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에 이곳에 오기 위해 무빙관련 글을 검색했는데 어느새 제가 무빙 판매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저희가 1년간 사용하던 물건들을 판매합니다.
저희는 무빙받았던 물건은 처분하고 목돈이 드는 품목을 포함하여 많은 품목을 새로 사서 사용하였습니다. 사진이나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당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물품들이 많습니다.
무빙에 대해서 설명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침대 : 작년(2013년) 9월에 퀸사이즈와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박스 프레임을 각각 새로 사서 사용해 왔습니다. 항상 침대커버와 이불 등을 깔고 사용해서 아직도 새 것처럼 깨끗합니다.(원하시면 침대커버나 간단한 이불도 드리겠습니다).
2) 소파 : 이케아에서 2인용 소파를 새로 구입하였고 앉는 부분과 등 부분의 시트는 천 재질이고 물세탁이 가능합니다. 미처 세탁을 못해서 다소 지저분해 보이는데, 무빙으로 드리기 전에는 세탁해서 드릴 예정이고, 눈에 띄는 얼룩이나 자국은 모두 없어질 겁니다.
3) 공기청정기 : 현지에 거주하는 친구의 조언으로 2013년 8월경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카펫생활을 하는 미국에서는 꼭 필요한 물품이라 생각됩니다.
4) 삼성레이저복합기 : 기존 무빙에 복합기가 1대 있고, 추가로 사진에 있는 삼성레이저복합기(복사, 프린트, 스캔)를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5) OSTER 정수기, 브리타 정수기 : 미국 수돗물에는 석회수 성분이 있다고 해서 저희는 마시는 물은 생수를 사먹었습니다. 조리용 물도 생수나 정수를 사서 요리를 했었지만, 정수기가 편리하다고 해서 2014년 초에 오스카정수기를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추가로 무빙으로 받은 브리타정수기가 있어서 저희는 이중으로 걸러서 요리를 했습니다. 오스카정수기는 냉수기능도 있어서 시원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브리타 정수기는 새로 구입한 리필 2개와 같이 드리겠습니다.
6) 아동용 책상, 의자 : 저희가 딸아이를 위해서 새로 구입한 것으로 크기는 6~9세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책상 윗면에는 분필로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저희 아이는 분필을 사용한 적은 없습니다. 칠판처럼 생긴 책상의 상판을 들어 올리면 수납공간이 있어서 책이나 문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깨끗합니다.
7) 접이식 알루미늄 카트 : 저희가 새로 구입한 것으로 알루미늄 재질이라 무척 가볍고 작게 접혀서 차량 트렁크에도 잘 들어갑니다. 미국에서는 웬만해서는 배달을 해 주지 않기 때문에 장을 보거나 무거운 물건을 옮길 때는 이런 카트가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8) 커피메이커, 커피포터, 전기오븐 : 저희가 2013년 11월에 새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커피 메이커(남편만 커피를 마셔서 가끔 사용하여 상태는 좋습니다)와 전기오븐(미국은 이사할 때 오븐을 청소해야 된다는 말을 듣고 구매하여 간단한 요리를 할 때 사용하였고 주로 고구마 구워 먹거나 피자 구울 때 사용하였고 살짝 그을린 자국이 있지만 호일을 항상 깔고 사용하여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커피포터는 물 끌일 때만 사용하였고, 여행갈 때는 간단하게 햇반이나 라면물을 끓일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9) 놀이방매트 : 바닥에서 노는 아이를 위해서 놀이매트를 구입해서 사용하였습니다. 사진에 있는 매트 이외에 추가로 비슷한 크기의 깨끗한 조립식 놀이매트가 1개 더 있습니다.
10) 세탁기: 무빙으로 받은 월풀 세탁기와 건조기입니다.
11) 전자렌지, 믹서기, 토스터기(사진에는 없습니다)는 모두 무빙받은 것으로 전자렌지와 믹서기만 사용 중입니다. 믹서기는 뚜겅 가운데 끼우는 것이 박스 어딘가에 있는 것 같은데 어느 박스인지를 몰라 그냥 사용하였습니다.
12) 아이스박스(가까운 호숫가 등지로 놀러 가거나 여행할 때 유용했습니다), 릴낚시대 2개, 기타 낚시바늘, 미끼 등등의 낚시 용품, 모자 2개, 게 잡이용 그물막대, 플라스틱통(동부의 월밍턴 등의 바닷가에서 낚시나 게잡이를 할 수 있습니다)
13) 진공청소기, 체중계, CD플레이어 : 무빙으로 받은 것입니다.
14) 무빙으로 받은 유아용 카시트, 아동용 부스터, 아기목욕통, 지인으로부터 얻은 하이체어(유아용 식탁의자)도 드립니다.
15) 주방용품은 무빙받은 것입니다.냄비 2개, 프라이팬(사이즈별 4개), 칼3개), 과도 ,접시류, 국그릇, 밥그릇, 수저, 포크,체,빵굽는 틀3개 과일씻는 볼류와 체 3개,국자큰것,작은것 각각 1개,국자 모양의 체 2개,뒤집개 2개,컵류,설겆이 그릇 받침,뚝배기 한개,김치 담을수 있는 큰 볼(밑에 테잎이 붙어 있었는데 김치 담을때 유용하게 썼습니다.빨래망 2개 (필요한 만큼만 꺼내서 사용하고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사진이 필요하시면 메일주시면 따로 찍어 보내드리겠습니다.(둘째가 어려서 낮엔 거의 바빠서 몇일 걸릴수도 있습니다...
16) 그 밖에 무빙으로 받은 삼성 29인치 평면tv(리모컨 포함), tv대 2개, 전기밥솥, 전기히터, 선풍기, 플라스틱 옷장 3개, 책상, 회전의자, 4인용식탁, 식탁의자 4개, 기타 의자 4개, 책꽂이 3단 2개, 4단 1개, 칸막이 책꽂이 1개, 철재 신발 정리대, 쓰레기통 2개, 거실용 화강암 탁자, 타원형 나무 탁자, , 거실용 스탠드 2개, 다리미, 다림판, 드라이어,변압기 등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 설명 드리지 못한 소소한 물품들이 더 있고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인터넷 전화(070-7574-0260)나 메일(23aris@daum.net), 919-904-3635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 $550 달러입니다. 저희는 채플힐 베이티힐에 거주하고 있습니다.인도 가능시기는 7월 25일 이후입니다. 그 이후에 오실 경우에는 이사업체에서 한 달 정도 무료로 보관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