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사하구지구협의회 회장(김복순)는 25일 오전 11시 괴정1동 행정복지센터로 배송된 마스크와 각 동 행정복지센터로 배송된 온열매트를 결연 112세대에 전달했다.
혹한으로 시작된 올 새해 결연세대 어르신들 잘 계시는지 걱정스러웠는데 방역마스크와 온열매트를 전달해 드리니 너무 감사하다며 언제 이 빚을 다 갚을 수 있겠냐며 미안해 하신다. 방역마스크는 결연 전세대에 온열매트는 아동세대는 제외하고 이르신세대에 전달했다. 괜찮다며 모든 일 긍적정으로 생각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고 웃음 잃지 마시고 지내시면 저희들이 넘 고맙겠다고 인사하며 발길을 돌린다. 기후변화로 더우면 더운데로 추우면 추운데로 코로나까지 겹쳐서 삶이 힘드실 어르신들 언제쯤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마음이 무겁다. 전화로라도 자주 안부를 여쮜야겠다. 오늘도 내일도 해는 뜨고 지겠지. 언젠가는 코로나19도 물러갈테고 이웃과 함께하는 사하구 노란천사님들 화이팅하세요!
첫댓글 코로나19 어려운 여건에도 결연세대에 온열매트를 전달해주신 사하구지구 김복순
회장님과 천사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장호선 부장님 훈훈한 소식 고맙습니다
오늘은 강풍 주의하라는 문자가 왔네요.
전국적으로 태풍급 강풍과 풍랑 대설이 예상된다니 안전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변함없는 응원 감사합니다 ~~~^♡^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혹한기 온열매트와 방역마스크를
전달하신 사하지구협의회 김복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장호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어르신들 따뜻한 매트 위에서 잘 주무실 수 있을거라 봅니다.
잠이 보약이니까요.
한성옥국장님 댓글로 힘 실어 주심에 고맙습니다.
행복하십시오 ~~~^♡^