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순창중앙2회생
 
 
 
카페 게시글
-- 운동으로 준비하자. 스크랩 골프유머모음
김진영 추천 0 조회 54 11.01.31 10:20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여자 티에서 플레이를 했단 말이야?

한 부부가 골프를 치면서 결혼 30주년을 기념하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티에서 남편이 부인에게 고백할말이 있다며 "여보, 15년전에 네가 나의 비서와 바람을 피운 적이 있어'라고 했습니다.

그의 부인은 조금 놀란 듯 했으나, 그녀는 이번에는 그녀의 차례라고 하며, "사랑하는 당신, 나도 역시 당신에게 고백할 일이 있어.  당신과 결혼하기 일년전에 나는 성 전환 수술을 받았어."라고 했습니다.

협오스러운 얼굴을 하며 남편이 대답했습니다,
"아니 그랬으면서 배짱 좋게 지금껏 여자 티에서 플레이를 했단 말이야?"
 

 나는 골프 코스를 만들 수 있지!

유태인, 천주교인 그리고 몰몬 교인 3명이 골프 대회 후에 술집에 모여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유태인이 그의 정력을 자랑하면서 "나는 아들이 넷이야, 하나만 더 있으면 농구 팀을 만들 수 가있어" 라고 말했습니다.

천주교인이 이 말에 대해 우습다는 듯이, "그건 아무것도 아닐세, 나는 아들이 열 명이야, 하나만 더 있으면 football 팀을 만들 수 있어" 라고 했습니다.

이 말 을들은 물몬 교인이 말했습니다, "자네들은 뭘 몰라도 한참 모르는군.  나는 17명의 부인이 있어, 한 명만 더 있으면, 골프 코스를 만들 수 있지!."
 

그러나 그것이 훨씬 단단했어!

한 노 부부가 경기 중에 있었다.  
그들은 결승 홀에서 부인이 6인치 PUTT만 성공시키면 되는 것이었다.

그녀가 자세를 바로 했을 때, 그의 남편은 그녀가 매우 떨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PUTT를 미스를 했고 그 래서 그들은 우승을 놓치고 말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차안에서 남편은 화가 잔뜩 나서 이야기했다.  도대체 그렇게 쉬운 PUTT를 놓치다니 믿을 수가 없군!  그  PUTT는 나의 'willy' (남자 꺼) 정도의 길이도 아니었건만.

그의 부인은 남편을 보며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건 그래, 그러나 그것이 훨씬 단단했어!"
 

그 안에 골프클럽이 전부 들어있나???

한 남자가 외딴섬에 10년 동안 떨어져있었다.
어느 날 아주 아름다운 아가씨 하나가 잠수복을 입은 체 바닷가로 올라오는 것이었다.
남:  "안녕! 당신을 보게 되다니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여:  "안녕, 이곳에 있은 지 오래된 것 같은데 담배를 피워본지는 얼마나 되었지?"
남:  "10년이나 되었어!"
그 말을 들은 여자는 잠수복 소매에 달린 주머니를 열더니 담배를 꺼내서 남자에게 주었다.
남: "야, 정말 고마워!"

여:  "그러면, 드링크 한지는 얼마나 되었지?"
남:  "10년 되었어"
그 여자는 또 다시 잠수복에 달린 조금 더 긴 주머니를 열더니 한잔의 위스키를 그 남자에게 주었다.
남:  "와우.. 너무너무 고마워, 당신은 마치 마술사와도 같군"!

마침내 그 여자는 잠수복의 앞을 열면서 유혹하듯이 물었다, "그래 그렇다면 플레이 어라운드( How long did you play around) 한 지는 얼마나 되었지??"

남자는 그녀를 쳐다보며 신나게 말했다:  "맙소사, 아니 그 안에 골프클럽이 전부 들어있다는 말은 아니겠지 ??"
 

토요일 맑은 아침

"마이클"은 첫번째 홀에서 공을 치려고 연습(check) 스윙을 하고 있었다.
 이때 클럽하우스에서 마이크소리가 들려왔다

- 여보세요! 첫번째 홀 여자 tee에서 공치려는 분!!  남자 tee로 옮겨서 치세요!!

- 여자 tee에 있는분, 남자 tee로 옮기란 말입니다!!  안들려요?!!!.

마이크의 계속 떠드는 소리에 화가 난 마이클은... 야! 조용히 좀 못 해!! 내 세칸 샷 좀 치게...

