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혈 순환 법♥☎
★기(숨)혈(피)이 최대로 잘 되게 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는 방법이 있다.
★폐(숨)와 심장(피)의 활동이 최대한으로 잘 되게 하면 된다.
★가슴에는 양쪽에 폐가 있고,
★양쪽 젖가슴 사이에 심장이 있다.
★폐와 심장을 활짝 열어서 눌리지 않게 하여 자기 기능을 자유롭게 하도록 여건을 만들어 주면 된다.
☎방법은
1.고개를 들고,
2.양손바닥이 앞면이나 하늘을 향하게 하고 엄지손가락을 최대한 밖으로 비틀면 가슴과 어깨가 열린다.
3.이때 어깨 뒤쪽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어깨를 젖혀 준다.
★그러면 폐와 심장이 눌리지 않고 활짝 열려서 자기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거울을 보고 이 자세를 5분만 하고 있어도 얼굴빛이 밝아지고 전신의 피 흐름이 좋아져 피부가 고와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맺는 말
★이 자세를 계속 유지하면 올바른 자세가 자동의 이루어져 모든 장부가 다 눌러지지 않고 자기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얼굴빛이 밝아진다는 것은 오장의 피 흐름이 좋아졌다는 것이다,
★왼쪽 뺨은 간, 이마는 심장, 코는 비장, 오른쪽 뺨은 폐, 턱은 신장에 해당하므로 얼굴빛이 좋아졌다는 것은 오장의 피 흐름이 잘되고 있다는 것이다.
★내가 단전호흡을 하여 최고의 경지인 양신의 경지에 이른 사람으로 어떤 단전호흡도 이만큼 기혈 순환이 잘되게 하는 방법은 없다.
☎간곡히 바라노니
1.고개 들고,
2.엄지손가락을 밖으로 젖히며,
3.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자세를 유지하라.
★앉으나, 서나, 눕거나,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거나, 1분 1초라도 이 자세를 유지하는데 심혈을 기울여라.
★그러면 24시간 수련한 것 보다 더 기혈순환이 잘 되고 건강해진다.
★특히 누워서 잠자리에 들 때도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하고 엄지손가락을 최대한 밖으로 향하게 틀어주는 자세로 잠자리에 들면 폐와 심장이 열린 상태로 잠자리에 들게 되어 잠에서 깨어났을 때 개운하고 얼굴빛이 환한 상태여서 잠자는 동안에도 오장의 피 흐름이 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 친지, 건강한 사회를 갈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 글을 바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