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좋아지는 변화가 없는 건강법은 따라하지 말라.♥☎
★인체의 건강은 눈, 코, 입, 귀, 등의 기관이나 간, 담, 비, 위, 폐, 대장, 신장, 방광, 등의 장부와, 머리, 팔, 다리, 등이, 어느 한 곳이라도 자유로운 활동과 자기 기능을 방해하는 건강법을 따라하면 안 된다.
★즉 인체의 모든 조직, 기관, 장부는 자기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주고 눌러서 압박하지 않으면 활발하게 자기 기능을 다하여 자연히 건강한 몸으로 변화한다.
★해결법은 모든 조직, 기관, 장부를 자유롭게 해주는 것이다.
☎고개는 들어주는 것으로 무리가 가지 않고, 뇌의 피 순환과 눈, 코, 입, 귀, 등의 기관도 피 순환이 잘되어 좋아진다.
☎가슴이 눌러지지 않고 최대한 활짝 열어서 펴주면, 폐, 심장, 간, 담이 눌리지 않아서 활동이 자유로워지고, 자기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가슴을 활짝 펴주는 방법은
★고개를 들고, 양쪽 손바닥이 앞을 보게 쫙 펴서 엄지손가락을 밖으로 최대한 젖히면서 어깨를 뒤로 젖혀 주는데 양쪽 어깨 뒤쪽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젖혀주면 가슴이 최대한 열린다.
☎가슴을 활짝 펴주는 자세를 유지하면 횡격막도 들어져서 횡격막 밑에 있는 모든 장부 즉, 위, 비장, 신장, 대장, 방광이 자기 공간을 확보하게 되고, 눌러지지 않아서 자연히 건강해지고 자기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몸의 건강은 모든 기관과 조직, 장부를 자유롭게 활동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고의 건강법이고, 최선의 수행법이다.
☎수많은 시간 낭비와 평생을 수행한 분들에게 감히 말씀드린다. 내가 그 길을 걸어왔고 고군 분투하여 기의 최고의 경지인 양신의 경지에 이른 사람으로 그 길이 너무 험난하고 이루기 힘들며,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는 한계가 있고 중병이나 암 등에서 자유롭지 못한다.
☎내가 양신의 경지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은 막힌 기를 자유롭게 뚫고 막힌 경락을 자유롭게 유통시키며, 망가진 조직이나 세포 기관 장부를 자유롭게 재생시켜 어떤 병도 다 헤쳐 나가는 따주기라는 도구를 사용하였기 때문이다.
☎교통사고로 죽었다 깨어난 내가, 따주기라는 건강유지법을 사용하지 않았으면 진즉 이 세상 사람이 아니다.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는 각종 기수련법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있으면 5분 10분도 안 되서 온 몸의 기혈 순환이 잘 되서 거울을 보고 있으면 얼굴에 광체가 나고, 전신의 피부가 고와지고, 기품이 넘쳐, 호감이 가는 얼굴로 바뀐다.
☎특히 어깨 뒤쪽 견갑골이 훈훈해지는 것으로 보아, 심장이 자유롭게 뛰고 그 열기가 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올바른 자세 확인 법
1.고개를 든다.(확인)
2.손바닥을 펴고, 엄지손가락을 밖으로 향하게 젖히면서 어깨도 뒤로 젖혀준다.(확인)
3.어깨를 뒤로 젖힐 때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젖히고 있는가.(확인)
☎참고 사항
※고개를 들어야 뇌와 머리 눈, 코, 입, 귀, 등의 피 순환이 좋아진다.
※손바닥을 펴면 손바닥 가운데로 흐르는 심포경락이 자극되어 손바닥 가운데 노궁이 열려서 심장의 박동이 활발하게 뛰는 데 도움이 된다.(모든 심장병이 좋아지는 데에 도움을 준다.)
※엄지손가락을 밖으로 향하게 젖혀주면 폐경락이 자극되어 숨쉬기가 편해진다.(아주 중요함)
★엄지손가락 밖으로 젖혀주기는 감기(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기관지를 튼튼하게 하며, 비염이나 축농증에 걸리지 않고, 피부가 고와진다. 엄지손가락을 밖으로 젖혀주기는 중요하고 중요하니 잊어서는 안 된다.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생활을 하면 우울증 등 정신병은 온대간대 없이 사라지고 모든 병이 호전되고 사라진다.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진심으로 바라고 기원하며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