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因識)과 사고(思考)라 하는 주제(主題)하에 강론을 펼칠가 합니다
사람은 이성이라 하는 게 있어서 생각하는 동물이다 이러한 이성이라 하는 것은 인식 사고를 하게 하는 거다. 인식과 사고를 하게 하는 거다 이거야
인식과 사고에 영향을 주는 것은 여러 가지 인데 인식과 사고에 따라 사람들은 행동을 하게 된다. 그래서 머리에 세뇌 받는 인식과 사고가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인식과 사고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것은 무엇인가.
첫째론 부모이다 그다음 태어나는 환경. 환경이다 그다음 성장하는 성장기 환경 무슨 교육을 받는가 하는 이념과 사상 주입식 주입해 들어오는 이념과. 사상 에 의거해서 인식과 사고가 머리에 박히게 되어서 그에 따라 몸도 행동하게 되는 것이다 환경에 의해서 환경에 의해서 관습 전통 이런 것이 몸에 배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모든 여러 가지가 인식과 사고에 영향을 줘서 그 사람의 행동도 그 인식과 사고에 따라서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어려서 부모를 잘 만나야 되고 가정이 좋아야 된다 하는 것이며 그다음 그 부모네들이 사는 고장. 환경이 좋아야 된다는 것이다 그다음에 그 성장기 사회에 무슨 이념과 사상을 표출하는 내거는 사회인가.
그 이념과 사상이 매우 중요한 것이야 무슨 주의 주장 이런 것을 슬로건으로 내세워서 그 사회가 구성되는 것 그 사회가 구성돼서 그 부모네들이 그 사회 구성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거기에 영향을 받아서 그 자손들이 태어나면 또 그 자손들도 그 영향을 받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러므로 이념과 사상이 매우 중요한 거야. 지금 그 이념과 사상이 뭐야. 흑백 논리니 동서 논리니 냉전 논리 이런 거를 논해서
공산주의 자본주의 사회주의. 뭐 이런 걸로 나눠놓고 또 이념과 사상에서는 종교를 빼놓고선 가르침이라 하는 교과서적인 종교를 빼놓고는 이념과 사상을 말할 수 없는 것 아닌가 그의 여러 가지 교과서적인 가르침이 다. 이념과 사상에 의거해서 말하자면 세상에 주장을 내놓고 펼치게 되는 거다 이런 말씀이야. 그래 이렇게 어려서부터 태어나서부터 세뇌 받고. 그런걸 갖다 세뇌 공작이라 하잖아. 가르침 받는 걸 머리에 이렇게 두뇌에 인식시키는 걸 세뇌 공작 받는 거 그래서 인식해 하는 거 아 ㅡ그래서. 그것이 오래되면 잠재의식화되는 것 어ㅡ 그렇게 돼가지고 그 안에서 그 들어간 인식 속 정보에 의해서 정보 입력 시스템에 의해서 자연적 머리에서 그려내는 생각 사고도 그 범주내에서 그 정보 내에서 하게 되는 거다 이거야 그러면서 그 정보 내에서 하게 되면서 사고에 따라서 그 사람의 육신의 행동도 따라 움직이게 되는 것이거든
아 이것이 응. 그러니까 인식과 사고가 그만큼 그 사람의 활동상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 수가 있다. 이런 말씀입니다그래. 맹모 삼천지교라 그래서 하는 말이야. 지금 무슨 말을 하려는 게 이렇게 서론이 긴가. 지금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거여 지금 사회가 어떤 사회인가. 어떤 이념 사상을 표출을 하고 슬로건을 내세우는 그런 사회인가. 우리는 자본주의 국가인데 지금 이념 사성으로는 신앙의 자유 종교의 자유가 있다 하면서 온갖 제자백과 이념 사상을 다 표현해서 저마다 들 자기 주장을 내세울 수 있는 그런 사회 이다 이거여 그런 자들이 각 개인들이 모여서 사회를 구성하는 구성원들이 되어 있다 그러면서 지금 사회가 어느 시대로 가느냐 지금 여성 상위 시대 여존 남비 시대. 이런 식으로 여성들이 파워가 세어지는 그런 방향으로 간다이거여 그런 것이 좋은 것만이 아니다. 