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윤선 퀸텟의 서울 공연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유럽 재즈의 진수, 여러 유럽 빅 재즈페스티벌에서 아시아의 진주로 뜨거웠던 나윤선 님의 유럽 연주를 그대로 감상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보 컬 / 나윤선
피아노 / Guillaume Naud
베이스 / Yoni Zelnik
드 럼 / David Georgele
비브라폰 / David Neerman
[나윤선 퀸텟 Jazz Concert]
유럽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나윤선이 1년여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되었다.
지난해 1집 "Reflet"을 발표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나윤선은 이미 오랜 기간 프랑스에서 유학과 공연 等의 활동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Artist로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국내 음악계에도 신선한 바람을 몰고 있다.
특히, 올 2002년도에는 한국인 최초로 유럽에서 Jazz 앨범을 발표하여 본격적인 유럽 공략에 나섰고, 프랑스 음악계에서도 그 위상을 높이는데 본격적인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 중요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를 위해 5월과 7,8,9월 장기간의 유럽 공연 투어를 가졌으며 각종 Jazz Festival 과 Concert를 통해 현지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여세를 몰아 이번 한국에서 유럽 데뷔 앨범을 수입하여 선보이고 있어 관계자들과 팬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러한 일련의 활동이 이제 국내에서도 제대로 된 공연으로 소개되게 되어 국내 팬들에게 매우 고급스러운 무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위해 유럽에서 이미 7년간을 나윤선 퀸텟이란 팀으로 같이 활동해온 4명의 실력이 뛰어난 프랑스 연주자들이 입국하게 되었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일간 여러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해를 보내는 송년의 의미와 고급스런 Jazz 이상적인 조화를 보여줄 이번 공연은 한국 Artist의 지난 1년간 유럽에서 보다 넓게 개척한 자신의 기량과 보다 국제화된 수준의 Jazz 공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음악인들과 관계자들, 그리고 팬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Jazz Vocal 나윤선의 이번 공연을 통해 앞으로도 보다 많은 해외 무대에서의 선전과 활동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