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답답하네요.
두 대의 폰을 가지고 있는데요.
A폰, B폰
두 폰 모두 개통되었고 카카오도 각기 별도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A폰에 번호로 모든 신용카드에 번호 등록 되어있구요.
B폰 카카오 계정에 연결된 오딘을
공폰으로 로그인하고 게임했는데
이게 공폰이니 와이파이 변경되면 가끔
카카오 계정이 로그아웃되어 계정을 치고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에 다시 재입력 후 로그인하는데 비정상 로그인 감지로
보호조치 해제가 필요헀고
그 과정에서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했습니다.
그렇게 진행하던 도중 신용카드 인증단계에서
인증하는데 전화번호 입력은 A폰으로 할 수 밖에
없어서 A폰 번호 입력 후 인증으로 인증 해제를
하였고 접속하니 케릭이 1렙 생성된거 하나 빼고
다 증발했습니다.
그 케릭 생성시점은 23년 1월 29일이구요.
길드원 남아있어서 확인해보니 최초 생성일은
아닌듯 하고 그리고 지금 현재 케릭명이랑도 다른거보니
뭔가 오류가 발생한듯 싶어요.
서버 변경으로 인한건 아니어서
모든 서버에 케릭은 없고 현재 접속하는 서버만
케릭 1나 있다고 뜨네요.
고객센터 문의는 했는데
메일 회신이
없네요.
고객센터 1:1문의시 메일 말고 홈피 답변은 없는거죠??!!
첫댓글 찾았네요.
뭐가 문제였나요 형님
자기가 잘못한걸 회사탓..
후기 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