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내 이도지구 베라체 건너편 소방서 근처입니다.
제주 내려온지는 2년 조금 못되었고
가게를 시작한지는 다음달이면 딱 1년이 됩니다.
그동안 식당 경험도 없이 무작정 뛰어들어 나름 눈물도 쏟았지만 이젠 자리도 잡히고 매니아들도 생겼습니다.
중3인 큰아이의 고입과 맞물려 깊은 고민끝에 올라가려합니다. 너무도 간절히 원하는 큰아이의 뜻을 저버릴수가 없더군요.
평수는 25평이며 내부에 남녀 화장실 분리되어 있고
주방과 음료대도 분리되어 있습니다.
오픈형 천정이며 천정형 에어컨 300 들여서 새걸로 설치했구요.
주방에 닥트설비 들어오면서 했고 튀김기와 조리대. 가열대. 개수대 있으며 별도의 창고 분리되어 있어 식자재 보관 가능합니다.
음료대에는 중고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제빙기. 빙삭기. 그리고 올여름 새로 구입한 냉동고 있습니다. 커피머그잔과 와인잔과 유리잔 종류별로 있구요
홀에는 카페 부럽지않을 탁자와 의자 있습니다. 의자 탐내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메뉴는 흑돼지 위주의 음식으로
고추장/간장 흑돼지 불고기 덮밥, 크림파스타, 흑돼지 안심 돈가스, 흑돼지 안심샐러드, 연어샐러드, 흑돼지 김치나베등입니다.
현재 보증금 1000에 년세 800으로 있습니다.
저희가 비어있던 점포에 인테리어며 시설. 집기 갖추고 시작한거라 권리금은 6000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네고가능합니다.
비싸다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현재 장사가 잘돼고 있는 곳이라 바로 인계받으시면 월수입 1200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 위험부담없이 바로 수입을 가져갈수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두블럭 정도 들어와있지만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과 놀이터가 있어 차있는 분들은 오히려 선호하시지요.
요즘 제주시의 핫플레이스가 이곳 이도택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신제주와 구제주 중간에 있고 동네도 너무 이쁘답니다.
초중고 근처에 있어 아이들 교육에도 너무 좋구요. 올 12월 개관 예정으로 근처에 메가박스 영화관도 들어온답니다.
앞에 막힌 건물이 없어 날좋은 날엔 한라산 골짜기까지 선명하게 보이죠..
주고객은 데이트커플이나 가족. 낮엔 주변 회사원과 주부들입니다.
커피숍등으로 업종변경시에는 주방집기료 빼드립니다.
남편이 흑돼지 육가공일을 해서 흑돼지의 질과 가격에서 경쟁력이 있고요.
제주현지분들도 흑돼지 많이 못드신다고합니다. 비싸서요..
레시피 전수해드리고 고기 지금 가격 그대로 유통해드릴수 있어요.
처음 제주 정착하시는 분들이면 적합할듯해요.
연락주시고 방문해 주세요~
010-3993-2277 강정남 쥔장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고.. 술집도 아니고 식당인디요.. 매출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