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출시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등 온라인 판매
오뚜기가 풍부한 식감과 넉넉한 양을 갖추고, 간식 또는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간편'에 중점을 두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시장이
확대되고 있으며, 오뚜기는 인기 높은 튀김 메뉴 중 대표 중식메뉴 '멘보샤'와 휴게소 인기
메뉴 '소시지롤'을 제품화해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번 론칭한 '통실통실' 시리즈는 통통하고 실한 모양이라는 '통실통실' 의미처럼,
취식할 때 풍부한 식감과 넉넉한 양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이상
높여 더욱 촉촉하고 통실한 식감을 구현했습니다.
통실통실 소시지롤은 국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지의 육즙 가득 뾰득한 식감과 바삭고소한 페스츄리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룹니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가 강점입니다. 별도 해동 없이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5~20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으며,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간식 또는 안주로 즐기기 좋습니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HMR 시장 내 냉동 제품군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추세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멘보샤, 소시지롤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선선한
날씨에 속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간식 또는 야식으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보건뉴스>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 확대에 박차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유자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품은 신제품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로 후르츠 젤리에 이은 두 번째 젤리 시리즈로, 대표 무설탕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복안입니다.
제로는 설탕, 당류 등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더욱 폭넓은 소비자가 먹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브랜드입니다.
설탕 없이도 디저트 특유의 단맛과 질감 들을 완벽히 구현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말랑말랑하면서도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 유자의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풍부한 맛에 반해 칼로리는 한 봉지에 85칼로리로, 동일 젤리류 대비 약 35% 낮은 수준을
자랑합니다.
제로 브랜드 젤리 중에서는 처음으로 색을 냈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인공 색소 없이 오직 천연 유래 원료인 강황만을 사용해 유자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을 입혀,
식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덜고 시각적인 즐거움은 더했습니다.
유자는 최근 음료, 주류 등에 활용되며 2030세대에서 새로운 향으로 인기몰이 중인 과일입니다.
롯데웰푸드는 유자의 상큼한 맛과 향이 젤리류에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고 개발을 진행,
기존 젤리 시장에서는 흔히 볼 수 없던 매력적인 맛을 구현해 냈습니다.
제품 패키지에도 유자 일러스트를 삽입해 한 눈에 맛을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한편 국내외 식품업계에서는 저당 식품을 중심으로 한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의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약 179억2000만달러
수준이었던 전 세계 제로 슈거 식음료 시장 규모는 2027년까지 연평균 4%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ZERO)' 브랜드의 인기도 지속 증가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0% 신장했습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제로(ZERO)'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현재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쿠앤크샌드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시트러스 유자젤리 △제로 마일드 초콜릿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 등 건과 9종과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드
△제로 딥초콜릿 파인트 등 빙과 7종,
△제로 플레인 요거트 등 유가공 1종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