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라오쯔 화보루 개업, 사교식 국예찾기 목적지 조성
豫园老字号华宝楼开业 打造社交式国艺寻宝目的地
2022년 01월 05일 23:09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12월 27일 "푸르다.중국 당대 청화 학술 초대전."예원몰 화보루에서 전개되고, 자기를 예술어로 상해와 경덕진을 연결합니다.두 도시가 동시에 선포되었다.상해에서 유명한 화보루력.일 년에 걸쳐, 계단을 완성하였다.단성의 업그레이드 개조, 무겁다.숨은 집, 플레이어의 시선。
화보루는 예원 산하에 있는 오래된 상호 중 유일한 건물로, 서낭으로부터 출발한다.절의 대전을 출발하니, 일찍이 상해 최초의 골동품 시장과 상해에서 규모가 가장 큰 공예품이었다.상업 빌딩은 국내외에서 향유한다.저명성.보루가 중고가의 차에 초점을 맞추다.기와 다사생활의 미학전시·아집·박자를 연계하다.매물·생방송 등 다원업태, 문완장가, 전문기관, 원산지 장인을 연결하여 동양미학의 극치를 오프라인으로 체험하여 상해 최초의 사교적인 국풍의 보물찾기 목적지를 만든다.
청출어람, 예술로 장면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하다.
예원몰 중심 광장에 들어서니, 조각보 하나와 궁등이 높이 걸려 있다.4층짜리 방명청루가 우뚝 솟아 있는데 이것이 화보루다.그 누각의 현판은 주곡성이 먼저 썼다.생제서, "華寶"2.글자는 왕발의 《가을날》에서 따왔다.등등왕각전별서'물화천보(物華天寶)'라는 뜻.。
화보루 3층의 예술 공간은, "물화천보"의 예술이다.향연-청람-2021(상하이) 중국 당대 청화학술초대전(이하 '청람'전))이 막을 올린다.상해예원문화상업그룹과 경덕진 세라믹대학회 공동개최, 집합2예술가 1명 포함위샤오푸, 이진, 왕샹양, 석선, 강보, 여품창, 냉군, 팡리쥔, 뤼진취안, 뤄샤오총, 바이밍, 장톄리, 레이쯔인, 우융핑, 추즈제, 황승, 간도보, 위펑보, 고양, 다이칭취안, 리차오 등 유화, 국화, 조각, 장치 등 예술분야에 걸친 명작이다.
그들은 소박한 푸른 꽃을 언어로 삼고, 도자기를 매재로 삼아, 창작해 냈다.70여 점/조자기 판화, 장치, 조각, 도자기 등 산 속물, 화조, 인물, 피우기여품창과 같은 상제.'빛' 시리즈입니다.서양의 형식은 중국을 빌린다.전통의 여백은 빛을 묘사한다.시적 존재; 냉군'고지도', 일필초초풍신준일(一筆草風神俊逸), 강파의 '안검(安檢)' 시리즈는 도자기 조각과 당대의 여행가방을 연관짓고, 방립균(方立均)은 57x51x22cm의 조각을 통해 청화 장식에 실험적인 표현을 입혔다.
큐레이터 나소총은 "경덕진의 청화자, 세상에 대한 그림자"라고 소개했다.소리가 매우 크지만, 천 년 이상의 전승 속에서 상투적인 방법이나 도안 또는 장식이 형성되었다.독립성이 부족한 예술언어. 이번 전시는 추천합니다.예술의 안목을 동원하여 오다.푸른 꽃을 보고 실험적으로미래의 길을 탐색하고,이 고대에 위대함을 부여하다.명주는 새로운 생명, 새로운 개념, 새로운 예술 언어로 현대 예술 발전에 적응했다"고 말했다.
푸른 꽃은 경덕진 문화에서 가장 멋진 표현이다.상해 예원 화보루, 이거4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공예미술동.경덕진은 연원이 깊고, 또한 연원이 깊다.항상 그 높이를 유지한다.주파수 상호작용."시리즈의 첫 전시회,《청람》은 상하이를 시도하였다.경덕진과는 별개의 도시이어짐으로써 창강과 신강의 교류, 예술과 삶의 대화, 전승과 혁신의 모색이 이루어집니다.개막식 후, 학술 진행자 여품창, 큐레이터 나소총은 화보루에서 '청화의 힘-당대 청화의 형식과 정신 표현' 학술 포럼을 주관하여, 패널들이 함께 당대 청화 창작의 새로운 경로를 모색하였다.。
전시는 화보루가 새롭게 변모한 후의 중요한 연극이다."예견경덕진" 후예견의흥, 예견동양, 예견용천이 번갈아 등장한다.예술 애호가들에게 더 많은 것을 드립니다.원산지에서 온 대사명작. 계획대로.전시품이 있으면 모두 현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
명요가 모여, 놀이터가 곧장 원산지이다.
