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daum.net/v/20230824143746663
이날 고현정은 안재홍의 연기력에 대해 언급했다. 추남 주오남 역을 맡은 안재홍은 극 중 현실에적응하지 못한 오타쿠의 모습을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안재홍은 주오남을 생생하게 그려내기 위해 탈모 분장을 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고현정은 "너무 놀랐다. 왜냐하면 남자 배우들이 여자 배우들 못지않게 외모를 신경 쓴다고 알고 있어서다"라며 "특히나 머리가 빠진 것은 여자로 치면 가슴이 없는데도 상의 탈의를 하는 것처럼 남자들에게 치명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시떼루'라는 대사를 할 때 찌질함의 극치를 연기했더라"며 "보면서 '연기란 이렇게 해야 하는구나' 싶었다. 사람이 새로운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한다고 하면 자고로 이렇게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고현정은 "'나 뭐 했지?'라는 생각도 들었다. 반성을 하게 되고 욕심이 났다. 입술이라도 과하게 성형 부작용이 온 것처럼 해야 했었나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안재홍이 앞(에피소드)에 나오는 걸 보면서 '밀렸다' 생각했다. '더 해야 했는데' 싶더라. 그런 생각을 할 정도로 배우로서 자극도 받았다. '나는 졌다. 배우고 싶다. 한참 멀었다' 그런 생각이 드는 좋은 자극을 받았다"고 전했다.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마스크걸' 고현정 "안재홍 탈모에 밀렸다, '나 뭐했지' 자극 받기도" [인터뷰②]
콩국수
추천 0
조회 14,681
23.08.24 16:19
댓글 60
다음검색
전혀 고현정 배우님 나오시자마자 숨 참앗음..
언니 얼굴 보자마자 짜릿했는데요ㅠㅠ
와 저 연차에 저런말 하기도 쉽지 않은데.. 진짜 본받고 싶음 저런 욕심있고 겸손하고 열정적인 자세..
작품좀 많이해줬으면.. 좋았어요!! 두분액션연기!!
내가 안재홍이면 울었어.. 대선배가 저런 말을 해주다니…👍
고현정씨 당신은 둘도 없는 연기천재입니다 대본이 3모미 위주로 나온게 아니라 뚝뚝 끊겼을 뿐ㅠㅠ
와 난 고현정 넘 잘하네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현정 마지막 미소 대박이였는데
안재홍 입장에선 진짜 기분좋은말이겠다.. 대선배에게
고현정 연기 너무 좋았는데.. 그렇게 짧다고 생각도 안 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