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털이입니다.
지난 12월 25일날, 자료의 접근성강화라는 꿈을 안고, 리퀘스트웨어 배포시스템을 가동시켰습니다.
그리고 해가 넘어가고 한달도 안된 시점에서, 많은 부작용과 폐해가 잇따라 발생하였습니다.
사람들은 너무도 쉽게 그것을 얻어가려고만 하는 의식때문에, 단답형으로 에세이를 때우려 하였으며,
정작 본인에게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그것을 행하면 무조건 받는다는 사실조차 파악 하려하지 않은 채, 그저 거지근성(?)을 노골적으로 드러내서, 거지근성(?)들로 부터 귀중한 자료를 보호하고자 했던 기본 취지마저 흔들리고 말았습니다.
게다가 이는 본인과 코털닷넷에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막대한 손실이 뒤따라,
새로운 트심모델링을 더 이상 하지 않는다는 결정도 내리고,
자료를 배포하는 코털닷넷이 올해 4월을 넘길수있을지도 불투명합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제 자료를 영영못보게 될 가능성.)
예상보다 부작용과 폐해가 처음 시작했을때는 상상도 못할정도로 심해졌기에,
1월 12일까지만 운영하고 13일부터는 영구 폐쇄토록 결정하였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쪽지와 메일로까지 자기에게 그냥 보내달라고 조르기까지 하는 '공짜근성'과'거지근성'들로부터 자료를 지키기 위한
저의 저작권 행사이고, 앞으로는 리퀘스트웨어로의 배포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글을 보고도, 본인이 그것을 가지고 징징댄다고, 그냥 못주냐고 하실 분, 맘대로 하십시오.
이젠 저도 확고한 입장과 그 근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이제부턴 제가 세운 가장 이상적인 정책대로 불도저(?)처럼 밀고 나갈것입니다.
설령 그것에 태클을 거는 자가 있더라고, 타협하지 않고 그냥 짓밟고 지나갈 것입니다.
첫댓글 코털님 블로그에 중앙선 노선 제작글에 보니까 --; 전X행 이라는 작자가 뭐 자기 로코모션 카페에 가입해준다면서 여러자료 많다고 그 노선을 보내달라한 댓글을 보았는데, 참 코털님 말씀처럼 '거지' 같군요 -- 그래서 댓글달았죠;; (네이버 아이디 : 무궁화군) 그런 사람들이 동정심은 커녕, 육두문자 날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 뭐 네이버 뮤직샘에도 "누가 선물좀 ㅠㅠ 아무나 선물좀 ㅠㅠ" 이런 사람이 있는데, 참 그런사람들.. 교육을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거지근성 제로 교육'
이카페에도 제작한다 공고하면 "언제완성돼요??????" 이런사람들 꼭있습니다-- 바로 다운족-0-
(__) 뭐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한가지만 물어봐도 될까요??.... 12일까지는 리퀘스트시스템은 가동되는건가요??
네, 12일까진 리퀘스트를 받고, 그 이후론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미 받으신 분은 13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다운로드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돈주고산건 뭐죠...
기존에 돈주고 구입한 사람과의 형평성(?)을 위해 본인에게 크게 보탬이 되지도 않는 리퀘스트의 승인율을 25%미만(글쓰기)으로 낮추었습니다만, 사람들은 그게 뭐가좋은지 거기로만 하려고 하니 그만두고싶은 충동을 가끔 느꼈습니다.
그래도 돈을주고 산사람의 권리를 보호하는 선에서 승인율을 조정했으니 안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