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회사복지몰에서 한일전기 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5월말에 구입해서 작동 해보고 물 비워보고 테스트 후 7월 장마 때 써야지 하고 사용 안 하고 있다가 7월 휴무 때마다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그런데!!!! 며칠 쓰지도 않은 제습기가 전원조차 들어오지 않는 거 아니겠습니까?? 부랴부랴 서비스센터에 연락했습니다. 콜센터 직원한테 설명 하니까 a/s 기사님이 연락 주실 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연락은 오늘 안에 주시냐고 하니까 그건 모른다고;;;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이틀 기다려보고 다시 콜센터에 연락해서 일단 기사님 하고 통화가 돼서 날짜라도 조율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기사님한테 꼭 전달하겠다고 하더군요... 그 후 바로 연락이 왔고 그 주에 날짜 잡았습니다.
기사님 방문 후 본사 보내서 고쳐야 될 것 같다고 가져가시고 일주일 걸릴 것 같다고 했습니다.., 또 일주일을 기다렸습니다... 연락이 없어 전화드렸더니 주말껴서 일수로는 7일 넘을 거 같다며... 궤변을 또 늘어 놓더군요... 알겠다고 하고 끊었습니다ㅜㅠ
결국 7월13일날 고장난 제습기(HDH-1800W)는 7월30일에야... 장마 때 써보지도 못하고... 도착했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완전 새 제품과 다름없던 제가 구매한 제습기는 오히려 서비스를 받고 중고가 되어서 돌아왔는데요.. 안내문구도 없이 제품 그을려 놓고 택배 보내고 끝인 이런 엉터리 서비스는 처음 봅니다.
중소기업 사용하자는 주의인데 이런 걸 보면 역시 대기업 제품을 사용해야 하나 싶어요.
물론 한일전기 잘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제품불량을 떠나 다시 제품받기까지의 과정이 너무 수준 이하라고 생각해서 이 글을 통해 한일전기에 대해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무더위 잘 피하시고 제 이후로는 피해가 안 나오길 바랍니다^^
P.s 환불도 안 되고 보통 이런 경우 그냥 제가 포기하고 써야 하는 거죠~? 싸우기도 지칩니다 ㅠ 싸우지도 않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사서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면 정말 속상하겠어요...
그나저나 as도 참 별로네요.
이건 진짜 빡칠 듯 ㅠ
AS한 제품 상태를 저렇게 만드는 경우도 있나요..? 처리 기간도 기간이고 상태도 너무 최악인데요
요즘 중소기업 제품들 사자마자 하자있거나 as도 제대로 안되는 후기 많이 보이던데 참..;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게시판에 글이라도 한번 올려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ㄷㄷㄷ좀 심하네요.
한일 전기면 꽤 괜찮은 회사로 알고 있었는데 ㅜ
반품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