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Nicholas Gonzales 는 암을 치료하는 의사이다. 그는 콜럼비아 대학과 코넬 대학에서 학위를 한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면역학자인데 현대 암치료 의사들과 다른 방법으로 암을 치료한다. 그의 지도 교수는 과거에 Memorial Sloan-Kettering Cancer Center 소장을 역임했던 세계적인 암권위자 Robert Good 교수이다. 곤잘레스는 암치료에 있어서 독립적인 입장을 취하는 치과의사 Donald Kelley 의 암치료법을 연구해 보라는 스승의 지시를 받았다. 켈리는 악성 췌장암에 걸렸었다. 켈리는 Max Gerson 의 암치료법을 기초로 하고 1900 년 초 Scotlandd 의 Edinborough 대학의 John Beard 의 연구를 결합하여 새로운 암치료법을 고안해 냈다. 키포인트는 암을 예방해 주고 암을 치료해 주는 췌장효소(Pancreatic Enzymes)의 역할이다. 켈리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췌장암을 스스로 치유하였다. 곤잘레스는 자기의 지도 교수인 Robert Good 교수가 지시한 대로 1981 년 부터 켈리가 10000 명의 암환자를 치료했던 파일을 갖고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곤잘레스는 7 년 동안 연구한 결과를 1987 년에 ”One Man Alone : An Investigation of Nutrition, Cancer, and William Donald Kelley” 라는 책을 출판하려고 했다. 그러나 출판사의 거절로 인하여 출판되지 못했다. 13 년이 지난 2010 년에 드디어 출판하게 되었다. 곤잘레스는 서양의학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약물이나 화학치료나 방사선 치료없이 암을 치료하여 괄목할 만한 치료효과를 높였다. 서양 의사가 제약회사에서 만든 약을 사용하지 않고 암을 치료한다 하여 켈리는 감금되었고 투옥까지 시켰었다. 결국 켈리는 파산선고 까지 하게 되었다. 곤잘레스 역시 켈리와 비슷한 케이스로 징계 처분까지 받고 벌금까지 물었었다. 왜냐하면 서양 의사로써 효소치료와 영양치료와 해독요법을 사용하여 암환자들을 치료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곤잘레스의 암환자 치료 유효율이 서양 의학에서 사용하는 암치료요법 보다 월등하게 높기 때문에 US National Institute of Health 와 미국 정부와 기타 암치료 연구소에서도 곤잘레스의 암치료요법을 더 이상 저지할 수 없었다. 이와 같은 음모의 이야기가 곤잘레스의 저서 ”A CLINICAL TRIAL” 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켈리의 비참한 생애와는 달리 곤잘레스의 암치료 요법은 세상에 점점 널리 보급되어 가고 있다.
현재 서양 의학의 암치료법이란? 암덩어리를 발견하여 짤라 내거나 화학요법(Chemotherapy)으로 암세포를 독살시키거나 방사선요법(Radiation Therapy)으로 암세포를 제거시키는 것이다. 지난 50 년 동안 이와 같은 서양의 암치료법은 조금도 진전된 것이 없고 암환자들의 사망율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다. 암과의 전쟁에서 이득을 보는 비지니스는 전쟁에 사용되는 무기를 만드는 회사이며 치료를 받는 암환자들의 건강을 점점 더 해치고 있다. 곤잘레스는 ”암괴(癌塊)는 병이라기 보다 우리 인체가 독성물질을 처리하는 하나의 방법이다. 암괴가 생겼다는 것은 우리 인체가 독성물질을 제거시키다 지쳐서 어쩔수 없이 독성물질이 쌓이게 된 것이다. 독성물질은 주로 간에서 해독시키는데 힘에 겨울 정도로 인체내로 들어오는 독성물질과 싸우다가 지쳐서 간의 부속물 처럼 생성된 것이 암괴이다. 암괴는 우리 인체내의 핏속에 들어있는 독성물질을 해독시켜 체외로 미처 배설시키지 못한 독성물질의 쓰레기 더미이다.” 고 설명했다.
