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카드는 잘 모르겠구요, 국민카드에 한한 내용입니다.
오늘 1588-1688(국민카드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봤는데요,
(주)씨씨아이넷을 통한 카드승인건에 대해서는
국민카드 신사동지점에서 관리한다고 하더군요..
(씨씨아이넷이 논현동에 위치한 관계로 말입니다.)
그리고 전화가 돌려졌는데..
그쪽 담당자(가맹점연결부)가 말하길..
오늘부터 하프플라자 관련 승인취소 건이 많아서..
씨씨아이넷과 국민카드사 신사지점간 논의를 하여
금일부터 이메일로 승인취소 접수를 받아서
일단위로 처리를 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국민카드를 사용하셨고 가맹점(인터넷 사용내역조회로 알 수 있습니다.)이
씨씨 아이넷인데 아직 취소 안하시거나 못하신 분들..
아래의 메일로 내용을 적어보내시면 처리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내용증명과 상관없이 메일접수로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메일주소 : kmsinsa@passmail.to
메일에 적어야 할 내용 : 카드번호, 이름, 사용일자, 결제금액,
연락가능한 연락처(핸드폰 등)
앞으로 국민카드신사지점의 공지나 방침 및 처리상황 등은
cafe.daum.net/antietobiz를 통해 알려준다고 이곳을 잘 살펴보라고 하네요
국민카드사가 이렇게 움직이는 것처럼 다른 카드사의 경우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닌 경우 그 카드사에도 이런사례를 어필한다면 그들도 비슷하게 움직이지 않을까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여러분!!!!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알림]
[카드승인취소] 국민카드는 이쪽으로 연락해보세요(아직 안하신분들)
토시리
추천 0
조회 734
03.02.17 15:27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