 

 침실골프의 규칙 (The Rules of Bedroom Golf)

1. 경기자들은 각자 자신의 장비를 준비한다.  보통 클럽 한 개 와 두 개의 공.(14개의 클럽을 준비한 자는 이유불문 퇴장 당한다)
2. Course에서 플레이할 때 는 Hole주인의 허락이 있어야만 한다.
3. 야외 골프와는 달리, 클럽을 홀 안에 넣고 공은 홀밖에 있게 하는 게 목적이다.
4. 가장 효과 있는 경기를 위해서, 클럽은 단단한 shaft를 갖고 있어야 한다.  코스의 주인은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shaft가 견고한지, 손상된 것인지 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5. 코스의 주인은 홀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클럽의 길이를 제한할 수 있다.
6.  게임의 목적은 코스의 주인이 만족할 때까지 필요한 만큼의 stroke을 함으로써 게임이 끝난다.  실패했을 경우 다음 번 플레이를 거부당할 수도 있다.
7. 홀에 도착하자마자 본 경기를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라고 할 수 없다.  경험이 있는 경기자들은 보통 전 코스를 돌아보는데 시간을 아끼지 않으며, 특히 잘 가꾸어진 bunkers에 주의를 집중한다.
8.  경기자들은 현재 경기하고 있는 코스의 주인에게 과거나 근래에 플레이했던 코스에 대해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 때문에 화가 난 코스의 주인이 경기자의 장비를 손상(물어  뜯는 등)시킨 적이 있다.
9.  만약을 대비해 경기자들은 적절한 우의를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10. 경기자들은 그들의 경기가 적절히 예약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특히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곳일수록...  이전의 경기자들이 자신들의 전용 코스라고 생각하고 있는 코스에서는 다른 경기자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경우 많이 화를 내거나 이성을 잃어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11. 후반 9홀을 경기하고 싶은 경우, 시작하기 전에 코스 주인의 허락을 받는 것이 좋다.
12.  전반적으로 천천히 경기하는 것이 장려되지만, 주인의 요구가 있을 경우, 빨리 플레이할 수도 있도록 준비되 있어야만 한다.
13. 시간이 허락되는 한, 한 코스에서 여러 번 경기하는 것이 아주 성공한 경기라 할 수 있다.
14.  단지 코스의 주인만이 우승자를 가릴 수 있으며, 좋은 플레이어는 다음시합의 특별초대권을 받게 된다.
 

 그것들은 나의 tee들 입니다.

한 남자가 멕시코 여행중 골프를 치러 가기 위해 차를 한대 빌렸습니다.
차를 돌려주러 갔을 때, 차 앞 좌석에 떨어져있는 무언가를 발견하고서 (일 하는 사람이) 손님에게 물었습니다.
"실례지만, 이것들이 손님의 것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나의 tee들 입니다."

"그것들을 무엇에 쓰나요?"

"내가 운전할 때 나의 ball을 올려 놓는데 사용합니다."
 

나는 구급요원인데 응급치료를 해 드릴께요
뒤 팀에 있는 여자가 볼을 쳤는데.. 앞 팀의 남자 한사람이 볼에 맞았다.
그 남자는 두 손을 감싸 쥐고 앞의 거시기쪽(?)에 손을 대며 쓰러 졌다.
여자는 놀라 뛰어와서 "나는 구급요원인데 응급치료를 해 드릴께요".. 하며, 바지 속으로 손을 집어 넣었다.
여자 : 좀 기분이 어떻세요?
남자 : 참기분이 좋아요..  하지만 내 엄지손가락은 아직도 아파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시력이 별로인 70세 노인이 골프를 치고는 공을 못찾아 항상 고생하던 끝에 눈이 좋은 80세 매형을 데리고 골프장에 갔다.
노인이 공을 치고 나서 잘 보았냐고 물었다. 
매형 : 걱정마 ! 분명히 보았으니까!
그러나 같이 가서 볼을 찾았으나 볼은 없었다
노인 : 도대체 볼이 어디 있는거요?
매형 : I Forgot !!  ( 잊어 먹었어 .. : 침해성 노인)
 

Jesus and Moses (예수와 모세)

Jesus 와 Moses 가 water hazard 가 있는 149 야드 파3 홀에서 티 샷을 하고 있었습니다.
Jesus 가 wedge로 첫번째 공을 쳤는데 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이해가 안가는군, 어제 Arnold Palmer가 바로 이 홀에서 wedge로 그린에 올리는 것을 보았건만"
그는 다시 공을 쳐 보았지만 같은 결과 뿐이었읍니다.

