년간 문학 시간에 잠깐씩 죽어있었냐 왜 문안 파악을 못하니
@보고있수 댓글꼬라지보니 넌안되겠다 강화석 드랍안되는게문제라고? 비싼템캐서 팔아서 강화석 사서쓰면되잖아 누가 녹템 9강하는데 강화석을 캐서쓰냐 등시나 대가리를 좀쓰라고 좋게좋게말해줘도 ㅈㄹ이네
@데콘 대가리 없는 소리를 당당하게 하는거보니 설명해줄게 ㅈ밥아, 다이아는 내 알아서 쓸게 그냥 충전하면 돼, 더 비싼템을 팔아서 강화석을 구매하는 순환구조를 지적한게 아니라, 기초 단위의 재료(화폐)의 가격 상승이 비정상 적으로 높아졌고, 강화에 허들이 그만큼 생겼다는 뜻이다. 게임에 기본적이 재료 단위는 현물로 치면 원자재에 해당된다 원자재 상승률이 비정상적인 수준이다를 얘기하는데 뭘 캐서 팔아서 사면되지 얘기를 하고 있어 이새끼 사회과학 시간에도 죽어있었네
공감 진짜 드랍률 미친거같음 일반 강화석도 너무비싸져서 유물을 못돌림
나만 그런게 아녔구나...늦게 시작해서 일반3강도 못끝냈는데 강화석이 비싸서 유물 못캐고있음 골드가 쌓여간다
씹공감 난쟁이 던전 ㄹㅇ 효율 개구데기
스토브리그
ㅁㅈㅁㅈ
배우신분!!! 추천 박습니다
형님 1000만불이면 120억이야.....
그러네 !!!
와 진심 핵공감.. 난쟁이던전 심각함 진심ㅋㅋ 경치도 구려~ 템도 안나와~ 이딴게 던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