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께 여쭙니다.
15년식 팻보이를 2년 정도 타면서 라디에이터가 빨리 부식이 되고 이물질이 많이 끼어서 커버가 있었으면 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장착할 수 있는 커버가 알리에 있어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구매한 제품입니다.
직접 장착해보려는데 라디에이터를 고정하고 있는 육각볼트를 풀어서 보다 길이가 더 긴 육각볼트와 너트를 이용해야 하네요.
현재 팻보이 114, 22년식에 고정되었는 육각볼트 보다 더 길이가 긴 육각볼트와 너트를 구할 곳이 있을까 해서 고수님들께 여쭙니다.
할리 데이비슨을 알리 데이비슨으로 바꾸고 싶진 않은데 이것만 장착해보렵니다~ ㅎ
아니면 이런거 해주실수 있는 광주광역시에 있는 모터싸이클 수리점 소개해주시면 더 감사하구요~
첫댓글 아니에요~~~~쇠로된 부분을 먼저 알터뒤에 달고 커버 아래에서 위로 볼트 체결하는거에요. 그냥 원래 볼트쓰면 됩니다
이걸 커버에서 때서 알터뒤에 고정하고 장착하세요
아~ 그럼 다른 볼트나 너트없이 장착이 가능하나 봅니다. 죄송한데 알터가 제일 마지막 사진을 말씀하는 건가요?
설명서나 커버 설치된 거 안쪽 사진 한 장만 있으면 좋겠는데 찾아봐도 없네요~ㅠ
@가나가나 네 제일 마지막 사진이에요~~가까우면 달아드리고 싶네요
@XL1200 혹시 설치하신 사진이라도 있으시면 한번 보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ㅎ
@가나가나 레귤레이터 나사 두개 탈거하고 그 뒤쪽으로 철로된 브라켓 먼저 넣고 레귤레이터 고정하고 엔진가드 풀어서 샌드위치 형태로 저 가드 구멍있는쪽 넣어서 위치 잡고 위아래 나사 끼우면 끝인데 엔진가드 잡아주는 너트 고정이 진짜 힘들어요
@XL1200 아우~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전해보겠습니다.
긍데 엔지가드뒤 너트 고정하능게 더빡세요 진짜진짜 빡셈
18년 이후가 . 17년이전에 맞을지는 모르나 .. 레귤레이터 입니다.
볼트는 . 1/4-20산 입니다
흥달고수님글 자주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에분 말씀처럼 브라켓 먼저다신면 밑에는 쉬운데 엔진가드랑 연결되는 위부분은 너트 계속 떨어져서 매우 짜증나요
이 부분을 더 신경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