모세가 말하기를 "더 긴 아이언을 쓰기 전에는 물을 건너기 어려울 것같군요"

Jesus가 3 번째 공을 빠뜨린 후에 다시 시도해 보았으나 공은 또 물 속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아! 그것이 나의 마지막 공이였어!"  Jesus 가 물에 빠진 공을 꺼내면서 말하였습니다.

뒷 팀의 골퍼들이 그 모습을 보고 그린에 가까이 다가오며 말했습니다.  "아니 자기가 Jesus Christ라도 되는 줄 아나 보지?"

모세가 대답했습니다.  "그는 그가  Arnold Palmer인줄 착각하고 있답니다."
 

 골프에 광적인 사람이 예언가를 찾아 갔다.
하늘 나라에도 멋있는 골프장이 많이 있느냐고..
예언가 : 좋은 뉴스와 나쁜 뉴스 2개가 있다.
            좋은 뉴스는 하늘 나라에도 너무너무 아름다운 골프장이 많이 있다,
            나쁜 뉴스는 네가 내일 그 골프장에 아침 8:30분에 예약이 되 있다는 것이다.(Tee Time)


 

골프를 치다 벼락 맞고 하늘나라에 온 사람이 있다
 하느님 앞에 갔더니 하느님께서 하시는 말씀
내가 실수로 너를 데려왔다 옆에 있는 사람을 데려와야 하는데...
그래서 나는 너를 다시 돌려 보내야 겠는데 어떤 모습으로 보내 주길 원하느냐??

남자 : 나는 레즈비언으로 가고 싶습니다.
하느님 : 건강한 녀석이 왜 레즈비언 인고??
남자 : 여자와 똑같이 사랑을 나눌 수 있고 골프 칠 때 여자 Tee에서도 칠 수 있기 때문....

 회원들만 치는 골프 전용 클럽에서
어느남자가 초대를 받아 라운딩 중 오줌이 마려워 아무도 안보는 숲속에 들어가 오줌을 눟고 있었다.

그모습을 건너편에서 여자 셌이서 보게 되었다.
나무에 가려 얼굴은 안보이고 거시기(?)만 보였는데

여자 1 : 저건 절대 우리 남편은 아니야!
여자 2 : 정말 다행이야 내가 모르는 사람이라서... .
여자 3 : 정말 다행인 것은 우리 클럽 멤버는 분명히 아닌 것을 장담해..
 

그저 그런 골퍼가 캐디를 데리고 라운딩을 했다.
마지막 18홀이 끝날 무렵에 왼쪽에 있는 연못을 바라보며 캐디한테 하는 말.
남자 : 하루종일 골프를 못쳐 저 연못에 빠져 죽는게 낫겠다"고 했다.
캐디 왈 : 당신은 물에 빠져 죽을 만큼 고개를 숙이지 못할거예요.
 

어떤 남자가 18홀을 재미있게 돌고 나서
맥주를 마시러 바에 갔는데, 거기서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서로 마음이 통하여 여자 집으로 가게 됐다.

그 여자의 집에서 2시간여 동안 사랑을 나누고 집으로 가는 중 죄책감을 느껴 부인에게 고백하기로 마음 먹었다.

남자 : 여보 미안하오 사실 골프 끝나고 바에 가서 술을 마시다 여자를 만나 그 여자집에서 2시간동안 사랑을 나뉬소, 미안하오

마누라 : 뭐라고요? 거짓말하지 마요, 당신은 오늘 36홀을 돌고 왔잖아요.

 아주 날씨가 쾌청한 토요일
한 남자가 골프장에서 가방을 메고 걸어가고 있었다.
그때 한 여자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소리치며 그 남자에게 뛰어오고 있었다.

