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수련의 구성단체들은 5/25 '생명주권수호를 위한 국민평화행진'을 결정하였습니다.
광우병쇠고기, 의보민영화 등, 국민의 생명 생존권을 경시하는 정권에 대해 국민의 규탄 목소리를 서울 시내 행진에서 똑똑히 들려주기 위함입니다.
오늘 서울시경에서 집회신고를 마쳤으며 진행 방식은 각 단체들이 자신의 목소리와 자율적 프로그램으로 행진하는 방식입니다.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앞길에서 출발, 차로 1차선을 점유하여 청계천 소라광장까지 행진합니다.
행진 인원이 300명 이하일 때에는 마로니에공원부터 종로5가까지는 인도 행진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국수련의 행사는 열린 행사입니다.
모든 단체에게 참여가 열려 있으며 각 단체는 자신의 목소리와 자신의 프로그램으로 행진하는 원칙입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의미있는 행사로 이어지기를 부탁드립니다.
행사 일정
1400 - 마로니에 공원 밑 방송통신대학 앞 모임
1400~1430 - 참여단체 확인 및 프로그램 협의
1430~1500 - 행진 출정을 위한 집회, 성명문 발표 및 참여단체 발언
1500 - 행진시작
1500~1630 - 청계 세운교 도착
1630~1730 - 세운교에서 자유발언 및 구호제창, 노래자랑, 합창
1730~1810 - 행진
1810 - 청계 소라광장 도착
1810~1900 - 정리집회
1900~ 각 단체별 촛불집회
행진코스
대학로 마로니에 ~ 종로 5가 ~ 청계 5가 ~ 세운교 ~ 광교 ~ 청계광장

행진 형식
- 전위 방송차량 1대, 후위 방송차량 1대,
- 행진 대열은 각 단체 중심으로 깃발을 세우고 각자가 퍼포먼스, 노래, 구호, 합창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 진행하는 방식.
ps : 차도를 걷는 평화행진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하시는 가족분들의 참여를 특히 부탁드립니다.
광우병, 의보민영화 등의 생명무시 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반대 목소리를 오만한 정부에게 분명히 들려줍시다.
1. 미국산 쇠고기 수입금지.
5/25 대학로 마로니에로부터 청계천 소라광장까지 국민평화행진이 있습니다.
오후 두시 반 부터 집회를 시작, 세시에 대학로를 출발합니다.
행진의 테마 중 하나는 미국산 쇠고기 수입금지입니다.
미국이 한국민의 생명을 얼마나 우습게 보았는지는 이번 협상에서 극명히 드러났습니다.
미국과 재협상이 아니라 미국으로부터의 쇠고기 수입 전면금지를 외칩시다.
다음 주 중으로 예견되는 장관 고시를 원천 봉쇄합시다.
2. 국회와 한나라당 규탄

행진의 또다른 테마는 "국회 해산, 한나라당 퇴장"입니다.
4월 18일 광우병 수입쇠고기 사태가 발생하고 4월 25일 17대 임시국회가 문을 열었습니다.
5월 23일 국회가 끝나는 날까지 광우병 사태를 다루고 AI 조류인플루엔자 문제를 다루어야 했을 국회의 해당 상임위 농해수위는 단 한번도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민주당, 민노당 등의 야당들이 광우병 재협상 문제를 비롯, 광우병 저지입법까지 산적한 현안들을 내세우며 상임위의 개최를 요구하였지만, 그러나 한나라당은 상임위 개최에 대한 모든 요청을 거절하였습니다.
국민의 생명이 걸려 있고 전 국토의 광우병 오염이 촌각에 달려 있는 이 위급한 문제에서 국민의 위임을 받은 국회가 해당 상임위 한번 열지 않고 한달 기간을 공전시켰다는 것은 국회의 해산 사유가 충분하며 나아가 한나라당은 국민의 대표가 아니라 국민의 공적으로 심판받아 마땅한 일입니다.
이에 국수련은 5/25 국민평화행진의 테마를 "국회 해산, 한나라당 퇴장"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국토의 안전을 내던지고 정치적 이익을 쫒아 정권의 하수인 노릇이나 하는 한나라당, 국민은 그런 당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영원히 사라져 주기를 국민의 이름으로 촉구하고 또 촉구하는 바입니다.
