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레무 인천논현점
화레무 인천논현점은 수인분당선 인천논현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양갈비 전문점이다. 청정 자연에서 자란 10개월 미만의 호주산 어린 양만을 사용하여 소고기만큼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양고기를 낸다. 냉장육만을 취급해 언제나 신선한 고기를 맛볼 수 있고, 직원이 고기를 전문적으로 구워주는 시스템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양고기의 어깨 갈빗살 부위로 육즙이 팡팡 터지는 고급 양갈비,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의 양갈비살,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양등심이다. 염도가 낮은 간장에 각종 과일과 야채를 우려낸 화레무의 특제소스는 양고기의 풍미를 한껏 살리는 필살 무기. 향신료가 낯선 사람들을 위해 쯔란, 와사비, 소금, 카레가루 등 소스를 고루 내는 배려가 돋보인다.
봄베이브로이 송도
봄베이브로이 송도는 송도센트럴파크 뒤편에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가게명은 인도의 대도시 ‘봄베이(뭄바이)’와 양조장을 뜻하는 독일어 ‘브로이’를 합친 이름. 이름에 걸맞게 현지 맛을 구현한 인도 요리와 함께 거제도에서 자가 양조한 맥주를 선보인다. 커리, 탄두리치킨, 브리야니(인도식 볶음밥) 등 웬만한 인도 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는데, 그중 버터와 생크림을 넣은 소스를 닭에 부은 버터 치킨, 뼈 없는 닭을 튀겨 허브와 향신료로 감칠맛을 살린 치킨 티카 마살라는 이곳의 대표 메뉴다. 시금치 커리인 팔락 파니르, 치킨과 캐슈너트, 코코넛을 주재료로 한 인도식 닭고기 볶음밥인 치킨 브리야니 역시 실패 없는 선택이다.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탁 트인 전망. 통창으로 송도센트럴파크가 들어차 풍광이 시원스럽다.
머노까머나 송도점
머노까머나 송도점은 송도컨벤시아 맞은편에 자리한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머노까머나’라는 생소한 이름은 인도어로 ‘희망’이란 뜻이다. 경력 10년 이상의 인도인 요리사가 현지의 맛을 살려 이국적인 향미의 인도 요리를 낸다. 치킨 커리부터 양고기 커리, 야채 커리, 새우 커리까지 커리 종류만도 매우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샐러드와 커리, 난, 라씨 등을 두루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가 단연 인기. 인도 전통 향신료에 하룻밤을 재운 닭을 탄두에 구운 바비큐 치킨 티카, 신선한 시금치와 인도식 치즈로 만든 빨락 빠니르도 인기가 많다. 근처에 송도센트럴파크와 해돋이공원 등의 공원이 있어 주말에는 가족 단위 손님이 많다.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