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 23.05.07.90
운영체제: 윈도우10 pro 64비트
CPU: 인텔 G4600
VGA: 내장그래픽 인텔 HD 630
오류 현상:
(오류 메세지, 스크린샷, 발생하는 현상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반드시 기재하세요
테스트가 필요한 게임의 경우 세이브 파일을 첨부하면 보다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런처를 실행하면 화면이 런처 초기 화면이 나오면서 게임 목록을 읽는 과정이 나오기도 전에
갑자기 창을 최소화 한것처럼 그냥 사라집니다.
윈도우에서는 실행중인 상태로 취급되기 때문에 화면 아래와 같이 작업표시줄에는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만
마우스로 눌러봐도 전혀 동작하지 않아요. 윈도우키+탭을 눌러서 모든 창을 볼수 있는 위의 화면에서조차
두기의 게임런처는 공백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런처를 강제 종료시키고 다시 실행해도 마찬가지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해결이 안되네요.
그밖에도
백신 어베스트에서 런처 실행파일을 바이러스로 의심해서 격리소로 보내려는 시도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격리소로 보내려는 시도가 나왔을때는 아래와 같은 반응이 나오게 되는데
이 경우에도 위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므로
근본적인 원인은 어베스트가 어제나 오늘쯤부터 두기 런처 파일을 바이러스로 인식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더 큰 문제는 어베스트의 작동을 중지시켜도 런처가 안되는건 마찬가지네요.
런처를 덮어 쓰기로는 해결이 안되었고
Gams폴더 외에는 모든 폴더와 파일을 삭제하고 런처를 재설치 하니 정상 작동 됩니다만
런처 이용중에 어베스트에서 자꾸 격리소로 보내려는 시도가 나오네요.
첫댓글 어베스트를 반드시 써야 하는게 아니라면 윈도우 디펜더를 이용하시는 것ㄷ 좋습니다.
성능, 검진률 모두 상용 프로그램에 뒤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