이런 것을 지금 말해주려 하는 거야. 말하자면 아ㅡ유불선해. 유교가 번신 역할된것 서양 도리주장의 둘러리 말이야. 유가 주장이 퇴색이 돼가지고 저 멀찌감치 물러나서 있다. 하지만 유가의 도가. 하나도 틀린 것이 없어 말하자면 지금 와서 본다 한다면 지금 세상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볼 것 같으면 그렇다 이런 말씀이야. 남녀 칠세 부동석이니 이런 말이 하나도 틀린 것이 없다. 이런 말씀이지 그만큼 여성을 엄하게 다스림으로 인해 가지고 그 사회가 좋게 발전을 하게 되는 게 더낫다 이런 말씀이야. 그래야지 남성이 활동 활약상이 커져가지고 모든 어지러운 병마를 제압할 수 있는 그런 기틀을 어-이- 갖게 된다 이런 뜻이지 여성이 파워가 세서 여성이 파워가 센 것은 음양하는 음이 센 것이니 음은 어두운 것 습습한 것 아ㅡ 말하자면 음침한 거. 이런 걸 상징하는 거에 양ㅡ양은. 양 그러운 거 빛나는 거 밝은 거 맑은 거. 탁한것이아니고 이렇게. 다 드러나. 보여주는 거 직시하고 바르게 가르쳐주는 거 음은 우회 작전 이런 걸 쓰는 거 아니여. 권모술수 무슨 그게 지혜롭게 머리를 굴리는 거 이런 것도 다 음에 속하는 게 많잖아 양그럽고. 양그러운 건. 정직한 것ㆍ 음그러운 건 휘어지는 거 굽어지는 거 이렇게 양분하여. 시비흑벽으로 나눠볼 수가 있는 것인데 뭐 다 그렇다는 건 아니야. 그렇게 아주. 일률적으로 이원론으로 그렇게. 이분법으로 법으로만 다 나누어서 볼 수는 없지만 ,, 그렇다 이런 말씀이지 그래서 지금 이시대감 점점점 음왕한 시대에 양기는 숙지고 음은 욱일 승찬하여 날마다 더 기를 얻는 이런 시대가 점점 더 해 간다야. 이것은 따지고 보면 남성이 잘못한 관계도 있어. 여성들을 이용하겠다고 여성들을 풀어놓고 사회적으로 이용하려 들고 하는 바람에 그 기를 키워놔서 그렇게 되는 것이거든 그렇다고 뭐 아랍권 모냥 희잡아 쓰게 해서 이렇게 지금 가둬 놓고 이렇게 하는 세상 그것도 좋은 건 아니라. 하잖아. 그렇지만 지금 이 자본주의 국가의 서유럽의 방식을 말하자면 정치나 경제 이렇게 응용하는 걸 본다면 전부 이 여성을 풀어놓고서 그렇게 하다 보니까. 지금 사내들이 여성들한테 종 잡힌 거 그러니까 말해 지배받는 그런 형국으로 되어 들어간다 이거야. 그러니까 여성이 말야 세어주고. 파워가 세어지고. 남성은 고개숙인 쪼그라들고 쇠잔해지는 그런 모습을 그린다. 이거야
그러니까 양그러운 기운이 숙지니까 음그럽고 음왕하고 음무룩하고 이런 기운이 확 활발하고 활개를 치는 그런 세상이 되니까 점점 병마는 따라붙어 병마라는 게 어디서부터 생겨. 이렇게 어ㅡ 말하자면 휘미지고 음음하고 습습하고 뭔가 취약점 허점 이런 것을 파고들어서 병마가 생기는 것 아닌가. 그렇게 해서 병마가 생기는 거여. 그러니까 여존남비 여성이 왕하면 병마도 같이 왕하진다. 앞서도 많이 여러분들에게 강론 드렸지 그러니까 사람이 머리의 인식 사고가 박히는 거. 세뇌 공작 받는 게 그 얼마나 무섭다는 걸 우리는 다 잘 알 수가 있다 할 것입니다. 인식 사고를 그렇게 받고 어려서부터 성장기에 인식 사고를 그렇게 받고 가르침을 그렇게 받고 이념 사상의 가르침을 그렇게 받고 이래 했으니 머리에 든 것이라는 건 든 것이라는 건 하는건 뭐야 전부 다 그런 식으로 머리에 들어서 행동도 따라 옮기게 되니 이래 옮기게 되고. 말도 그렇게 뱉어낼 것이여 그러니까 점점 더 여성은 파워가 세지는 발언권 이런 걸 발언을 하게 되고 사내들은 움추려들수밖에,,,. 거기 안걸려 들려고 성추행 성폭력 뭐 이런 데 안 걸려들려고. 그걸 취약점으로 사내를 잡는 옭기미나 덫이나 이런 낚시를 삼아가지고 사내들 잡으려고 여성들이. 점점 더 어 세계 나댄다. 말야 활약을 한다. 그래 거기. 안 걸려 들려다 보니 점점 움추려 들 수밖에 사내들이 점점 움추려들어 뻔데기가 되고 만다. 이거야 그렇게 되니까 이 세상은 점점 더 어ㅡ음왕한 시대로 나아가니 병마가 활개를 치는 거지. 양그러운 기운이 병마를 눌러야 되는데 그렇치못하고 그 음왕 한 거. 여성 파워가 곧 병마나 마찬가지야. 동일시 보는 거지. 예 그렇게 된다 이런 말씀이여 인식과 사고를 어려서부터 그렇게 받았으니 순종의 미덕이라 하는 건 눈꼽 만큼도 없고 소이 말하자면 경제 동물이 되어서 이해타산 이런 것만 따진다. 