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또 떡밥이 도는건지
신정차량기지 이전으로
신월사거리역
고촌역환승
등등 떡밥이 돌더라고요
신정차량기지 이전은 언젠간 할 것 같긴 한데 원종홍대선과 통합차량기지는 아닌것 같네요?
원종홍대선은 메이필드호텔 인근으로 본거같아서..
첫댓글 김포랑 양천구가 합의 했다고 해도 시일은 엄청 걸릴 사항으로 보입니다.물론 5호선 선례를 이야기 하는 쪽도 있던데 그래도 2호선은 더 걸릴 사항입니다;
2호선을 연장해야 가능한데 연장하기가 어렵고, 연장해도 마땅한 부지가 없죠.
순환선 본선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면 입출고시 공차회송 거리가 늘어나서 별로일 것 같습니다.
22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결국 본선이 우선인데 본선하고 너무 멀어지면 곤란하죠. 그래서 3호선 차량기지 이전도 “글쎄요?” 싶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선거용으로 하는말같아요 효자역님 말씀대로 현재는 신정차량기지랑 신도림역 거리가 가깝지만 신정차량기지가 이전되면 ㅎㄷㄷ해집니다
맞습니다.본문 내용대로 고촌역까지 연장된다면고촌에서 신도림까지 공차회송해야되는데 너무 비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지선을 만들거나 이미 있는 지선 연장하는걸 지양하고 그냥 차라리 새 노선으로 만드는게 더 효율적인데 우리나라는 환승을 거의 병적으로 싫어해서 공약이나 이런거보면 죄다 실패작으로 남을만한 것들뿐이죠
변화를 두려워 말자 발전이니까
첫댓글 김포랑 양천구가 합의 했다고 해도 시일은 엄청 걸릴 사항으로 보입니다.
물론 5호선 선례를 이야기 하는 쪽도 있던데 그래도 2호선은 더 걸릴 사항입니다;
2호선을 연장해야 가능한데 연장하기가 어렵고, 연장해도 마땅한 부지가 없죠.
순환선 본선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면 입출고시 공차회송 거리가 늘어나서 별로일 것 같습니다.
2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결국 본선이 우선인데 본선하고 너무 멀어지면 곤란하죠. 그래서 3호선 차량기지 이전도 “글쎄요?” 싶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선거용으로 하는말같아요 효자역님 말씀대로 현재는 신정차량기지랑 신도림역 거리가 가깝지만 신정차량기지가 이전되면 ㅎㄷㄷ해집니다
맞습니다.
본문 내용대로 고촌역까지 연장된다면
고촌에서 신도림까지 공차회송해야되는데 너무 비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지선을 만들거나 이미 있는 지선 연장하는걸 지양하고 그냥 차라리 새 노선으로 만드는게 더 효율적인데 우리나라는 환승을 거의 병적으로 싫어해서 공약이나 이런거보면 죄다 실패작으로 남을만한 것들뿐이죠
변화를 두려워 말자 발전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