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 위치 등에 대한 자료입니다.
기존 역사 활용 : 덕정, 의정부, 인덕원, 금정, 의왕, 수원, 상록수
신규 지하역사 신설 : 창동, 광운대, 청량리, 왕십리, 삼성(GTX-A 기설치), 양재, 정부과천청사
※ 심의과정에서 계획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용도로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복잡하군요... 출입문 위치가 기존 4문식과 다르고 요금도 달라서 기존선 공용구간을 어떻게 하려나 궁금했는데 승강장을 달리하여 구분할 계획이군요.
인덕원 계획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어떻게 하려는지..
덕정하고 의정부는 기존역사활용이네요? 그러면 의정부-창동구간 공사하겠는데요? GTX-C 지하로 넣을려면...아니... 수원에서 상록수로 가는건 뭐임?
도봉산역 인근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공사가 진행됩니다.수원으로 가는 본선과 상록수로 가는 지선으로 분리됩니다.
광운대역이 심히 우려되네요. 석계역과 연계가 되야 하는데 혼잡도 때문에 일부러 저런걸까요?
첫댓글 복잡하군요... 출입문 위치가 기존 4문식과 다르고 요금도 달라서 기존선 공용구간을 어떻게 하려나 궁금했는데 승강장을 달리하여 구분할 계획이군요.
인덕원 계획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어떻게 하려는지..
덕정하고 의정부는 기존역사활용이네요? 그러면 의정부-창동구간 공사하겠는데요? GTX-C 지하로 넣을려면...
아니... 수원에서 상록수로 가는건 뭐임?
도봉산역 인근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공사가 진행됩니다.
수원으로 가는 본선과 상록수로 가는 지선으로 분리됩니다.
광운대역이 심히 우려되네요. 석계역과 연계가 되야 하는데 혼잡도 때문에 일부러 저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