하버드대학교 나온 놈들이 다 경제 동물이 되다시피 한 거 아니야. 무슨 자기네들도 무슨 교육받는 것이 뭐 오륜이 있고 상강 오륜이 있다 할는지 모르지만 가만히 들 봐도 그 놈들은 이권이 없으면 이익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으려 하고 절대 손해 보지 않으려는 그런 말하자면 사양의 미덕이라고 하는 하나도 없는 놈들만 지금 키워내는 것이 그런 대 아니야. 그런 대학교라 하고 이름 난 대학교라 하는 데 아니냐 이런 말씀이야
그래. 그런 데서 받은 교육 인식 사고를 갖고서 세상을 쥐락펴락 장악하고 하려다 보니까 자연적 여성이 파워가 세어지는 그런 사회로 되어 돌아간다. 여성이 그렇게 파워가 세지니까 말하자면 인식 사고를. 그렇게 받아 순종의 미덕이라는 건 없고 남 녀 7세. 부동석 해서 순종의 미덕이라는 없고 사내를 되려 잡아먹을라 하는 그런 암닭이 우는 그런 악질적인 세상으로 더 점점 더 깊이 들어간다 이런 말씀이지 지금. 그러니까 절대 병마 못 고친다 인류다 멸망이라는 뜻이 나와 인류가 다 별망. 멸망하다시피 하고 난 다음이라야지. 원시반본
근본으로 다시 저 우리 인간이 태어난 시기 시작하는 처음서 같은 그런 시대로 돌아가서 원숭이처럼 활동하는 세상 무촌사회
지금 내가 이렇게 무촌 사회라고 하면은. 말하자면 이 온갖 금기 사항 제도 규칙 이런 데 다 이렇게. 이것을 추종해서 하려고 보면 다 걸려 들 거란 말이야. 다 그 어떤 힘센 놈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은 그런 법이라는 제도하에 그러니까 옭가미 덫이 돼서 다 거기에 치어 잡혀 죽는 그런. 짐승 이 되고 말 것이다. 짐승 논리가 되고 말 것이다 이런 말씀이야. 이 강사가 강론하는 것이 그럼 너 짐승 되고자 하는 거냐. 이렇게 되면 또 반론을 제기하고 공박이 심할 거라 이거야
그렇지만 결국은. 뭐야 너희들이 주장하는 그런 식으로 점점 이렇게 이 세상이 발전되다 보면 이 세상은 사내라는 사내 들은 구실을 못해 여성만 살고 사는 그런 세상이 되고 말아 세상에 종자가 뻔데기 되고 수그러들고 말하자면 키워가지고 서석이 돼가지고 이렇게 큰 힘을 써야 될 것인데 가라지가 되다시피 그렇게 형편없는 씨종자가 된다 하면 아무리 좋은 옥토에 뿌린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이런 말씀이야 종자 개량을 제대로 해야 되는데 종자 개량 제대로 못하고 점점 말하자면
재래 종도 아니고 그냥 고만 좀 개살구 중에서 개살구가 되고 말거다. 그런 씨종자로 둔갑을 시켜 놓는다고 한다면은 아무리 좋은 옥토밭이 기름진데 밭에 씨를 뿌린다 한들. 그 놈이 참 복숭아 되겠느냐 이런 말씀이야 그러니까 밭도 좋아야 되지만 좋아야 되지만 씨종자도 좋아야 된다 이런 논리이기도 하다 이런 말씀이야. 그러니까 인식과 사고를 어떻게 해서 우리 인류가 이 세상에서. 이 지구상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이것을 우리가 한번 곰곰히 생각해 봐야 할 문제다 이런 말씀이지
여성들이 파워가세서 자기네들 주장만 계속 높이 세울 것만 아니다. 자기네들 그 뭐. 여성이라는 말하자면. 취약점 그런 것을 전부 다 말하자면 응 내세워가지고 그걸 사내 잡는 도구로 이용한다 이것이 좋은
뜻만 아니다. 이거야 좋은 논리만 아니다 이런 말씀이지. 지금 이 강사가 머리에 든 지금 용어로 이 구성을 제대로 못하고 그래서 지금 말을 제대로 강론이 안 되는데. 한마디로 말해서 여성이 너무 날뛰면 안 된다 이런 뜻이 되는 거여. 그런데 이 세상이. 여지건 인식과 사고를 여성이 날뛰도록. 지금 이렇게 흘러온 거 아니야 근대 백년사 이런 걸 본다. 면 그전에는 무언가래도 여성이 순종의 미덕이 있고. 남성이 그래도 어ㅡ자기 말하자면 위엄을 살릴 수 있는 사내 구실을 할 수 있는 그런 세상이었는데
지금은 점점 움추러들게시리 이렇게 만들어 그만 뭐 툭하면 사내 잡는 거 성추행 성폭력. 이걸로 몰아서. 그만 옭가미를 씌워서 꼼짝을 못하게 할려고그래.
