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학(學)과 술(術)은 다른가?
地平線 추천 0 조회 761 14.01.07 14:5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1.09 07:22

    첫댓글 ㅎㅎ

  • 14.01.10 12:35

    일리있는 말씀입니다. 학을 학이라 배운다면 마치 대한민국 사교육비가 늘어나는 것과 같이 스스로 하지 못하고 학원에 기대어도 못하는 현상이 자연스러울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공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