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 뉴아메리카미디아에서는 처음으로 세계에 있는 소수민족언론 기자분들에게 저희와 또 수만명의 독자들의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 일을 저희와 함께 전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450여명의 기자분들이 아틀란타에서 개최된 뉴아메리카미디아의 엑스포에 모이셨을때, 지난 4년동안 소수민족언론의 독자들이 16% 증가했다는 사실을 확인 했습니다.
지금 주요 언론뿐만 아닌, 나라 전체가 위기를 겪고 있는 시기에, 소수민족언론은 국민들에게 정보를 주기위해, 또 커뮤니티들이 민주적인 발전에 참여할 수있도록 도왔습니다.
지금 소수민족 언론은 60million의 미국성인들에게 뻗쳐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그 크고 강력한 힘을 모아 국회와 백악관에 보내는 걸 상상해 보십시오.
지금 이메일 아래에 있는 이 Editorial기사를 귀하의 온라인, 신문 또는 방송에 첨부하여 주시길 간곡히 요청합니다. 아주 중요한 나라의 일에 저희 소수민족언론단체의 목소리가 들린다는 것은 아주 유니크한 경험이 될것 입니다.
저희 뉴아메리카 미디어에서는 6월29일 500개의 소수민족언론들이 그 주에 동시에 이 기사를 발행할것을 발표할것입니다.
문의가 필요하시면, Marcelo Ballvé (
mballve@newamericamedia.org) 또는 Sandip Roy (
sroy@newamericamedia.org)에게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Sandy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