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브스키친
모던한 한옥 외관과 세련된 실내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탈리아 음식 맛집이다. 실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피자를 굽는 화덕이다. 벽돌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만든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는 인브스키친의 대표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직접 만든 도우에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구워낸 피자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블랙타이거 새우와 매콤한 크림 파스타인 크레마코코넛도 인기 있다.
수라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에서 운영하는 한식당이다. 인천을 대표하는 고급 한옥호텔의 레스토랑에 걸맞은 단아한 분위기와 한국 고유의 문화를 담아낸 정갈한 한식을 선보인다. 고품격의 궁중요리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단품 요리까지 준비되어 있다. 수라는 2018년 한국방문위원회에서 외국인 대상으로 조사한 ‘가보고 싶은 한국 호텔 레스토랑 Top 3’에 선정된 바 있다.
미당
아라뱃길 아라마루 전망대 앞에 위치한 한옥 식당이다. 실내는 ‘ㅁ’자 구조로 돼 있어 아늑하다. 한방오리백숙과 닭백숙, 한방옻오리와 옻닭 전문점이지만 간단한 식사로 막국수도 준비되어 있다. 한방오리백숙은 엄나무, 오가피, 황기, 은행, 당귀 등 여러 가지 한약재를 넣고 끓여내 오리 누린내가 나지 않으며 국물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다.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