아ㅡ우선. 내가 이렇게 말하고 무촌 세상을 만들겠다. 그러면 대박 너는 오륜과 삼강을 폐지하자 하는 놈이라 이렇게 하고. 공박이 들어오고. 너는 짐승이다. 이런 식이지 우리 인간을 짐승 만들고자 그냥 하겠다
하는 놈 아니냐. 이런 식으로 몰아갈 거라 이런 말씀이야. 별아벌 공박이. 다 들어올 거지. 그런 거 다 감안하고서 이 강사가 강론하는 거야. 그러니까 그런 말하자면 공박. 이런 협박 이런 것이 못 들어오게 하려면 그놈들 다 죽여야 된다는 뜻 아니야. 뭘로 죽여. 병 겁으로 다 죽여야지. 병마로 인류. 멸망시켜야지. 그다음이라야지. 살기 위해 몇 몇 몇 넘 남아서 살기 위해서 순종할 거다 이런 말씀. 이런 논리 체계를 말을 하자면
아ㅡ 우리가 이제 보니까 여지것 여성이 너무 날뛰게 나벼뒀구나. 여성을 너무 날뛰니까 이 세상이 이렇게 인류가 멸망하게 됐구나. 이것을 깨닫고 알게 하게끔 그렇게 인류는 멸망으로 가게 된다 이런 말씀이지. 그러도록 지금 몰아 간다 이런 말씀이야. 누가 제일 하발치에 있는 천대 받고 괄시 받고 멸시 받는 졸개라 하는 무리들이 그런 식으로 몰아간다 이거야 그러한 방향으로 방면으로 몰아간다 이런 뜻이야. 절대 그냥 안 나벼둬. 날마다 기가 살아. 가지고 아주 펄펄 뛰는 거 그런 자들이 이 세상을 지배하게. 누가 나 받은데 그런 걸. 그러고 말하자면 권력 뺐는데 이용해. 쳐 먹으려 하는데. 말하자면 현실적으로 집권자한테 곤란을 하게 하는데 절대. 그냥 안 나벼도 그 무리들 그렇게. 모과 처럼 나대 저ㅡ계성 있게 모과 같은 상품 가치도 없는 것들이 그렇게 자기네들을 앞세워가지고서. 어ㅡ 날 뛰는 무리들 절대 그냥 안 나비다 그렇게 주장하고. 여성 파워 여성 상위 주장하고 여권 신장 주장하고 이런 무리들 모두 패퇴시켜서 다 몰살 시킬 줄만 알아 멸망할 줄만 알라 이런 말씀이요. 너희들 우리 인류가 살려면 너희들 그렇게 나대는 걸 다 잡아 죽이지 않고 안돼. 이 강사 논리는 너희들 들어보면 이 세상을 매춘 구덩이를 만들어야 되겠다 하는 논리나 마찬가지 아니냐 이렇게도 들릴 수가 있어 그렇게 되도록 해야 된다 이런 말씀이 한마디로 말해서
어 너도 나도 똑같이 공동 어머니 공동 아버지가 돼야 돼. 스킨 십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남녀 노소 불문하고 응 그런 사회가 되지 않는 이상 이렇게 무촌 세상이 되지 않는 이상 금기 금기. 사항 터부시 사항 제도 규칙 이런 데 걸려가지고 누구든지 이제 잡히지 않을 사람이 별로 없어. 지금 이런 무슨 정치꾼들마다 거기 안 걸리려고3 매우 몸 좀 몸을 사리고 움직이는 거. 허덕이고 있는 모습. 어떨. 적에 보면 너무 안타깝고 어 너무 고통스러워하는 거 보면 너무 안타까워 조그만 한것이라도. 뭐 이거 허점만 보이면 고만 성스캔들로 걸어가지고. 성폭력이니 성추행으로 걸어 잡아 쳐 죽여버릴라 하고 아주 혈안이 되어 있어 말하자면 그 반대파에서 정적을 잡으려 하는 반대파에서 그런 놈들부터 다 때려잡고 죽여야지만 바른 세상 된다. 어느나라 든지 다 마찬가지야.
