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즌에 비기 시티에디션 검은색이 공개되었을때 정말 사고 싶었는데, 스토어 직구는 겁나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 싶어 고민하다가 그냥 보냈습니다.
일단 올 시즌부터 어빙,듀란트가 와서 아무래도 나이키 코리아도 인기선수 위주이니 한국에서도 시티에디션 스윙맨 져지 바로 구매할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역시나 나이키 코리아 공홈에 보자마자 바로 질렀습니다.
한국에서 구매라 주문후 이틀만에 받았네요. 첫 인상은 그냥 이쁩니다. 시티에디션만의 특유 옆라인 컬러가 힙한 느낌을 주고, 사이즈는 Xl 110인데 181-82 제 체형에 딱 라인 잡히게 잘 맞네요. 그전에 입던건 아디다스 투엑라지인데 그거보다는 몸 체형에 잘 맞는 핏으로 떨어지네요.
아무튼 응원할때나 가끔 농구할때 그리고 일상복으로도 많이 입고다닐듯 합니다. ㅎㅎ
첫댓글 잘봤습니다 예쁘네요 :)
몸이 저랑 비슷한 스펙이신데 그럼 2000년대 느낌으로 헐렁하게 입으려면 3xl정도는 입어야 될까요?
xl일때 엉덩이 밑으로 오는 길이는 또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어제 잠깐 입어서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은데, 아마 엉덩이까지 덮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다시 오늘 퇴근후 입어봐야알꺼 같아요.
저도 고민 많이했는데 루즈핏은 이번 나이키 자체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아디다스랑 달리 엑스라지 이상부터는 그 허리 라인 차이가 없다시피 하다고 하저라구요. 그냥 사이즈 차이는 기장 길이 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보다 작은 아내를 입혀봤는데 루즈핏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공홈에 이미 쓰리엑스라지는 품절입니다 ㅎㅎ
@키세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요새도 파나요?? ㅎㅎ 블랙으로 사고싶은데
화이트밖에읍나..
블랙은 저번시즌 버전인데 아예 나이키 코리아 공홈에는 팔지도 않았어요 화이트 시티에디션은 올시즌 버전 나온지 얼마 안됬습니다 미국에서도
이거 너무 이쁨
확실히 예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