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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민원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부터 말하라는 교육청 매뉴얼…교사 단체 “책임 전가”
제올라 추천 0 조회 2,236 23.09.06 21:19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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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3.09.06 21:27

    22 나 교사지만 교사만 대우해달라는 거 이니고 공무원 비롯 고객응대 하는 직종 전체에게 지나치게 갑질 허용해주는 문화 고치면 좋겠다는 입장임

  • 23.09.06 21:26

    요즘은 소송으로 가니 죄송하다고 말하면 당연히 유죄 인정인 발언인거지 미쳤노

  • 23.09.06 21:51

    잘못한게 없는데 사과하면 당신말이 맞다고 인정하는거 아냐 미쳤나

  • 23.09.06 21:52

    저러니까다들 진상짓하는거야 그냥이런문화다고쳐야함 일반공무원이나 공기업 사기업 등등 민원대응업무 ㅈㄴ헬이잖아

  • 23.09.06 21:58

    저걸 교사가 하는게 아니라 타직종으로 떠넘긴거 아님..? 대응팀에서 교사는 빠졌잖아;;ㅎㅎ 아주 내용이 대단하네; 작성한 사람이 하면 될거같음 ㅋㅋ

  • 23.09.07 05:35

    저거 작성한 사람 교육부인데..? 혹시 본문 읽었는지 모르겠지만.. 본문 얘기는 서울시교육청의 민원 응대 매뉴얼 비판하는 내용임. 내가 잘못읽었나해서 기사 전문 다 읽었는데 민원대응팀 얘기도 교육부가 한 거고 저 TF팀에선 누구보고 하라고 한 건진 안 나와

  • 잘못한거 없는데 일단 사과하라고 해서 사과했다가 (심지어 동의없이 먼저 대리사과까지 함) 고소당해서 사과 했으니까 잘못 인정한거야 유죄. 케이스 얼마전에 봐서.. 어지간하면 사과 노노임...

  • 23.09.06 22:04

    악성 민원인들 좀 사라져라 제발좀

  • 23.09.06 22:18

    진상은 잘해주면 더 함. 시작부터 뿌리를 뽑아야지

  • 23.09.06 22:37

    교육부장관은 사과하라는 말에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도 안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니나하쇼

  • 23.09.06 22:50

    저 대응 매뉴얼은 서울시'교육청'에서 제시한 거고, 잘못이 없는데도 사과를 하게 만든다는 점을 TF팀은 꼬집은거임.
    그리고 요즘 자꾸 대두되는 민원대응팀 의견은 '교육부'에서 제시한 방안이고, 이건 TF팀의 의견과 다름. 오히려 민원대응팀 구성이 결국 폭탄돌리기라는 지적, 나이스 민원창구 만들기가 교사TF팀의 의견임...
    교사들도 민원대응팀 반대하는 목소리가 높다는거 제발제발 알아줬음 좋겠고ㅠㅠ 공무직, 교행직에 넘겨봤자 결국 담임한테 전화연결되는거 똑같음.

  • 23.09.06 23:31

    뭘잘못했는데 미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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