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17 주일
오늘은 주일이라서 1층 본당에서 예배를 드렸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천사들이 많이 있었다.
천사들이 하늘에서 다 같이 내려왔다.
강단에 이미 있었던 천사들도 많은데, 하늘에서 천사들이 많이 내려오니 강단은 천사들로 꽉 차 있었다.
주님께서는 금색 옷을 입으시고 강단에 계셨는데, 주님께 엄청나게 빛이 났다.
오늘 나는 목자 모습으로 보였다.(3층에 예배 때에)
위 교회 강단에는 구름기둥과 불기둥이 있었다.(3층예배 때에)
강단에는 은혜들로 가득 차 있었고 은혜가 충만하였다.
오늘 하나님께서 1부, 2, 부, 3부 예배를 다 드릴 때까지 우리 교회에 계셨다.
3부 사역시간이 끝나자, 하나님께서 하시고자 하시는 말씀을 하시고 가시는 모습이 보였다.
주일이라서 이 땅에 있는 교회들마다 모두 예배를 드리는데,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계시는 모습은 참으로 놀라운 일이다.
하나님께서는 오늘 우리 교회에 계시다가 모든 예배와 사역이 다 끝나니,
하시고자 하시는 말씀을 하시고, 가시는 모습으로 보였다.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놀라운 은혜이다.
우리 교회에 대하여 보였다.
성전이 매우 깨끗하고, 천사들로 가득 차 있었다.
매우 맑고 깨끗한 생명수가 많이 내리는 모습이다.
오늘은 나무에서 열매를 따먹을 수 있는 열매가 보였다.
강단에는 구름기둥과 불기둥을, 우리 교회로 내려 주시는 것과 불이 강단에 가득한 것이 보였다.
(1층 본당 성전에서)
강단에 있는 성물마다 불이 붙어서 활활활!!!! 타오르는 것이 보였다.
1층 본당 성전에서 예배를 드릴 때에는 나의 모습은 선지자 모습으로 보였다.
나는 전 성도들을 대상으로 귀신을 쫓는 기도를 하였다.
많은 귀신이 나갔으나 고질적인 귀신은 나가지 않았다.
고질적인 귀신은, 자신이 고쳐야 나가는 귀신들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악한 마음과 악한 행위를 고치지 않는다면, 이 귀신들이 반드시 지옥으로 끌고 간다.
자신의 악한 마음과 악한 행위에 대하여 방치하고 있는 자들은, 당장 죄악된 것을 버려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 고질적인 귀신들이 자신을 지옥으로 끌고 가게 될 것이다.
3부 예배를 마친 후, 사역을 하는 시간에, 강단에 계셨던
주님께서 성찬상 있는 곳으로 내려오시는 주님의 모습이 보였다.
항상 보는 것이지만 주님께서 직접 걸어 다니시는 주님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놀랍기만 하다.
사역시간에 주님께서 나와 사역자님의 어깨에 직접 손을 얹으시고, 붙잡아 주시는 모습이다.
우리가 하는 사역은, 주님께서 우리를 이렇게 직접 붙잡아 주시며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사역을 하고 있다.
너무나 놀라워서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진실이다.
주님께서는 우리 교회 강단에 있는 성물을 하나하나 모두 만지시면서 기뻐하시는 모습이다.
우리 교회를 얼마나 사랑하시고, 성물을 얼마나 귀하게 보시는지 주님의 마음을 알 수가 있었다.
오늘은 이 땅에 있는 성도들의 영적실상에 대하여 보여 주신 환상이다.
이들이 어느 교회에 다니는 성도들인지 나는 모르나,주님께서 밝히 드러 내셨다.
1. 이 성도는 고라 일당으로 보인다. 가망성이 없을 정도로 주님 편에 선 자가 아니다.
2. 이 성도에게 심판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보였다.
대환난 전에 어느 정도 겪다가 대환난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말씀하셨다. "준비된 심판이 이루어질 것이다."
