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한국 정부에 신고된 주한미국군과 주한미국민간인은 23만 명이라고 합니다. 한 대에 400명이 탄다는 보잉 747 항공기가 575대나 있어야 미국인 23만 명을 일본으로 피신시킬 수 있다. 소개작전을 시작하는 것은 미국이 곧바로 전쟁을 일으킨다는 매우 심각한 전쟁도발징후이므로, 북한은 주저 없이 선제공격을 개시할 것이라 예상된다. 주한미국군 28,500명, 태평양사령부의 지휘를 받는 미국군 병력은 184,460명이다
"군사적 해결은 없다. 그런 것은 잊어버려라. 서울 인구 1천만 명이 재래식 무기 공격으로 전쟁 개시 30분 만에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에게 보여주는 방정식을 누군가 풀어주기 전에는 나는 당신(대담자를 지칭함-옮긴이)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지 못하겠다. 군사적 해결은 없다.” 전 선임전략가로 백악관에서 근무했던 스티브 배넌(Stephen K. Bannon)
첫댓글 한국 정부에 신고된 주한미국군과 주한미국민간인은 23만 명이라고 합니다.
한 대에 400명이 탄다는 보잉 747 항공기가 575대나 있어야 미국인 23만 명을 일본으로 피신시킬 수 있다.
소개작전을 시작하는 것은 미국이 곧바로 전쟁을 일으킨다는 매우 심각한 전쟁도발징후이므로, 북한은 주저 없이 선제공격을 개시할 것이라 예상된다.
주한미국군 28,500명, 태평양사령부의 지휘를 받는 미국군 병력은 184,460명이다
"군사적 해결은 없다. 그런 것은 잊어버려라. 서울 인구 1천만 명이 재래식 무기 공격으로 전쟁 개시 30분 만에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에게 보여주는 방정식을 누군가 풀어주기 전에는 나는 당신(대담자를 지칭함-옮긴이)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지 못하겠다. 군사적 해결은 없다.”
전 선임전략가로 백악관에서 근무했던 스티브 배넌(Stephen K. Bannon)
오늘 주한미군이 성명을 발표했네요.
주한 미군이 소개된다는 말은 가짜뉴스랍니다. 일베 드나드는 박사모들이 짜깁기 뉴스 만들어서 베포했나 봅니다. 일본하고 내통하는 간첩들이 많은가 보네요.
전쟁나라고 부추기는 일본도 미국에게 한소리 들은 것 같던데요.
비전투원소개 훈련은 계속되어오고 있습니다 훈련을 한이상 언제든지 소개작전을 실행 할수 있습니다
문제는 아무런 준비도 대비도 없는 우리나라 국민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