여자 : 당신 오늘 우리 결혼식 날이라는 것을 잊었어요?
남자 : I said, only if it rains!
<날씨가 좋으면 골프를 쳐야지 뭔 소리하는 거야!!..>
 

 4번 우드와 한번의 putting 이면 충분하겠군
 
아주 자신에 찬 골퍼가 상당히 긴 파 3 홀을 보며 그의 케디에게 "4번 우드와 한번의 putting이면 충분하겠군" 하고 말했다.
 캐디가 그에게 4번 우드를 건네주었으나  그는 겨우 15야드 정도밖에 치지를 못했다.
 캐디는 재빨리 그에게 putter를 건네주며 말했다 "이제 한번의 기막힌 putting을 위해서"
 

 grip이 좀 강한 것 뿐 일꺼야.
젊은이가 처음으로 PGA Tour에 나갔다.
그의 연습이 끝났을 때, 클럽하우스에 있는 어여쁜 아가씨를 보게 되었다.
그녀에게로 다가가서 이야기를 시작한 그는 그녀를 그의 호텔 방으로 데리고 오는데 성공했다.
그들은 밤새도록 진한 사랑을 나누었다.
아침에, 여자가 깨어나면서 침대에서 일어나자 그 남자는 "제발 가지마, 너를 사랑해, 나와 함께 있어 주면 좋겠어." 하고 말했다.
그 여자는 "당신은 뭔가를 잘 모르고 있어, 나는 hooker야"
그 남자는 "그것은 문제될게 없어.  당신은 아마도 grip이 좀 강한 것 뿐 일꺼야."
 

 그들은 더 이상 골프를 치지 않을 뿐 입니다
나와 나의 캐디가 나이가 든 두 명의  독일 노인들을 돕고 있을 때 였다.
또 다시 공을 쳐올리는 것에 실패한, 다른 한 사람 보다 더 못치는 노인이, "아마도 나보다 더 못치는 사람은 본적이 없겠지요?" 하고 탄식하고 있었다.  
그 때 나의 케디가 말했다 "당신보다 더 못치는 사람도 수두룩합니다. 단지 그들은 더 이상 골프를 치지 않을 뿐 입니다."
 

 분만과정과 호흡조절법
주일마다 있는 라마즈 훈련중, 선생님이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남편들에게 그들의 부인들과 함께 걷도록 힌트를 주고 있었다.
그때 뒤에 있던 한 아빠 후보생이 물었다, "우리가 걸을 때 그녀가 골프 클럽이 들어있는 가방을 들고 다녀도 되나요?"
(Lamaze class는 임산부들과 그들의 남편들을 위해 분만과정과 호흡조절법등을 가르쳐 주는 교실을 말합니다)
 

 Milton Gross 의 명언
골프는 사람들에게 이상한 짓을 합니다.
그것은 정직한 사람을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아주 계산적인 사람을 속이며, 용감한 사람을 겁쟁이로 만들고, 모든 사람들을 바보로 만듭니다.
-Milton Gross -
 

 내가 찾았어
두 친구가 골프를 치러가 tee off하려는 순간 그의 파트너가 공을 한 개만 가지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남 1 : "적어도 공을 한 개쯤은 더 가지고 있겠지?"
남 2 : 아니, 한 개만 있으면 돼.

남 1 : "정말? 공을 잃어버리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남 2 : "이 공은 아주 특수한 공이야.  나는 잃어버리지 않을 꺼야 그러니 다른 공은 필요치 않아."

남 1 : 그래, "만약에 공을 잘못 쳐서 물에 들어가면 어떻해?"
남 2 : "괜찮아, 이 특수한 공은 물에 뜨거든,  다시 회수할 수 있어."

남 1 : "그럼, 네가 공을 때렸을 때 수풀 속에 떨어져 찾을 수 없다면?"
남 2 : "그것도 괜찮아.  이거 볼래, 이 특수 공은 자동 유도 장치가 되어있어 그러니 나는 다시 찾을 수 있을 꺼야 - 문제없어."

남 1 : 화 가난 (다급해진) 친구는, "그래, 그럼 우리의 게임이 아주 늦어져, 해가 지도록, 네가 친 공이 모래 속으로 들어갔다고 쳐.  그 땐 어떻게 할래?"
남 2: "문제없어, 이것 봐, 이 공은 야광(형광)이기 때문에 깜깜한 곳에서도 볼 수가 있지."

남 1 : "야, 도대체 그런 공을 어디서 구했니?"
남 2: 그 사람이 말했습니다. "내가 찾았어."

 

 다시는 데려오지 않겠어요!!
Moses, Jesus, 노인 한 사람이 함께 골프를 치고 있었습니다.

Moses가 Tee Ground에 올라가 공을 쳤습니다.
공은 순항하듯 fairway를 지나 물 속에 떨어졌습니다.
Moses는 물을 가르고 chip shot으로 공을 green에 올렸습니다.
 
