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태화 산우회

• 방문
    1. 세상밖으로
    2. 늘솜
    3. 월척(정구섭)
    4. 多山

3. 소운1
    4. 시나브로
    5. 솔솔

◈-정 기 산 행 후 기 -◈ 치악산 남대봉, 전설이 가득한 금대서 성남
Bravery 추천 0 조회 144 06.03.06 09:52 댓글 14

• 06.03.06 11:43

첫댓글 Bravery님 산행기속에 이제는 산행하시는 여유가 보이네요. 글을 읽으며 마치 산행을 하듯 맛나게 읽었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한주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 06.03.07 22:16

감사합니다. 행복한 나날이 부부님께 계속 되시길.......

• 06.03.06 19:47

해박함에 따른 여유와 만만하심이 님의 글속에 부드러히 녹아있다고 감히 평(?)해 봅니다. .... (항상 책을 가까이 하심이 좋아보이는, 도와 꺼)

• 작성자 06.03.07 22:18

항상 과분의 말씀만 하셔서 ..... 부부님의 여유산행 부러울뿐 입니다.

• 06.03.07 07:46

님들이 치악산 남대봉을 오를때 저는 철차산을 오르고 있었습니다. 바위가 많아 힘든줄도 모르고 올랐지요.내려오는길에 조그만 암자에서 우리 모두의 건강과 무사산행을 기원하였습니다.산행기 감사드립니다. 월악산에서 뵈요.

• 작성자 06.03.07 22:18

무시히 다녀오셨군요. 다음에 뵙기를....

• 06.03.07 08:56

하산길 상원사에 들러 조그만 소망을 기원하고 내려왔습니다. 계곡마다 봄기운이 가득찬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06.03.07 22:19

넉넉한 마음, 여유있는 모습 좋습니다.

• 06.03.07 16:42

님들께서 남대봉을 올라가는 그 시간에 불초 소생은 평창군에 위치한 백덕산을 오르며 그래도 아직은 많이 남아있는 설경을 감상하였습니다. 마음 한 켠으로는 님들의 모습을 떠올리면서요.

• 작성자 06.03.07 22:21

같은 강원도 산이 구만요. 거사님의 여유있는 모습과 재경이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 06.03.07 17:06

지난 산행때 호되게 혼이 나서 이번엔 후미에서 어르신들(산우님들)과 산행하였답니다. 잔잔한 산행후기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06.03.07 22:22

내공의 힘을 키우시고 우리 다시한번 힘차게 정상을 향하여 출발합시다.

• 06.03.08 07:41

너무멋지게 잘쓰신글 잘읽고 치악산 남대봉을 한번더 간 기분이네요 님들글 잘읽고갑니다

• 작성자 06.03.08 09:32

감사합니다. 우리 항상 즐산, 안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