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수리 | 4663님 수리 의뢰품입니다. - Daum 카페
안녕하세요. 본 마우스의 수리 문의를 맡긴, 담쟁이덩굴(4663) 입니다.
해당 문의 마우스는 좀처럼 보기 힘든 제품으로, 사용자가 그리 많지 않은 마우스 입니다.
독특하고 희귀한 제품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사설업체에서의 수리가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필자는 본가가 서울임에도 불구하고, 본 'G1 수리' 업체에 마우스를 문의하기 까지 6군데의 업체에 전화를 돌렸습니다.
대부분의 사설 수리 업체에서 들은 답변은
1. 그런 마우스는 들어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다.
2. 해당 마우스는 작업이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저희는 문의를 받지 않겠다.
3. 본 마우스에 대한 부품 수급이 어려우므로 수리가 어렵다.
등등 다양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G1 수리' 사장님께 문의를 남겨드리자 가뭄의 단비처럼 문제 해결의 솔루션을 주셨습니다.
마우스의 단가가 그렇게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을 보내면서 다양한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그건 일말의 착각이였습니다.
마우스 수리 문의를 남기고 배송을 보낸 뒤, 3일만에 제품을 받고 드는 생각은 '나의 걱정은 오산이였다.' 였습니다.
수리 후 보내주신 제품에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와 고객의 제품을 완벽하게 수리하여 보내야 한다는 집념이 깃들어 보입니다.
본 마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조사의 마우스의 수리를 고민하신다면, 'G1 수리'는 마음을 푹 놓고 문의를 맡길 수 있는 그러한
업체입니다.
문의가 어려운 마우스인만큼 꼼꼼하게 수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첫댓글 아이코!
이런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서 제가 수리비를 토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우후~)
수리 의뢰하셨던 제품은 난도가 높은 제품은 아닙니다.
분해와 조립의 난이도를 ★★★★★을 최고점으로 보면 이 제품은 ★★ 정도로 오히려 낮은 편에 속하죠.
그리고 스크롤 휠의 구동 방식이 encoder switch라는 기계식 부품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 부품을 수급하는데 어렵지도 않습니다.
다만 흔히 접하지 못하는 마우스다 보니 골치 아픈 제품은 수리 접수를 받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죠.
하지만 저처럼 마우스 수리에 14년을 몰빵한 사람이라면 오히려 이런 제품의 수리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공부도 할 수 있고, 새로운 제품을 접할 수 있으니 1석2조!!
왜 이런 좋은 기회를 차버리는지.. +_+
오히려 저는 이런 제품을 수리 의뢰해 주시면 수리비를 낮게 책정합니다. 감사해서.. ㅎㅎ
정성스러운 후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이상 없이 잘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L^
항상 감사드립니다.
타사의 마우스나 같은 제품군의 다른 마우스 등 문의나 고장이 있으면 언제나 가장 먼저 연락 드리겠습니다.
번창하시길 바라 마지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