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한국의 엔터사에 투자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 싱가포르 CEO 데이비드 용이 전홍준 대표의 어트랙트 주식회사에 투자를 전격 결정했다.
31일 오후 본지 취재에 따르면 싱가포르 에버그린그룹홀딩스 대표 데이비드 용은 최근 전홍준 대표를 만나 투자 계약서를 작성하고 송금을 완료했다.
무엇보다 이번 투자가 성사된 배경이 흥미롭다. 데이비드 용은 지난 7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서장훈과 이수근을 만났다. 고급 세단을 타고 화려하게 등장한 그는 "K콘텐츠에 투자하고 싶지만 인맥이 없다. 사기꾼을 많이 만난다. 형님들이 도와달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데이비드 용의 회사는 7개국에 진출한 대규모 홀딩스로 직원이 약 560명에 달한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재산 규모에 대해 아시아 전역에 건물이 15채, 현금은 9,0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해당 방송분은 유튜브로도 공개됐고, 이 영상에는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와 콜라보레이션 해달라는 댓글이 올라왔다. 네티즌들과 팬들이 누른 '좋아요'도 2천 7백개에 달했다. 데이비드 용은 직원들과 회의를 거쳐 전홍준 대표를 지원사격하기로 결심했다.
https://youtu.be/91xHhUPjR1s?si=rhH0afbKmLubE2XG
투자자분 여기 나온 분이시구나 ..
물어보살에 나와서 투자하고 싶다고 하더니 필요한 사람에게 잘 찾아간듯..
첫댓글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다!
오 괜찮다
와 다행이다 ㅠㅠㅠ 지금 본 소송 들어가면 어트랙트 빚이 너무 많아서 망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ㅠㅠ 진짜 다행인 듯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559822?svc=cafeapp
중복인거같아용!
오 굿 다행이다ㅠㅠ
대박 ㅠㅠㅠㅠ
출처 여시 닉으로 바꿔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