Beard 와 Gerson 과 Kelley 와 Gonzales 와 그외에 대체요법으로 암을 치료하는 의사들은 우리 인체는 전쟁터가 아니다고 주장하며 우리 인체는 암뿐만 아니라 암 보다 더 무서운 병도 얼마든지 치료할 수 있는 자가수리 기능을 갖고 있다고 주장한다. Max Gerson 의 손자 Howard Straus 는 현재 Gerson Institute 에 근무하고 있는데 곤잘레스와 함께 논문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 인체는 100조 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 인체내의 모든 세포는 적어도 1 년 반에 한 번씩 교체된다. 간과 소장과 대장의 벽에 있는 세포들은 몇 일 또는 몇 주만에 새로운 세포로 교체되는 것들도 있다. 5 장 6 부가 새로운 세포로 교체되면 자동차의 헌 부속을 새 부속품으로 갈아 끼운 것과 마찬가지이다. 1 천 8 백 억개의 세포들이 매일 새로운 세포로 교체되고 있으며 1 천 8 백억개의 죽은 세포들이 체외로 배설된다. 매일 새로 교체되는 세포와 죽어 나가는 세포의 비율은 정확하게 1:1 이다. 그런데 인체내에 독성물질이 쌓이게 되면 이러한 세포의 신진대사는 방해를 받으며 더욱이 영양분의 결핍시 세포의 교체는 중지된다. 그 결과 면역계통이 비정상적으로 작용한다. 제약회사에서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주는 약을 만드는데 그럴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우리 인체내에서 자동적으로 수리가능 하기 때문이다. 영양분 만 제대로 섭취해 주면 암세포들은 우리 인체내에서 발붙일 곳이 없다. 영양분이 키(Key)이며 건강의 주춧돌이다.
사람들은 자기 자동차는 수리를 잘 하면서 자기 몸의 관리는 소흘이 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사람들은 자기 자동차에 좀더 비싸고 좋은 가스를 집어 넣으려고 애를 쓰면서도 자기 입속에는 정크 푸드를 집어 넣는 것은 대수롭게 여기지 않는다. 그러다가 음식물 생산 공장에서 만드는 식품 속에 암을 유발시키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깜짝 놀래기 일수이다. 우리가 매일 섭취하고 있는 음식물 속에 발암물질이 들어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19 세기 말 캐나다의 저명한 세계적인 의학자 Sir William Osler는 ”We dig our graves with our knives and forks.” 라고 말했다. 다시 말하면 ”우리는 매일 수저와 젓가락으로 우리의 무덤을 파고 있다.” 는 뜻이다.
곤잘레스의 암치료법이란? 우리 인체에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해 줌으로써 우리 인체내에 축적 되어 있는 독성물질을 제거 시켜 암을 예방하고 암을 치료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다. 곤잘레스는 ”화학요법이나 방사선 요법과 같은 치료 폭탄을 인체내에 투하시켜 더욱 많은 독성물질을 보태주는 치료방법은 치료를 위한 치료가 아니다.” 고 말한다. 만약 현대 서양의학에서 곤잘레스의 암치료 방법을 채택한다면 의학계는 물론이고 제약계에 일대 혼란이 일어나며 사회경제에 까지 큰 영향을 미친다. 현재 미국내의 화학요법 비지니스는 연간 2 천 억불에 달한다. 미국의 암연구원들은 ”The truth is, we don’t want to find a cure for cancer. It is too big a business.” 라고 서슴치 않고 말한다. 다시 말하면 ”사실 우리 암병 연구원들은 암이 치료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암치료와 관계된 비지니스는 어마 어마하게 큰 비지니스이기 때문입니다.” 는 뜻이다. 왜냐하면 암이 정복되는 날 미국내에서 만 2 천 억불의 비지니스가 하루 아침에 이슬로 변해 버리기 때문이다. 현재 암 연구학자들은 특별한 음식물 속에서 암을 예방하고 암을 치료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있는 수 많은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발견하였다. 대부분 현대인들은 우리가 오늘 독성화학 발암물질과 접촉할 경우 10 년 내지 20 년 후에 암에 걸린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다. Cancer Genome Project 는 수 백가지 다른 종류의 암을 조사 연구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결국 곤잘레스가 암을 치료하고 암을 예방하는 대체요법이 백일하에 드러나는 날이 올 것이 분명하다. 현재 서양에서 사용하고 있는 당뇨병과 고혈압과 우울증 약들이 궁극적으로 암과 관계가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하루 속히 한국 의학계에서도 곤잘레스와 같은 대체요법 의사들이 많이 나타나기를 바랄뿐이다. 곤잘레스는 금년 11 월 27 일 토론토에서 개최되는 Whole Life Expo 2010 의 Keynote Speaker(기조연설자)로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