아- 네 그만큼 우리가 어려서부터 성장기에 인식 사고 환경의 영향을 받고 부모의 영향을 받어,,, 좋은 부모 태어나고 좋은 환경 태어났다면 어찌 이런 말을 하겠으며. 영화 누리는 생각 사장님 회장 이런 재벌 아들가로 태어 나서 이 재벌 2세 3세가 될 거 아니야. 그러면 하면 생각조차 다 틀려 들고 사고 조차 인색 사고조차 다 지금 평민 민초 하발치보 다 틀려 돌아갈 것이고 연예인 계통해서 날마다 수천만 원 수백만 원씩 벌고. 배를 두둘기고 떵덩거리는 광대 애들 자손으로 태어나면 또 생각 사고가 또 틀려 돌아갈 거라. 어- 없는 사람의 하소연처럼 이렇게 부질없는 이야기처럼 이 강사 강론이 들릴 거다. 이런 말씀이지. 자기네들은 잘 나서 그렇게 되는 것으로,,,. 그러니까 너 잘 나갈 거고 잘 나가고 잘 되고 이런 자들을 가만히 안 있을 수가 없다 이거야 우리는. 상대적 박탈 만약 너희들은. 너희가 열심히 노력해. 세상 발전 이루고 벌어서 그렇게 잘 된다고 하지만 우린 상대적 박탈. 우리한테도 그렇게 돌아올 걸 너희들이 그 노력 알량한 노력이라는 농단을 부려서 가로챈 거나 마찬가지 그것을 어디 가만 내버려 두겠어. 우리 걸 빼앗겼는데.
그러니까 나누어 갖든지 되려 우리가 찾아오려면 너희들 을 거꾸로 뜨려야 된다 소이 최충헌이를 거꾸러뜨려야지만 만적이 최충헌이 종 만적이가 정승 판서된다 이런 논리가 나오지 않겠어
아 그래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그냥 나비을둘수가 없다 이거야. 그러니까 멸망으로 가게 만들어야 된다 이런 논리가 나오는 거야. 다 죽여 없앤다는 뜻이 나오는 거야. 소이 적폐청산 상전벽해 세상을 다 고만 청소하다시피 해야지만. 병마가 소멸되고. 다시 양그로운 세상이 돌아오고.
여성은 순종하고 남성은 근엄한 그런 사회가 제대로 만들어지며 살기 좋은 세상을 이룩하게 된다 이러한 뜻이야. 인식과 사고를 어려서부터 얼마나 잘 받았느냐. 환경의 영양을 얼마나 잘 받고 부모의 영향을 얼마나 잘 받았느냐
여기에 따라서 그 생각하는 것 사고하는 거 이것이 다들 달라서 이렇게도 생각하고 이렇게 해도 사고하고 저렇게 해도 사고하고 그런 사고에 따라서
몸도 따라 행동하게 되니까 혁명가도 나오고 폐륜아도 나오며ㆍ 혁명가도 나오고. 반항아 저항아도 나오게 되는 거여,,. 그래 무언가 세를 얻으면 혁명이 돼가지고 레닌 볼세비키 혁명처럼 이렇게 혁명을 일으킬 수도 있고 아니면 반란 일으킨 수괴로서 목이 잘려 수괴로서 붙잡혀서 목이 잘리는 수도 있고. 이런 거다 이거 그러니까 원래부터 이 세상은 왕후 장상은 씨가 따로 없는 것. 어떻게든 힘을 실어 얻어가지고
어 세를 규합해서 힘을 얻어가지고 세상을 걸어 엎으면 곧 우두머리 임금이 된다는 것을 우리는 여지껏 역사를 보고 알게 되었다 이런 말씀이야. 알고 있다 이런 말씀이이야.