PS : 행진에 참여하시는 시민 여러분, 한나라당 퇴장을 명령하기 위하여 A4 사이즈 빨간 종이 한장 가져 나와 주십시오.
조금 두꺼운 A4 종이에 빨간 색으로 칠해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한나라당 퇴장을 명령하며 레드 카드를 힘껏 치켜 올립시다.
==============================================================
우리는 현수막과 깃발과 태극기, 이명박을 탄핵하라~ 피켓을 함께 가져갈 것입니다.
이명박 탄핵을 서울시민과 한나라당에게 외칩시다.
모두 동참하세요.
1만명 모이는겁니다. 자신 있습니까?
추신 : 집회복장은 "국민이 뿔났다" 티셔츠입니다^^
나도갈란다...빠기땜시 요즘일이 안돼요...
이날 꼭갑니다
근데 노래자랑이란??????
민중가요 열창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당연히 그래야 하구요.
나도 간다...!!!!!!
1만명이라니요? 이거이, 너무 힘빠지는 소리 아닙니까? 최소한 백만명, 아니 수도권 시민 모두가 모입시다.! 투쟁!
가도록할께요!!(티셔츠는 어디서 구하면되나요?)
현장에서 판매합니다^^
가격은 어느정도 하나요
5,000원입니다^^
배고픈 학생이라 살돈은 없군요;; 몸만 가겠습니다.
당연히 가야죠.ㅎㅎㅎ고고고고고
퇴장 한나라당 저 그림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
그러게요 ㅎㅎ
저도 꼭 갈껍니다!!!! 또 또 계속 계속 우리를 알립시다!!!!
참가합니다 ^^
이런 저는 시골 내려가 동문 체육대회가 있어요 거기서 촐불 밣히겠습니다.꼭 가고 싶은데....난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여 있는데....................
함께하겠습니다.
함께합니다 티셔츠 주문을못했는데 어쩌죠
현장구입도 가능합니다.
꼭 가겠습니다 ~
막둥이 참가합니다..ㅋㅋ;; 흐음.. 티셔츠... 할부안되나요 ?? -_-; 요즘 사정이 워낙에 딸려서.. - -;;
저도 갈게요.
아자아자!!!!!!!!!!!!
꼭 가겠습니다.
이런것좀 빨리 공지사항으로요
지방이라 참석이 어렵지만 마음만은 함께합니다. 여러분 화이팅!!
여의도 가두행진은 못했기에 이번에야말로 참여하겠습니다!!! 25일 마로니에 공원에서 모두 뵈어요~~
마지막 기회! 제발 식지말고 한번 더 우리의 뜻을 보여줍니다
갑니다.
티셔츠 못샀다만은(...) 갑니다ㅠ
오늘은 안해요?ㅜ저 내일 교회가는데 ㅜㅜ
오늘 4시에 여의도에서 하구요, 청계천,광화문에서 7시에 집회있습니다.
전국청소년학생연합도 참가할게요
갑니다
티셔츠는 못사겠지만 ㅠㅠ 가겠습니다!
내일 엄마랑 가기로 했습니다. 티셔츠는 못입고가겠네요, 빨간 종이는 꼭 가져가겠습니다.
꼭 가겠습니다.~
무조건 갑니다~
지금 청계천다녀왔는데.. 낼두 당연 갑니다.
지금...막 난리 났다는데...
내일 일을 마무리 하고 가겠습니다. 촛불 집회에만 참석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집회를 언제까지 할까요..빨리가야 열시인데...
내일 사촌동생 데리고 갑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이정부의 만행을 똑똑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나가면 우리 국민들 가만히 보고 있을 사람 없습니다.
저도 가려고 밤새 피켓 만들었습니다ㅡㅡ;;;
갈등과 역경의 시대는 386으로 끝나는줄 알았는데...아직도 단절이 되지 않았구나...하기사 그당시 역사의 길을 가로 막던 간부들이나 아님 독재자의 딸이 버젓이 살아 설치니 ....명료하게 종료되지 않고 반복되는것 같습니다...역사는 인적청산이 되어야 더러운 굴레가 반복되지 않음을 확신 하게 됩니다....인적청산을 해야 됩니다
어제도 갔는데 오늘도 갈랍니다. 도대체가 mb가 되고서 주말에 쉴수가 없군요
아는형이랑 같이 가볼까나 ?
11살소녀는 엄마랑 같이 갑니다., 이명박 탄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