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양수산부와 일상탈출카페가 함께하는 '어촌마을찾아가기' 기획투어
* 제33차 '어촌마을찾아가기' 울산시 정자마을여행 에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여행장소 : 정자마을(울산시) * 위 치 : 울산광역시 북구 강동동 정자마을 * 여행일자 : 2007년 2월24일(1박2일) * 참가인원 : 40명
해양수산부와 일상탈출카페가 함께하는 기획투어 '어촌마을찾아가기' 지니고 있으며 어촌계에서 운영하는 활어직판장에는 싱싱한 회와 대게를 맛볼수 있는 아름다운어촌입니다. 정자마을 해안관광과 수산물시식을 하고 이와 연계한 여행코스로는 대왕암공원, 자수정동굴을 둘러보았습니다.
정자 몽돌해변입니다. 깨끗한 몽돌과 생동감 넘치는 파도와 바다가 참 아름운곳이네요 새알처럼 둥글둥글한 자갈밭을 맨발로 다니면 지압효과도 볼수 있으며 자갈을 쓸어내리는 파도소리가 환상입니다.
동해안 청정해역과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속의 까만 자갈밭이 어우러져 절경을 만들어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싸늘한 날씨지만 덕분에 환상의 파도소리를 들을수있었네요
정자몽돌해변을 거닐다보면 주전해안 주상절리와 이어집니다.
정자마을 해변에서 신명리 해안의 중간쯤에 위치한 주상절리 단면이 육각형내지 삼각형으로 된 기둥모양의 바위가 겹쳐져있는 특이지질입니다. 해안도로로 차를 타고 가면 지나치기 쉬운곳이니 정자해변을 따라 걸으시면 반드시 볼 수있습니다.
저녁은 정자포구에서 다양한 회를 시식하였습니다. 자연산 밀치회, 참가자미회, 도다리회, 돔 순으로... 이외에도 어촌계에서 운영하는 활어직판장을 통해 싱싱한 회와 대게 및 각종 수산물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동 정자마을 찾아 시원한 동해바다의 해안산책과 싱싱한 수산물 시식을 하였습니다.
이튿날 찾은 울산의 또다른 명소인 대왕암공원
울기등대
대왕암 전망대
울산정자마을 어촌여행과 연계한 코스는 자수정동굴입니다.
동굴안에서 수로를 따라 보트를 탈수 있는 코스가 있네요
동굴내부에서 이뤄지는 공연
자수정동굴 외부에는 위락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울산 정자마을을 찾아 해안관광과 수산물시식을 하였으며 정자마을과 연계한 여행코스로 대왕암공원, 자수정동굴을 둘러보았습니다.
|
|
첫댓글 굿//모두들 즐거운 여행이셧겟죠~??다음여행때 뵙겟습니다~
자수정 동굴 진짜 멋지네요.울산에 살며 동굴한번 다녀왔지 싶은디 사진으로 보니 더욱 아름다워보이네요
부셔지는 하얀파도가 인상적인곳이네요..울산은 한번쯤 꼬옥 가보아야할 곳인데..
꼬옥 가봐야하는데,,그곳에 만날사람이 있어서리,,

즐거운 여행 부럽습니다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울산

..머지않아 꼬옥 가볼랍니다...보고픈 사람을 찾아서리,,

오해하지는 마
,,
어머 넘 멋져요
좋은사진이네요 잘보구 가요!
자수정 동굴.....환상이네요......철썩거리며 부딪치는 파도소리가 여기서도 들리는것 같애요.... 부러워라.....
와~~~ 울산이다,,,저 울산살아여.ㅎ
저두함가보고싶네요...
가보고 싶네요. 사진으로 바도 이렇게 멋진데 직접 보면 환상일것 같네요.
가보고 싶은곳 ~ 아름다운곳 구경 할수 있도록 도와주신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