그러니까 누구든지 그렇게 하려고 안 그러겠어. 언제든지 호시 탐탐 노려 기회를 다보고서 갖은 술수 갖은 악랄한 수단과 또 방법을 동원해서 뒤잡아 엎을려 할 수밖에 이. 그러니까 그런 방법이 지금 차도 살인 병마라 하는 걸 갖고 끌고 들어와가지고 어ㅡ범물고 장처메는 작전으로 나갈 수도 있다 이런 말씀이지. 이 차도 살인이여 내가 하나도. 나는
내가 한 것으로 아니 되고 병마 가한것 말하자면 어떤 사람괴 나 하고 이렇게 상대해서 말을 나눠서 저 사람 죽어라 그럼 내 손 하나 가서 안 건드렸는데. 저쪽이 죽어 자빠졌으면 나한테 너가 죽였다 할 수 있겠어,,, 내가 저 사람 죽어라 이렇게 해서. 그 말 들은 사람조차도 없다면,,, 그와 똑같은 거야 차도 살인이라 하는 것이. 어ㅡ
다른 게 차도 살인이 아니야. 원수진 놈 죽어라 저주한다 그래서 죽고 잡빠지게 되는 거 그게 바로 차도 바로 차도 살인이라. 이런 말씀이야. 뭐 귀신을 움직이든 무슨 병겁을 움직이든 뭘 움직이든 간에 상대방. 악질적으로 사악하게 세상을 쥐락피락하던 놈. 거꾸러지게 만드는 것이
어ㅡ그게 바로 힘이 되는 것이다. 어ㅡ그게 원수를 갚는 거 응징 곧ㅡ
아 그래 세상을. 뒤잡아어퍼서 말하자면 지금 세상은 일본 사회를 야쿠자가 다스린다 하는 식으로 지금도 그래 똑같이 이 세상을. 악마 대왕 암흑 대왕 어두운 세계에서 다스리고 지배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이 어두운 세계를 지배하고 다스리는 게 뭐야 ㅡ 지금 병 겁을 확 풀어놔서 병마로 다스리는 거 아니야. 세상. 이 꼼짝 못하지. 병마한테 원자탄도 꼼짝 못하잖아
병마를 원자탄 갖고 때리 잡을 수 있어 2차 대전에 그 원자탄 때려가지고 세계 정권을 쥐고서 경찰 국가가 돼가지고 기축 통화 랍시고 달러를 뿌려가지고 세상을 쥐락쥐락하는 그런. 무리 나라들도 병마한텐 꼼짝 못하지. 그렇게 됐어 그렇게 차도 살인한다 이런 말씀이야
절대 그냥 안나벼둬 이러한 병마 외에도 다른 병마와 같은 걸로 다른 사람 인류를 공멸시킬 수 있는. 칼을 갖고서 차도 살인 시킨다. 나는 가만히 있어도 나는 판 밖에서 가만히 있어도 너희들은 빌린 칼에 다 맞아 죽게 돼 있다
이런 말씀이야. 깡그리 다 죽여버린다 이런 뜻이야 절대 그냥 용서 안 해 너희들만 잘 쳐먹고 잘 살게 만들지. 않아 내버벼 두지는 않는다 이런 뜻이여. 너희들만 잘 쳐 먹고 잘 살게. 나벼 두지 않는다. 잊지 말아야 된다 이런 말씀이야
배고픈 사람. 그렇다고 뭐 저기 뭐 제자 백과 이념 사상에 뭐 이렇게 혹세 무민 감언이설. 그걸 상투적인 수단으로 자기네들 먹고 사는 식으로 그런 걸 말 팔아쳐 먹는 걸로 이용해가지고 없는 놈 가난한 놈 도와주자. 이런 식으로 활동하려 하는 건 아니야. 그리고 그런 걸 주장하는 건 아니다 이런 말씀이야. 그게 대략 개독교 무리들 유불선 하는 불가 무리들. 이런 놈들이 다. 그 말파리 하는 놈들이. 감언 이설 혹세무민 하는 거야. 그런 식으로
어ㅡ그런 놈들도 그런 이념 주의를 주장하는 놈들이나. 거기 병들어 있는 무리들이나. 그 아프리카인가 흑인 놈들이나 백인 놈들이 다 때려 잡아 죽일 거다. 이런 말씀이오. 아ㅡ장개석이가. 국민당 정부가 패퇴해서 자유중국 저 대만. 자유중국이 대만으로 쫓겨갈 적에 상의용사를 바다에 가다가서 다 빠뜨려 죽였어. 그 불쌍하다고 데리고 갈줄 알아 ㅡ
거 ㅡ어 지금 갸들 주장 논리는 제자 백과 이념 사상에 선악을 논하고. 무슨 뭐 좋은 걸. 이게 귀솔깃한 말을 해가지고 뭔가 이권을 알궈 갈려 하는 무리들.
불쌍하고 가난한 사람. 뭐 병신 병든 사람 병 불구자 이런 거 도와줍시다 이래지 ,, 그리고 그거 데리고 가면 그런 그걸 말하자면 어떡할거야 애물 딴지라 하는데 그 애물 딴지 데고 가면 어떡할 거야. 그걸 다 어떻게. 말하자면 건사할 거냐 이런 말씀이야. 그러니까 다 죽여버리지. 군함을 빵꿀. 내가지고서 침몰 시켜서. 배에다 말하잠 수장을시키는. 것 해장을 시킬 수밖에 더 있겠어
그게 더 깨끗한 거지. 그렇게 해탈 시키는 게 그와 마찬가지로 그런 식으로 세상을 운영하게 된다 운영한다 이런 말씀이지. 운영하게 되면 그런 식으로 운영한다 이런 게 감언이설 혹세무민 해가지고 그걸 말하잠 그건사 하는데
병든자 불구 가난한 자들 이런 자를 건사하면서 그 그걸 갖고서 말팔이수단 말하자면 도구로 이용하질 않고 그러니까 일단. 인류 멸살이야. 저 쪽에 뭐 구제하고 뭐 그런거 없어 소말리아 이 땅에 있는 놈들. 그들 다 도둑놈들로 다 화 했잖아. 해적으로,,, 그런 놈들.
