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땀을 극복하는 사람들(다한증 모임)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주륵주륵
    2. 이소희
    3. 천룡팔부
    4. 땀수니84
    5. 조민경
    1. 나니나난
    2. 채채
    3. 냥냥쓰
    4. 이나니노
    5. 문라이트75
 
카페 게시글
손발 다한증 손.발 보톡스 후기.발바닥 효과보신분이요??
딸기조아 추천 0 조회 968 15.06.03 18:39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6.04 15:12

    첫댓글 저두 발에 맞았었는데 아프기만 딥따아프고 효과 전혀못봤어여 ㅠㅠ

  • 15.06.11 23:40

    저는 희안하게 손보톡스를 맞았는데 발도 같이 땀이 안나네요...손발에 땀이 너무 나서 양말을 신으면 손도 땀이 덜한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요....

  • 15.06.10 02:18

    치료받으신 병원들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 작성자 15.06.18 08:13

    제가 가본 강남역 병원은 효과가 별로이고 비싸요
    비추 합니다

    고터 근처 " 리필업' 피부과는 게시판에 많이 나와있어서 가본 곳입니다
    리필업에 가본 이유는 특별한 이유없이 집이랑 가까워서요..
    의사쌤은.. 친절하세요
    상담받아보신후 결정 하셔도 될듯요~

  • 작성자 15.06.18 08:19

    @딸기조아 아 혹시.. 병원이름 공개적으로 말하면 안되는 건가요? ㅡㅡ;;

  • 작성자 15.06.18 08:09

    게시판에 글 보고...
    보톡스 시술후 드리클로를 발랐습니다
    시술전 발랐을때보다 효과 있습니다
    발바닥도 조금 뽀송뽀송 해졌습니다
    보톡스 시술후 효과가 덜 하신 분들은 드리클로 발라 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