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orinthians 6:14 Be ye not unequally yoked together with unbelievers: for what fellowship hath righteousness with unrighteousness? and what communion hath light with darkness? 15 And what concord hath Christ with Belial? or what part hath he that believeth with an infidel? 16 And what agreement hath the temple of God with idols? for ye are the temple of the living God; as God hath said, I will dwell in them, and walk in them; and I will be their God, and they shall be my people.
믿음의 친구들이여 함께 생각해 봅시다.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함께 멍애를 맬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빛과 어둠이 함께 존재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스도와 바알이 함께 존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떻게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교회와 주사파가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 하십니까? 자유민주주의와 공산주의가 같이 갈 수 있다고 생각 하십니까? 하나님이 없다 혹은 죽었다라고 믿는자와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 불꽃 같은 눈동자로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하신다 믿는 자가 어찌 같다고 생각 할 수 있겠습니까? 동성애를 비롯한 수많은 성이 존재한다고 믿는 자들과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하나님의 모양대로 남자와 여자로 창조 되었다고 믿는 자가 어찌 함께 멍애를 멜 수 있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우리의 몸은 그리스도의 성령이 거하시는 하나님의 선전으로서 세상과 구별된 존재 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은 하나님이 세우신 나라입니다. 결코 사탄이 장난 치도록 방관하지 맙시다. 복음은 반드시 옷을 입어야 합니다. 머리속 믿음의 크리스찬은 행함없는 죽은 믿음이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자유케 하셨으니 다시는 종의 멍애를 매지 맙시다. 그리스도의 멍애릉 메고 성령님께 배우고 깨닫고 가르치고 지키도록 싸우고 또 싸워 승리의 영광을 주께 돌립시다. 나라를 위해 또, 계속 기도하는 아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