저 쪽에 무슨 가나인지 무슨 거ㅡ뭐. 남아공 요즘 폭동이 일어났지. 요번에도 남아공화국이니 뭐 그 하여튼 그 쪽 다 병든 땅. 그래서 아프리카야 병들어서 고통 한다고 그 아프리카 병 주머니 놈들을 거기서 병주 주머니가 터져가지고. 봉숭아 열매집 터지듯 탁 터져가
봉숭아 열매 터지듯 탁 터져서 온 세상에 퍼져 퍼지듯이 그 병든 그 땅에 있는 놈들 다 죽여 멸살을 시켜야 돼. 생명체고 뭐고 간에 다. 코로나 죽창 에볼라가 문제가 아니야. 그것보다 더한 걸로. 하루에도 한 지역이 수백만 수십만이 다 거꾸러져서 멸살을 시키는 그런 병마가 퍼져서 다 죽게 될 거다 이런 말씀이며 이 엄청나고. 무시무시한 말 아니여. 그냥 절대 안 나벼도 다 죽이고 말아. 다 죽여야 되겠어. 인류 멸살이며. 인류 공멸이야.
이렇게 단체기압이야. 어ㅡ 곤륜산에 불이 붙음 옥석을 가리지 않고 다 태울 판이야. 너도 나도 다 죽고. 너 죽기 나. 죽기 야 나. 죽고 다 죽어야 돼 살 놈 없어. 별로 이렇게 싹 청소하고. 인간 다 죽으면 다른 걸로 대체하면 돼. 다른 동물로 다른 동물로 대체해서 지구의 지구 땅을 말이야 살기 좋은 생명체가 살기 좋은 땅으로 만들 수가 있어 가증스러운 인간들을 다 청소해버리고 그럴 수도 있다 이런 말씀이야.
절대 그냥 안 나벼 둔다는 거만 알아둬. 너희들끼리 만 잘 쳐 먹고 잘 살라고. 누가 뭐. 광대 놈들 잘 쳐 먹고 잘 살라고. 너희들들 정치하는 넘들 권력 가진넘들만 잘처먹고 잘살아ㅡ 재벌넘들만 잘처먹고 잘살아 너희들 어림반푼도 없어. 종교 두목넘들만 잘처먹어 무슨 한자리식 꿰차가지고 서 십자가 백자가 올리고 만자가 올려가지고서 ,,,,흔드는 넘들만 잘처먹느냐 이런 말씀이야 어림반푼도 없어 다 죽여버려 그냥. 하나도 안 내버려둬 어. 이렇게 퍼붓고 있어 이것이 전부 다 아름알이 알알이 이 말씀이 전부 다. 병마와 병겁에 전위대가 되어 있다는 것만 알아도. 그 인식 사고를 얼마만큼 고통스럽게 받았으면 이런 말이 나오겠어. 너희들 잘 처먹고 잘 살 적에,,
어ㅡ나 같은 사람이. 이 짐 같은 하발치 인생이 한두 사람이 아니야. 이 세상에 꽉 차고 그렇게 기만 전술에 속임 당 해가지고 다 치여서 허덕거려 세상에 전부 다 기만 전술 사기여 ㅡ 이 세상이 도박 한 판이기도 하지만은 인생은 도박이라고. 도박 한 판이기도 하지만 사기전술이여. 남 속여서 쳐먹고 사는것 정당한 게 하나도 없어. 다 속임수여 정당한 것 같아도 무언가 정당한 것 같아도. 그 내용을 파고들어보면. 내역을 본다면 다 사기 전술이야
그렇게 악랄하게 사기를 칠 수가 없어 그러니 가만히 놔둘 수가 있다. 그 사기친 그 원 . 주류를 다 그만 붕괴 시켜 가지고 패댁이 쳐 가지고 불살라 치우고 섬멸 시켜야지. 해서 -
그렇게 된다 이런 말씀이야. 그러니까 어려서 환경이 얼마나 좋느냐 낳으면서 크면서 성장기 얼마나 좋은 인식 사고를 갖게 했느냐.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여러분들에게 지금 강조해 드리는 것입니다. 인식 사고를 잘함으로 인해서 거기에 따라 행동이 되게된다. 행동을 하게 된다. 이런 뜻입니다
지금 잘 차 먹고 잘 사는 무리들은 전부 다 부모 잘 만나고 좋은 환경에 태어났겠지. 그렇지만 그 반면에. 그걸 그렇게 잘 쳐 먹고 잘 사는 환경 적응 이렇게. 그걸 마음대로 형성시키려면 얼마나 많은 것들을 민들레를 짓밟듯이 차전. 자 질경이를 짓밟듯이 짓밟고서 그렇게 올라섰겠느냐 그런 세상 사회를 만들었겠느냐. 이걸 한번 생각해 봐야 돼. 그 지지 밟힌 것들이 가만히 있겠어. 언젠가는 복수하고 원수 갚으려고 하지.
