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종규입니다.
여러 번 생각을 해 보았지만 아무래도 여기에 글을 올리는 것이 좋을 듯하여 이렇게 "손들고" 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군생활(맹호부대) 중 오른 쪽 귀를 다쳐 청력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캐나다 유학중 2회에 걸쳐 고막 재생수술 등 관련 수술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의술로는 우측 귀의 30-40%정도의 청력회복으로 만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집근처의 이비인후과를 통해 그 동안의 의술 발전 덕택으로 거의 90% 정도의 청력을 회복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지난 주에 CT 등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아주 긍정적인 답변을 받아 재 수술을 받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수술은 2회에 걸쳐 받게 됩니다.
1차 수술은 고막 재생 수술로 준비 수술입니다. 4월 15일 입원 ---> 4월 18일 퇴원 ---> 바로 이것 때문에 제가 수원 행사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2차 수술은 8월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청력은 2차 수술 후에 효과가 나올 겁니다.
철부지 회원님들께서는 큰 걱정을 하실 일이 아닙니다. 저는 병원 생활을 아주 좋아하고 잘 합니다.
그러니 아무 염려 하실 필요없습니다.
무엇보다 달나라님께 죄송합니다.
사무장이란 직책을 받아 놓고 첫 행사부터 이런 일이 있어 ... 정말 죄송합니다.
수술 후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럼,
김종규 올림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필독)
[김종규] 제가 잠시 다녀와야 할 곳이 ...
다음검색
첫댓글 걱정 염려 붙들어 매시고 청력 회복에 ...내가 건재해야 남도 소중합니다
ㅋㅋㅋ... 역시! 장선생님 감사합니다. 무사히 돌아와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수술 잘 되길 바랍니다.
수술 잘 될껍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좀더 나은세상 살아서 그런 행운을 잡을 수 있음에 축하합니다... 청력회복이 넘 잘되 더 많은 웃음이 함께 할 까 미리 걱정이옵니다.... 아주 재미있게 즐겁게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식구님들의 염려와 정성 덕분에, 저 역시 수술이 잘되어 ... 야호님 말씀처럼 ... <야호 !>하며 살것 같습니다. ㅎ ㅎ ㅎ 아무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병원도 좋아하고 병원 밥도 좋아하고 ... ㅎㅎㅎ
기대를 많이 했는데.....,그대의행복한 즐거움을...고생조금만 하세요. 그 뒤엔 행복이,
수술 잘되길 바랍니다. 항상 잘 않들린다고 자리를 고쳐 앉던 당신의모습이 생각나는 군요 이젠 회복된 청력으로 좋아하시는 음악을 스트레오로 즐길 수 있겠군요 암튼 건강하게 다시 볼 날이 기다려집니다.
경수님은 역쉬 MY BEST FRIEND 입니다. 내 고충을 익히 아시고 ... ㄳㄳ ... 그리고 아, STEREO ... 이번 수술의 주요한 목적 중의 하나지요. 집에는 전부 STEREO밖에 없는데 이제껏 거의 MONO 인생을 살아 왔으니 ... NO 걱정!!!
그리고 철부지님들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따뜻한 배려 감사드립니다. NO 걱정! 잘 다녀오겠습니다.
수술 효과 좋으리라 확신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베풀어오신 덕망으로 좋은세상 맞이하게 되실겁니다. 편한마음으로 좋은수술효과. 틀림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