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우주소녀보나t
첫댓글 홍합 까달라는걸로 봤네요 빼달라는걸 못 빼고 보냈으면 죄송하다고 해야지ㅜㅠ
못볼수는 있는데대처가 안좋네요
대처가 왜저러는지..블랙컨슈머가 아니면 이해할수 없는 반응이네요
사장놈 인성 수준 ㄷㄷ
고객이 무리한 요구한건 아닌데왜 저런식으로 대응하는지이해가 안되네요
거의 장난이라 할 정도로 안좋은 대응이네요.
저런 식으로 장사하면 금방 망하죠… 장사하다보면 별의 별 손님 다 있을텐데.. 저 정도 요청에 저렇게 반응하면 오래 못가요..
알레르기때문일수도있는데 음 조리전 빼달라는 요청은 충분히들어줄만한거같은데 ;;;
22222 알러지때문에 충분히 그럴수 있고 그래서 못먹고 버릴수도 있는 문제이구요저 사장님은 저런 반응을 보이니 언급할 가치도 없네요
지능에 문제가 있거나 정신 질환이 의심 되는 수준단순 인성 문제면 아무리 파탄 났어도 잠재 고객들이 다 볼 수 있는 리뷰에 저리 대응하진 않겠죠저거 보면 음식에 무슨 짓 할지 무서워서라도 못 시켜먹을 듯
엄청 바쁜 상황이면 못볼수 있는데..왜 저리 행동할까요
인성 개차반이네 ㅋ
기분이 태도가 되지는 말자
저도 장사하지만 저렇게 대응하는건 정말 아니죠…누가봐도 본인이 실수한건데
본인 손핸데 왜 그랬으까?
배가 불럿네요.
장사하시는분들 잘 모르겠는데바쁠땐 일일이 요청사항 다 체크하며 조리하기 좀 어렵지 않나요?옹호하는건 아니고 최대한 업주입장에서 생각해봤어요
매장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문 받는 홀직원과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죠 아무리 바빠도 어렵다 안어렵다의 문제가 아니라 무조건 해야되는건데... 실수는 하더라도 사장이 저런 반응이면 지능문제같네요 ...
@BNKD 22222 말씀에 공감합니다 바쁘건 한가하건 무조건 해야죠
@BNKD 점주가 피해갈길이 읍네요 ㅋㅋㅋ
@정우성 저는 음식에관한 요청사항은 아무리 바빠도 실수한건 큰잘못이라생각합니다. 배달원 요청에서 문앞에 노크하지말고 두고가세요를 문두들기고 음식주는실수랑은 차원이 다르다생각합니다.
요청사항은 매우 잘 보이는곳에 노출되어 있고, 체크 안해서 몇번 곤란한 상황을 겪고나면 요청사항 유무부터 체크하게 됩니다. 손님입장에서도 "못볼 수도 있지... " 하며 적지는 않을거에요. 비대면 주문이다보니 잘 체크하는 수밖에 방법이 없죠..
본인이 바빠서 못봐서 요청사항대로 조리를 못했으면 저딴식으로 답변하면 안되죠~ 홍합 못뺀것보다 답변이 문제라고 봅니다.
@BNKD 22222 아무리 바빠도 요구사항은 들어줘야죠 . 내방식대로 하니까 먹어 . 싫으면 먹지마 . 이건 쫌
@DoubleK 2222 집에 안좋은 일이 있었나??
들어줄 수 없는 요청사항이면 양해를 구하던가 해야하지 않나
주작이것지 설마 저렇게 인성터진 답변을 하는 사장이 있을리가..
실수를 하고 하지 않고 뭐 그런 문제가 아니라- 대처를 뭐 저렇게;;
첫댓글 홍합 까달라는걸로 봤네요
빼달라는걸 못 빼고 보냈으면
죄송하다고 해야지ㅜㅠ
못볼수는 있는데
대처가 안좋네요
대처가 왜저러는지..
블랙컨슈머가 아니면 이해할수 없는 반응이네요
사장놈 인성 수준 ㄷㄷ
고객이 무리한 요구한건 아닌데
왜 저런식으로 대응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거의 장난이라 할 정도로 안좋은 대응이네요.
저런 식으로 장사하면 금방 망하죠… 장사하다보면 별의 별 손님 다 있을텐데.. 저 정도 요청에 저렇게 반응하면 오래 못가요..
알레르기때문일수도있는데 음 조리전 빼달라는 요청은 충분히들어줄만한거같은데 ;;;
22222 알러지때문에 충분히 그럴수 있고 그래서 못먹고 버릴수도 있는 문제이구요
저 사장님은 저런 반응을 보이니 언급할 가치도 없네요
지능에 문제가 있거나 정신 질환이 의심 되는 수준
단순 인성 문제면 아무리 파탄 났어도 잠재 고객들이 다 볼 수 있는 리뷰에 저리 대응하진 않겠죠
저거 보면 음식에 무슨 짓 할지 무서워서라도 못 시켜먹을 듯
엄청 바쁜 상황이면 못볼수 있는데..왜 저리 행동할까요
인성 개차반이네 ㅋ
기분이 태도가 되지는 말자
저도 장사하지만 저렇게 대응하는건 정말 아니죠…누가봐도 본인이 실수한건데
본인 손핸데 왜 그랬으까?
배가 불럿네요.
장사하시는분들 잘 모르겠는데
바쁠땐 일일이 요청사항 다 체크하며 조리하기 좀 어렵지 않나요?
옹호하는건 아니고 최대한 업주입장에서 생각해봤어요
매장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문 받는 홀직원과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죠 아무리 바빠도 어렵다 안어렵다의 문제가 아니라 무조건 해야되는건데... 실수는 하더라도 사장이 저런 반응이면 지능문제같네요 ...
@BNKD 22222 말씀에 공감합니다 바쁘건 한가하건 무조건 해야죠
@BNKD 점주가 피해갈길이 읍네요 ㅋㅋㅋ
@정우성 저는 음식에관한 요청사항은 아무리 바빠도 실수한건 큰잘못이라생각합니다. 배달원 요청에서 문앞에 노크하지말고 두고가세요를 문두들기고 음식주는실수랑은 차원이 다르다생각합니다.
요청사항은 매우 잘 보이는곳에 노출되어 있고, 체크 안해서 몇번 곤란한 상황을 겪고나면 요청사항 유무부터 체크하게 됩니다. 손님입장에서도 "못볼 수도 있지... " 하며 적지는 않을거에요. 비대면 주문이다보니 잘 체크하는 수밖에 방법이 없죠..
본인이 바빠서 못봐서 요청사항대로 조리를 못했으면 저딴식으로 답변하면 안되죠~ 홍합 못뺀것보다 답변이 문제라고 봅니다.
@BNKD 22222 아무리 바빠도 요구사항은 들어줘야죠 . 내방식대로 하니까 먹어 . 싫으면 먹지마 . 이건 쫌
@DoubleK 2222 집에 안좋은 일이 있었나??
들어줄 수 없는 요청사항이면 양해를 구하던가 해야하지 않나
주작이것지 설마 저렇게 인성터진 답변을 하는 사장이 있을리가..
실수를 하고 하지 않고 뭐 그런 문제가 아니라- 대처를 뭐 저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