화보루는 옛 성황당 공예품 상가가 전신으로, 개혁 개방 후이다.상하이에서 최초로 문을 연 공예 미술품 전문 상점 중 하나다.1994년 9월, 중국보루를 준공한 후, 서낭이 있다.절의 대전이 이전하여 경영하다.각종 중고가의 공예.미술품 쥬얼리 골동품서화 예술품으로 유명하다.내외.
화보루 관계자에 의하면, 조정된 화보루는 굳게 지키고 있다.국공예 미술의 풍부성을 바탕으로, 전통 문화와 현재 생활 미에 더욱 전념하였다.학문의 융합은, 차로 문화한다.내심을 위해, 이어서 향기를 향기로 향하다.화기 등 동양미학진열기, 생활기 등이 진열되어 있다.。
'차'라는 수직류에 초점을 맞춘 것은 차가 소비되기 때문이다.인기, 중국인의 강수 제품뿐만 아니라 문화적 자신감이 높아짐에 따라, 차 생활방식도 점차 부흥하여 생산된다.인생에 관한 일련의 것들을 낳았습니다.교제하는 욕구.다기의 판매는 영세하다.전문적인 제로(0)를 형성하지 못했다.단말기를 팔 때, 흔히 집중한다.티 타운에서는 200위안과 20,000원이 같은 시장에서 보장도, 서비스도, 놀이의 즐거움도 없다.
화보루는 중·고급 다사생활의 미학적인 단말 I를 구축하려고 한다.P, 공간 업그레이드, 운영, 브랜드 도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티베트,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더 좋은 경험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상품 보증이 확실하고 가격이 높지 않다.원산지에서 동시에 인출하다.깊이 있는 인터랙티브 체험과분위기 구경"이라며 책임질 일이라고 말했다.사람 소개.
화보루에 들어서면 진열의 업그레이드가 먼저 느껴진다.전통 쇼윈도 대신 커다란 플로어 윈도우를 설치하였으며, 열린 진열장은 전통의 박고대가 주는 묵직한 느낌에서 벗어나 원목의 색조, 흰 공간이 있어 고운 미모를 자랑한다.현관에는 '백무예원상가시, 천년화보전장루'라는 제목과 함께 화보루는 깊은 인문학적 기억 속에서 걸어와 초심을 지키며 자기를 거듭하는 국예의 정서를 담고 있는 다이둔방이 만든 예원시정도가 있다.
다음은 브랜드 업그레이드다.신예 예술가 최적이 주창한 예술분채자기 최적기부터 백년리 영자사호, '자기계의 경화'로 불리는 경덕진 9단까지 화보루가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국내 머리기마와 일선 신로당구에서 나온다.삼소의 후손 소원양이 세운 성덕헌, 전통공예의 대가 황국군이 전통제자 기법을 되살려 만든 '옥요', 경덕진의 최연소 요주 중 한 명인 주리의 예림당이 원산지 밖에 오프라인 매장을 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화보루 프로젝트 책임자의 말을 빌리자면 화보루 리모델링은 '자기 혁명'에 가깝다.프로젝트팀은 각 층을 미시적으로 재정립하고 빗질해 공간마다 유기적인 연결이 이뤄지도록 했다.
1500평방미터의 마이너스 1층 "아완"은 오래된 서낭당 골동품 시장의 한가하고 아늑한 정취를 답습한 타오바오의 생태를 답습한 것으로, 상인들은 주로 골동품, 도자기자사, 옥석비취, 석각석조, 목조골조, 시계우체화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80여 개의 상가 중 80%가 20, 30년 동안 운영한 오래된 상가이다.
1층 '도연(陶然)'과 2층 '장심(匠心)'은 유명 당구와 고급 매수가게가 모여있는 신식 소매공간으로 여, 관, 형, 정, 균 등 25개가 넘는 국내 두부요구와 경덕진 신구일선 당구의 대표격인 소아, 구단구이, 예림당을 도입했다.
3층 '상회'는 변화무쌍한 전시공간으로 공미예술어회의 발성장이다.전람회 외에 상시적인 경매장을 설치하였다.'화보진관-상하이예원화보루경덕진도자아완전시장경매'는 다기화기, 문방배치품 등을 취급하며, 민국자, 567년대도자, 경덕진예술가자기 및 국내 유명도자당구까지 경매에 부쳐진다.
