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을 끊어서 다니다가 이놈의 냄새 때문에 쌩돈만 날리고...(전 일반인..)
방학 끝나서 고등학생 방에는 사람 없을 줄 알고 그리고 옮기려 하는데 봄방학 이라서 그런지..
거기도 사람 많네요.. 참.. 뭘 할 수가 없네요 남들한테는 별 것 아닌데 왜 우리한테는 별 일이 되는지...
매번 느끼지만 한번씩 이런느낌 강하게 들 때는 진짜 살고 싶지 않네요..정말...
희망을 가지고 살아보려고 해도 바깥세상을 조금만 접하면 도저히 그럴 수가 없고.. 어떻게 해야하나....
암튼 지금은 독서실을 다녀야먄 하고.. 중고등학교 3월 2일부터 학교가는 거 맞나요??
고등학생은 123학년 다 야간자율학습하나요? 우리때는 했는데 요새는 안하나요?
시험기간에는 어쩔 수 없고 고등학생들 학교 가는 시간에만 독서실에서 집중해서 하고 싶은데..
고등학생들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좀 알려줘요..
이 늙은이가 공부 좀 해보려는데 좀 도와줘요.. 참 이러고 있는 내가 한심하네요..
세상에 나같은 고민 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참, 그리고 지금은 보충수업 안하나요? 오전부터 고등학생들이 아주 열공하고 있길래 궁금해서요..
첫댓글 3월3일부터가고 저같은 경우에는 수요일까지 봄방학 보충학습하구요 보충학습은 5시에끝나요 근데 이건 과외나 독서실다닌다고하면 빼주더군요 잘안빼주지만; 그다음에 목,금,토,일 쉬고 3월3일부터 학교가요 저희 학교는 3월3일부터 야자한다는; 고1,2는 10시까지 하고 고3은 11시까지 해요. 야자 안할사람은 빠지지만... 아침엔 8시10분까지 등교에요
솔직히 학교에서 하는건 비효율적이라는 그래서 많이 빼요 애들이
와~ 자세한 설명 정말정말 감사해요.. 고등학생들 무지 고생하네요 11시까지라니....저도 야간자율학습하다 이병 걸린건데.. 화장실을 하도 참아서...이놈의 교육문제는 언제쯤 뜯어고쳐질까 모르것네요..몇 십년이 지나도 이럴려나? 나중에 내 새끼들은 절대 야자 안 시켜야겠어요.. 절대로..... oㅅo님 현명한 판단 하시길 바래요.... 자퇴의 성공사례 실패사례 다 따져가면서 ....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