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6일 현충일.
가족들과 함께 수락산으로 외유를 갔었습니다.
4호선 당고개역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마당바위 정류장에서 내려서, 길을 따라 주욱 올라갔습니다.
(청운가든 바로 옆 길로 올라가는 편이 개울 건너편 쪽으로 가는 것보다 올라갈 때 수월합니다)
길을 계속 따라 올라가다가 먹골옻닭 옆 택시가 들어가는 길을 따라 들어가보니, 수많은 계곡 음식점들이 산재해 있었습니다.
수락산의 음식점 중 유명한 청학산장 바로 윗길로 가다보니까, 바로 눈에 띄는 플랭카드. 전혀 생각도 못했던 장소를 찾아냈습니다.
전 세계챔피언 박종팔 선생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야외음식점인 '만남의 광장'.
저 멀리 모자를 쓰고 계신 분이 박종팔 선생님이십니다.
식당의 윗쪽으로 조금 올라가보면,
복싱 링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샌드백도 보이는군요.
링 아래쪽 시냇물 옆 만남의 광장 전경입니다. 가운데 모자쓰신 분이 박종팔 선생님.
식사했던 자리 바로 옆 물가. 음식점들 중 가장 상류 쪽이어서 물이 깨끗한 편입니다.
물가 전경입니다.
박종팔 선생님께 문의를 해보니, 음식점 안의 복싱 링은 손님들 중 복싱에 관심있는 분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추후 격투기연구회 회원들과 야유회를 하게 된다면, 스파링도 하고 식사와 반주를 곁들이면 행복한 하루가 될 듯 합니다.
식사 메뉴는 도토리묵, 사골칼국수, 해물파전, 부추전 삼겹살, 백숙 등입니다. 주종은 소주, 맥주, 막걸리이고,
음식점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해질 때까지라고 합니다. 여름철에는 7시 경까지 운영하고, 겨울에는 일찍 닫는다고 합니다.
올해 안에 격검연구회&격투기연구회 회원들과 함께 다시 방문할 것을 마음속으로 기약하며 돌아왔습니다.
저야 복싱에는 문외한이지만, 복싱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첫댓글 미아,의정부 수련회 모임으로 딱좋을듯 싶네요^^조만간 회비걷고 예약하고 가야될듯...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