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노벨상은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입니다.🌍
📣한성 감옥에서 몰래 집필하였던 글들이 진정 노벨 문학상이고요.
왕권 타파에 맞서 사형 선거를 받고도 이 나라를 지극히 사랑 했던 이승만 대통령이 ''노벨 평화상''의 주인공이 되어야 한다고 사료됩니다.
또한 미국에서 단번에 베스트셀러 가 되었던~
''일본의 가면을 벗기다'' 책은 태평양 전쟁을 예언한 기막힌 책입니다.
📣또한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농지개혁''을 성공시킨 나라는 이승만 대통령의 ''농지개혁''정책입니다.
천석 지기, 만석 지기 나라에서 민주주의에 걸맞은 정책을 펼침으로 이 나라의 국민들의 90% 이상이 자기 재산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다른 국가들은 농지개혁을 성공하지 못했던 원인 중 하나가 ~
대통령부터 정치인들이 자기 소유가 만석지기를 벗지 못하고 욕심으로 정치를 하였기에 ''농지 개혁''을 해도 실패로 돌아간 겁니다.
진정한 ''노벨 경제학''상의 주인공이 되고도 남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치는 기적 중 기적이었습니다. 전 세계에 롤 모델이 되는 새마을 운동과 ~
근면~…,
자조~…
협동~…의 정신으로 온 국민이 열심을 다해 대통령 중심으로 뭉쳤기에 근대화의 기적이 일어났다고 사료됩니다.
📣이번에 노벨 경제학상을 받은 미국인의 책 내용에도 박정희,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 시장 경제에 관한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세계에서 꼴찌로 두 번째 가던 나라에서 10대 강국이 되었던 것에는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의 기초와 경제 한국의 기초가 있었기에 가능했고요.
박정희 대통령의 자유 민주주의 시장 경제에 맞추어 근대화의 기적을 일으킨 정책이 진정 노벨 경제학 상, 노벨 문학 상 이라 사료됩니다.
📣역사를 왜곡해서 소설을 썼는데 그걸 상을 주는 노벨재단의 수준은 한심하다 못해 불쌍하기까지 합니다.
수준 높은 노벨 재단의 명성은 이번 노벨 문학상으로 인하여 저 밑바닥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ㅡ이 주영 올림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