4층 "예취미"공간은 소련식 정원의 독자적인 경관을 빌려 공중예원의 자연소천지를 개척하고, 몰입감있는 환경에서 품감, 필회, 예술창작, 연수학습 등의 고급 살롱활동을 전개하며, 중화국예는 물론 동양문화예술의 전승과 창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화보루는 단순히 예원 오프라인의 트래픽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정교화된 운영, 우수한 가격대의 콘텐츠, 지속적인 문화활동과 연계하여 정확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독창적으로 자체적인 방식으로 장인, 원산지, 티베트 플레이어들을 연계하여 공예미술의 큰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국예는 보배를 찾고, 사교로 정확한 손님 무리에 들어간다.
예원 역사상 줄곧 이문흥상의 전통이 있었다.화보루는 이 전통을 이어 1994년 개장하자마자 고객이 '주문'하고 서화가가 즉석에서 휘호하는 명가 서화전을 열었다.1998년 개인전을 통해 경덕진 도예가 라이드 전을 선보인 화보루는 '한 팔에 십만 원' 보험 프로그램으로 소장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었다.라이더취안은 이로써 상하이에서 이름을 떨쳤고, 그가 잘하는 진주유자기는 가격이 몇 단계 올랐다.2007년 설날 기간 동안, 라일링덕전은 또 화보루에서 전시회를 열었는데, 자기 판화 한 장에 팔만 원을 호가했다.화보루의 이 같은 분양법은 시장의 새로운 기풍을 열었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화보루는 '소셜화'를 극대화했다.
우선 소매 공간을 줄이고, 생활화된 배치와 사교적인 장면을 많이 추가했다.소비자들은 지치면 각 층의 차 공간을 돌아다니며 휴식을 취하고, 호심정 다예사가 들려주는 전문적인 다석예절 설명, 다예시연, 향명 한 잔을 맛볼 수 있다.3층 대전뿐 아니라 예술가의 개별 전시도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하게 선보인다.지금 화바오루 1층에 들어서면 쓰촨(四川) 예술가 양밍(楊明)의 '희사천강하(喜獅天降-楊明) 개인전'이 있다.이 시리즈는 연화 속의 희사자 형상을 참고하여, 십자로 붓을 움직이고, 배합하였다.오렌지, 토황, 주황의 따뜻한 색조로 다가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둘째는 예원역사상 전통의 아집을 새로운 형식으로 화보루의 몰입공간에 담아낸 것이다.화보루 개장 기간 문화주간 시리즈는 옛 그림을 살릴 수 있는 몰입형 아집인 화보문회집이 펼쳐졌다.송대 '금권'에 출연진들이 향을 피우고 그림을 그리고 꽃꽂이를 하며 차를 주문했고, 공연예술가들은 금소를 화목하게 울리며 즉흥적으로 먹과 살코기를 뿌렸다.시녀들은 "주색을 엷게 하고 얼굴은 약간 붉게 비쳤다"며 송나라 소한신(蘇漢臣)의 《장정사녀도(裝情史女圖)》를 그대로 재현했다.삼백화장'이라고 밝혔다.
또 각 사당에서는 주리인을 초대하여 플레이어 장가를 만나 궁금증을 풀고 수작을 전시하며, 성덕헌의 분채 손그림 그리기 행사, 리영자사의 현장강좌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또 동양적 미학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살롱 아집 대회 등 예술인문과정을 도자감상 살롱 향문화 살롱 책프랑스화 살롱 탁인 살롱 물화 천보 수집 아상 살롱 다도 아집 동도 아집 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방삽화아집', '금선·국자·칠예아집', '수선화조각아집', '바둑대회' 등이 있다.
특히 철화헌(鐵畵軒)은 자민국 2년(1913년)에 설립한 자사(紫沙) 상호로, 창시자인 다이궈바오(戴國寶)의 뛰어난 자사 도각기술로 유명하며, 도각예술의 '철화은후크(鐵畵銀侯)'에서 이름을 따왔다.'철화헌 다정(茶亭)'이 화보루 2층에 다시 문을 연 것은 화보루의 '올드타이틀(老字號) 부흥' 비전 중 하나로, '다회 토크의 일인자'인 융신위(戎新宇)를 주이사로 초빙해 차 문화 애호가들을 위한 차 회우(茶友)의 독특한 공간을 만들었다.현재, 화보루는 이미 속속 수집되었다.민국 이래 유실된 철화헌 찻주전자들이 조만간 전시될 예정이다.
또 화보루는 뉴미디어 플랫폼에 '화보미물·주간 1품' 코너를 마련해 라이브 방송 등의 사업을 병행한다.
장면식 전시, 사교식 운영, 세밀화 관리, 후화보루 환신, 공예품 빌딩의 전통적 신분에 만족하지 않고, 문촉상의 운영 모델을 개척하여, 하나의 국예에 대한 보물찾기와 국풍체험의 목적지로 탈바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