3. " 너는 반드시 죽게 될 것이다."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4. 이 성도는 주님을 너무 멀리 떠난 것이 보인다. 기회가 주어진다 하여도 거리가 너무나 멀다.
5. 아무것도 시작이 안된 것으로 보인다. 믿음이 너무나 미달이니 그 정도로는 안될 것으로 보인다.
6. 이 성도는 주님께서 괘씸하게 보시므로 은혜를 받을 수가 없다.
지은 죄가 너무 많은데, 회개가 되지 않고 변화도 안된 모습이니 주님께서 거부하신다.
7. 이 성도에게 "니 교만 때문에 망한다."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8. 이 성도는 양이 아니고 염소이다. 자신이 지옥에 가는데도 악한 행위가 고치지 않는다.
결말이 지옥으로 보인다.
9. 고라 일당으로 보이는 자들이 보였다. 이들은 모두 같은 영으로 흐르는 것이 보였다.
고라들은 한 영이기에 고라 일당이 된 것이다. 이들의 마음이 보였는데,
이들은 주님 편에 선 자들이 아니었고, 자신들의 목사님 편에 선 자들이 아니었고, 교회 편에 선 자들도 아니었다.
오히려 반대편에 선 반대자, 대적자, 배신자, 고라들로 보였다.
이들은 양으로 보이지 않았고,악한 염소들로 보였다.
주님께서 이들과 함께 하시지 않으시고, 고라 일당으로 완전히 따로 분리하여 놓으신 것이 보였다.
곧 주님께서 오신다. 당신은 주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첫댓글 아멘!!!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말씀하시는 우리교회를 저같은 죄인 중에 괴수가 다닐 수 있다니 너무나 황송하고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자신이 스스로 회개하지 아니하면 고질적인 귀신이 절대로 떠나지 아니하고 결국 자신을 지옥으로 끌고 감을 기억하고 철저히 회개하고 급히 고쳐서 고질적인 귀신을 철저히 물리치겠습니다 목사님!!!
이 놀라운 영적 비밀을 어느 곳에서 들을 수 있겠는지요 목사님
날마다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해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오시는 놀랍고 가장 복되고 귀하신 목사님께서 계신 교회라서 오시는줄 믿습니다
고질적인 귀신이 나가려면 당장 악한 마음과 악한 행위를 자신이 고쳐야 한다는 말씀을 명심하고 깊히 회개하며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고치지지 않으면 그 귀신이 지옥으로 까지 끌고 간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고치고 또 고치겠습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두려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죽기살기로 돌이키고, 고치도록 해서 고질적인 귀신이 나가게 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매우 귀한 황금 👑 과 진주의 말씀을 주시고, 귀신들을 쫓아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귀하신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마음과 인격과 행실과 믿음이 너무나도 아름다우십니다. 잘못된 마음과행실을 다 버리겠습니다.
귀하고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모든 문제는 자신에게 있으며 생명과 저주의 선택도 자신이 하는것입니다 목사님
제자신을 깊이 인정하며 회개하며 사생결단으로 주님뜻대로만 살겠습니다 목사님!!!
너무나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늘 생명에 말씀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
우리교회강단으로 불기둥과구름기둥을 내려주시며
그외도 많은 은혜들로 충만히 내려주시는 하나님
정말 너무도 놀랍고 놀랍습니다
사역시간을 통하여 귀신을 내어쫒아주시었는데
고질적인 귀신들은 나가지않다고 하시니
근본적인 자신의악들을 완전히 뽑아서
지옥으로 끌고가는 귀신들을 결국에는 내어쫒겠습니다 늘 감사함이 끝이 없도록 감사합니다
귀하신 말씀 감사감사드립니다 .
주신말씀 참으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받습니다 . 고질적인 죄악들을 버려야 함으루절실히 알고 더욱 주님만 목사님만 의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