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플라자건에 대한 말씀이신지요...이번 하프플라자에서 물건을 구입하시고,구입한 물건을 배송되지 않고 정상적인 카드승인만 되어 고객님께서 많은 걱정이 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승인취소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가맹점측에 취소요청을 하시게 되면 해당 가맹점측에서 저희 카드사측으로 취소전표를 접수하여야 정상 취소가 될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하프플라자의 경우 지불대행업체인 씨씨아이넷을 통해 카드승인이 되는 곳이며,승인취소역시 하프플라자에서 다시 씨씨아이넷으로 취소 데이타를 보내게 되면 씨씨아이넷에서 최종적으로 저희 카드사측으로 취소전표를 접수하여야 정상적인 취소가 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하프플라자의 경우 검찰조사 및 부도관계로 원할하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이에 씨씨아이넷 측의 담당자분께 확인을 부탁드리니...
검찰정으로 부터 하프플라자의 배송관련 자료를 받아,구입한 물건을 받지 못하고 카드 승인만 되는 회원님들의 건을 하프플라자의 자료와 씨씨아이넷측 자료를 확인하여 일괄적으로 승인취소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이에 고객님께서는 씨씨아이넷측으로 이용한 내역에 대해서 팩스나 이메일로 승인취소를 해주신다는 내역을 보내주셔야 하는데요...하프플라자에서 이용한 날짜,아이디,성함,연락처,이용금액등을 기재하여 씨씨아이넷측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팩스 02-707-1057,bschoi@pluspay.net)
씨씨아이넷에서 물건구입을 한 순서데로 처리를 하기에,다소 시간이 지연될수는 있으나 이용하신건에 대해서는 승인취소를 해주신다고 하오니 위와같이 자료를 보내주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