이번엔 Jesus가 Tee Ground에 올라가 공을 쳤습니다.
이번에도 공은 순항하듯 fairway를 지나 물 속에 떨어졌습니다.
Jesus는 물위를 걸어가 chip shot으로 공을 green에 올렸습니다.

그 다음에는 노인도 Tee Ground에 올라가 공을 쳤습니다.
이번에도 공은 순항하듯 fairway를 지나 공이 물 속으로 떨어지려는 바로 그 순간, 한 마리의 고기가 튀어 올라 공을 입으로 가로채었습니다.
그리고 그 물고기가 다시 물 속으로 들어가는데, 한 마리의 독수리가 급강하하면서 그 고기를 낚아챘습니다.
그 독수리가  green위를 날아가는데 번개가 치면서 겨우 독수리를 피해갔습니다.
놀란 독수리는 물고기를 떨어뜨렸습니다. 그 물고기가 땅에 떨어지자, 공이 물고기의 입에서 튀어나와 굴러가더니 홀인원이 되었습니다.

Jesus가 노인에게 말했습니다.  "아빠, 치사하게 자꾸 그런 장난치면 다시는 데려오지 않겠어요."
 

 Foursome at Play 플레이하는 4명

  두명의 남자들이 앞에서 치는 두명의 여자들 때문에 아주 천천히 골프를 치고 있었습니다.

그 여자들은 모래, 물, rough 모두에 공을 떨어뜨리며 느리게 치고 있었지만 뒤에 오는 그들에게 손신호 조차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바른 골프에티켓인데도 불구하고...

두시간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 한 남자가, "아무래도 내가 그들에게 우리를 먼저 보내 달라고 해야겠어." 하고는 fairway로 걸어 나갔습니다.

반 정도 가던 그 남자가 멈추어 서더니 되돌아 오면서 하는 말 "나는 못하겠어, 그 여자들 중 하나는 나의 아내이고, 하나는 나의 애인이야!  아무래도 자네가 가는게 좋겠어.'

두 번째 남자가 그 여인들에게로 걸어갔습니다, 반쯤 가더니, 그의 파트너가 했던 것처럼 멈추어 서더니 되돌아 오면서 말했습니다: "좁은 세상 이로군."
 

 Wedding Anniversary 결혼 기념일

"당신은 노상 당신의 골프 게임만 생각하느라 우리가 언제 결혼을 했는지 조차 기억하지 못 할꺼야."

"물론 기억하고  말고, 그 날은 바로 내가 30 feet짜리 putt를 성공시킨 날이지."
 

 Nerves of Steel 강 심장

 한 여름날, 4인조 중 한명의 골퍼가 극히 어려운 홀을 play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한 장례차의 행렬이 지나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까다로운 putt를 성공시켰습니다.
잠시 후, 그의 파트너가 "자네는 아무래도 강심장을 갖고 있는게 분명해. 장의사 차가 지나가는 와중에도 그런 까다로운 putt를 성공 시키니 말이야."

 "그래, 그녀가 지금까지도 살아있었다면 오늘이 바로 결혼 25주년이 되는 날이지."
 

 Charlie's Hole in One 촬리의 홀인원

Robert는 토요일마다 골프를 갑니다.

어느 토요일 그는 여느 때 보다 3시간이나 늦게 집에 돌아왔습니다.  "뭣 때문에 이렇게 늦었지요?" 하고 부인이 물었습니다.

"이번 게임은 최악의 게임 중에 하나였어.
우리가 첫번째 홀에 이르렀을 때 Charlie가 홀인원을 치고는 금방 심장마비로 죽었어."

"어머나, 어떻게 그런 무서운 일이!"

"그래, 그래서 그 다음 홀부터는, 공 한번치고 Charlie를 끌고, 공 한번치고 Charlie를 끌고, 공 한번치고 Charlie를 끌고...."  나머지 17홀을 ...
 

타이거 우즈 와 다이아나공주와 다른점은 ?
타이거는 좋은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언더 파는 버디라고하며, 1 오버 파는 보기라고 하며, "루인스키"는 공이 hole
로 부터 3 feet 전후방에 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골프와 테니스의 차이점
테니스는 살인이다. (상대방을 죽여야 이기니까)
그리고 골프는 자살이다. (혼자 치고 죽겠다고 하니...)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