지금 원수를 갚고자 복수하고자 하는 것이 지금 병마 병겁으로 이 세상에 확 퍼져 전파 전염병화 된 거란 말이라는 것만 알아둬라 이런 말씀이야 앞으로 점점 더 센 병마 전투 전파가 돼가지고. 팬데믹이 일어서 온 인류를 다 그 다 씹어 먹고 말 거다. 알겠어 이ㅡ그런 줄만 알아. 그저 입에서 그냥 육두 문자가 지글거리지만 내가 꾹 참고 있다 이 인식과 사고 어려서 환경 어ㅡ
부모는 누굴 잘 만났느냐. 또 부모 없이 큰 사람들도 많아 그리고 환경이 얼마나 열악하다는 거. 그런 걸. 뭐ㅡ 뭐 동양 음양 오양 철학으로 사주. 팔자 명리 뭐 온갖 풍수 뭐 이런 거 다 그런 거 다 말해거나. 말 안 하거나. 다. 맞거나 안 맞거나 그렇게 험하게 시리 이 사회의 구성원이 되어서. 맨 아래에서 허덕이는 것
도탄과 고해에서 뭐ㅡ업보든 인과응보든 허우적 거리는 그런 사람. 삶을 사는 사람들이 한두 사람이 아니다. 그런 사람들이 지금 가만히 있을 수가 없다. 그렇게 죽은 원혼들이 ,,,원혼들이 반드시 복수할 거다. 이거만 알아둬라.
그저 코로나 죽창으로 소낙비 오듯이 다 ㅡ아 장수 말벌이 메뚜기 때 되듯이 새카맣게 날아오면서 고만 온 세상을 뒤접어 어퍼 뒤엎어가지고. 깡그리 깡그리 고만 씨종자를 고만 다 멸살을 시키고 말 거니까. 예. 이번엔 여기까지 강론하고 또 다음에 강론을 들일가 합니다 이 세상 그냥 가만 안 나. 비 둔다는 것만 알아둬 다 죽여버리고 말 거니까. 너희 들만 잘 쳐먹어. 우리 같은 하발치 방공호에 사는 사람들 잘 먹어야지 우리들 도 부귀 영화 누려야지. 우리도 산삼녹용 해구신 비아그라 먹고 아. 12 제국의 열두 계집을 거느리고 싶어
너희들만 그래 거느릴 게 아니라. 그런 걸 너희들 못하게 지금 막아. 뭐 젠더니 미투니 학폭이니 뭐 여성 파워 뭐 여권 신장이니 이런 걸 가지고 어림반푼도 없어. 썩을 것들아 너희들 세상 그냥 안 나비둬. 이 세상 뭐 이슬람 이니 뭐뭐
무언가 제자 백과 개독 불가 이렇게 조선 팔도 들어와서 팔도를 나누는걸 거 보면 아랍 알라딘의 램프는 거기서 거인이 나와가지고 이렇게 서울 시내 뭐 이런 거. 지금 도로 확 환경이 말이야. 그런 고속도로 환경이나 이런 도로 환경 부산 환경 이런 걸 팔도에 도로 그려놓는 거 보면 그런 식으로 조화를 부리며 알라딘이 램프의 조화를 불여서 그려놓는 것 같아 보여주기도 하지만은 그러니까 온갖 제자백과 사상 이념들이. 어디 갈 데가 없어 제자 백과 사상 이념들이 어디 갈 곳이 없어서. 조선 팔도에 와가지고 다
다 이따위 짓들을 하고 있으니. 그 놈들 그냥. 나 벼둬 그놈들 다 외세에 유입된 사상 이념들이야. 그놈들 다 축출에서 대갈 통을 곡괭이로 까부실적에 대갈바릴 도끼로까부셔할 적에. 곡괭이로. 대갈 바릴 사상 이념. 짓거리는 대갈 똥을 그저 팍 찍어서 돌 수박 허게 듯 할 적에. 만이 이 원한이 사라진다. 원한이 풀어진다.
이런 말씀이야. 반드시 복수 응징하고 말 것이여. 그냥 절대 안 나벼 둔다는 것만 알아둬. 예 ㅡ 여기까지 강론하고 또 다음에 할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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