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 정화 카드와 Rcz 덕분에 (건강쪽만!)미우남도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카드들이 집에 도착한 뒤로 제일 먼저 한 일은 애들 쓰기 전에 저와 남편이 먼저 써보는 일이었습니다.
남편은 자의반 타의반으로 퇴근 후 자기 전까지 오라 정화 카드를 넣은 Rcz를 배 위에 올려두고 자기전에는 항상 근처에 놓고 잠을 청했습니다.
남편은 운동요법에 간 청소니 구충이니 입으로는 박사인데 10년 넘게 꾸준히 고지혈, 당뇨 전단계이면서도 건강을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기로 유명한 (건강쪽만!)미우남입니다.
여주가루, 밀크시슬 같은 것을 꾸준히 먹어보았지만 점점 수치가 높아지자 결국 5월에 무서워서 미루던 간청소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애사비에 앱슨 솔트, 올리브유까지 모든 준비가 끝났지만 문제는 식탐 때문인지 담도가 막힐까봐 무서워서 인지 시작도 못하고 한동안 거실 한 구석에 방치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지난주에 해보겠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반신반의 했습니다. '남편이 밥을 끊어?'
저랑 결혼하고 86kg 이던 몸무게가 한 때 결혼 전 94kg 까지 나갔던 남편은 식탐 때문이라도 절대 단식은 못할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왠일로 회사에서 동료들에게 일주일동안 본인 단식한다고 폭탄 선언을 했다는 겁니다.
건강쪽으로는 정말 0점인 우리 남편, 스포츠는 보는 것만 애정하고 건강책은 상식을 넓히려고 읽는 그냥 미우남이
도대체 어떻게 이런 결심을 한건지...
제 말이면 뭐든 믿고 들어주는 남편이라 매일 철저하게 보온병에 담은 훈자 물 1L와 애사비와 청국장 가루만 먹고 정말 힘들면 퇴근후 해독주스 200ml 를 마시면서 일주일을 꾸준히 금식 했습니다.
우리 신랑이 이런 사람이었나 싶더라구요. 제가 집에 없어도 냉장고와 TV만 있으면 해맑은 시람이라 못 할 줄 알았는데...
저는 분명 오라 정화 카드가 남편에게 긍정의 기운을 불어넣어줬다고 믿습니다. 아니면 도저히 이 일주일을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사실 단식선언 하기 전주 주말에 (회원님들 추천하신 카드 조합을 따라 리셋 클린 + 간, 신장청소 + 기생충 제로 + 코비드 힐링 카드)를 조합하여 복부에 채우고 재웠습니다.
자는 거 참 좋아해서 누가 업어가도 모를 사람이 배가 전체적으로 너무 아파서 카드 이제 안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화장실 다녀오더니 뭔가 느꼈는지 카드로 간청소 해보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월요일부터 단식할 때 도움을 주려고 훈자물 챙겨주고 담석 배출에 좋으라고 기문혈과 일월 혈자리에 힐링칩을 3개씩 양쪽으로 붙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회사 사원증 안쪽에 카드 4장을 넣어 명치에 오도록 줄을 줄였습니다.
퇴근해서 집에 오면 파동은 참가시나무 + 금선초 파동을 계속 틀어주면서 Rcz에 카드(위의 4가지 카드)를 넣고 계속 배위에 올려놓았습니다.
그렇게 일주일 애사비로 담석을 무르게 하면서 오로지 카드로 배출 시도했습니다.
중간에 변을 보면 꼭 껌처럼 찐득찐뜩한 변이 섞여 나왔는데 콜레스테롤과 관련있는 것 같았고 그렇다면 이건 카드로 이뤄낸 결과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 담석이라 부르는 덩어리 배출을 위해 토요일 저녁 앱슨 솔트와 올리브유를 복용해 간 청소를 했습니다.
(참고로 간 청소를 위해서는 애플주스를 마시면 되는데 남편은 당뇨가 걱정한다며 사과식초인 애사비를 마셨습니다. 대장 내 음식물로 인한 두통 등 다이오프와 담도가 막힐까 하는 걱정 때문에 금식은 일주일로 잡았습니다. 덕분에 3일부터는 턱선이 생기더라구요. 반면 토요일에는 어지러운 나머지 호랑나비춤까지 보여주는 바람에 사람 잡겠다싶어 엄청 걱정했습니다.)
마침내 일요일, 4번에 걸쳐 콜레스테롤 덩어리를 쏟아냈습니다. 남편은 알파칲 덕분인지 생각보다는 수월하게 나왔다네요.
오늘은 걱정하는 마음이 통했는지 출근해서 개운하게 하루 시작한다며 전화도 해서 이쁜 미우남이었습니다~ㅎㅎ
이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남편이 어떻게 단식할 마음 먹었냐는 것입니다. 달라진 건 아이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고자 먼저 체험해본 오라 정화 카드와 Rcz 뿐이었습니다.
단식과는 거리가 먼 미우남이 단식을 결심하고 회사에서 실제 단식을 하는 너무나도 드라마 같은 일이 벌어져 후기 남깁니다~ 나중에라도 일상에 무뎌질 때 여름날 아이스크림 처럼 추억하며 꺼내 먹으렵니다.
덥고 습한 장마철이지만 오라 정화 카드로 좋은 기운 많이 많이 받으시고, 미소 잃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평안하시길 바랄게요~
첫댓글 남편분이 다 좋은데 건강쪽엔 미우남이시군요.
ㅎㅎ
아내 말을 잘 듣고 함께 하면서 이런 저런 효과를 보는데엔 공간정화기3 미니 사용으로 집안의 에너지가 좋아진것도 한몫할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마죠요~~
몸무게도 3kg 빼서 이제 제대로 건강 관리 하려고 관심을 보이더라구요~~정말 대단한 변화에요~~^^ 공간정화기도 한 몫하고 여러가지가 효과를 준 것 같아요~~^^
그간의 여러 좋은 변화를 상세하게 나눠주신 선물로 모든 힐링카드중에서 필요한 카드 2개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미니볼 한봉지도요.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 요청 적어주세요.
무더운 여름날 온가족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에고 제가 감사드리는데요... 유명한 대형 병원 의사들 여쭤봐도 원인 안 알려주고 병원 이과 저과 뺑뺑이 시키던 생활 청산해 나가고 있어서 요즘은 제 밝아진 얼굴만큼 하루하루가 빛이 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과 서로 서로 그동안 쌓아 올리신 그 소중하고 귀한 글들 열심히 배우고 따라 하다 보면 올해 졸업이 더 이상 전~~혀 안 두려워요~~
늘 감사드린다는 말이 식상하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힐링툴을 체계적으로 잘 활용하셔서
간청소 효과가 엄청 좋아진 사래네요..
잘 따라오신 배우자님도 대단하십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 달 무서워서 방치하고 미루었던 일을 갑자기 진행하면서 별 탈 없이 6일 금식을 정상 회사 생활까지 하면서 진행할 수 있었던 게 너무 신기했어요~ 장마철에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식탐이 많아 먹는 행복을 포기 못해
단식은 생각도 안하고 사는데
대단한 실행력에 힐링카드가
한 몫 제대로 한 후기
참고 하겠습니다.
네~지금 제일 날씬했던 대학교때 몸무게가 나온다고 하네요 ^^
신랑이 너무나도 갑자기 시작 땅 하느라 ^^
그런데 본인 스스로가 움직이고 바쁘더라도 이제 건강 내용들에 관심을 보여서 전 이게 제일 행복하네요~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