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완성 단어와 문장 기능과 연관 검색어 노출 기능 알고리즘 방식을 그대로 피해자인 나의 뇌에 적용.
24시간 살인공격이 들어오는데 몸 속 미생물과 각종 균 등을 나노칩 삼아서 몸 속 미생물 주파수를 계속 공명시키면서 생체정보를 복제해서 훔쳐가고, 그동안 훔쳐간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실험 고문이 들어오면서 끊임없이 input 과 output 공격이 지속되고 있다.
1. 나의 표정만 읽고, 이전에 그와 같은 표정을 지으면서 내가 했던 말을 그대로 생각으로 주입하거나 발설하게 한다. 마치 자동완성 기능처럼 말이다. 표정 뿐만 아니라, 현재의 감정, 말, 생각도 실시간 읽고서 그 전에 훔쳐간 생체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자동완성 기능을 하는데 내가 어떤 물건을 보면서 이전에 돌아가신 엄마 생각을 하면서 울었었는데 이번엔 내가 그 물건을 보기만 하면 엄마 생각이 떠오르게 하고, 감정이 울컥하게 만든다. 이런 식의 고문이 지속된다. 생각도 그렇고, 말하는 것도. 글 쓰는 것도 마찬가지다.
2. 제주도에 관련된 인터넷 기사를 보고 있으면 내 의도와 상관없이 2005년에 제주도에 갔었던 기억, 2021년에 제주도에 갔었던 기억들이 연관 검색어 노출기능처럼 떠오르게 함. 내 의도와 상관없이 관련된 기억들이 줄줄이 비엔나처럼 떠오르게 만듦. 이건 하나의 예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